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獨서 호평받은 싼타페 하이브리드 "도요타 하이랜더보다 우수하다" 2021-05-30 18:10:25
아우토빌트는 가격부터 잔존가치, 세금·보험 비용, 점검 기간, 보증 등 소비자가 차량 구매 시 고려해야 할 비용을 세부적으로 비교했다. 아우토빌트는 “싼타페는 (하이랜더보다) 더 현대적인 유럽형 자동차로 가격 대비 가치가 우수하다”고 평가했다. 싼타페 하이브리드의 유럽 가격은 5만6650유로(약 7690만원)로...
현대차, `하이브리드 SUV` 도요타에 판정승 2021-05-30 13:18:00
점하며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HMG저널은 설명했다. 아우토빌트가 비교한 싼타페와 하이랜더는 동급의 하이브리드 모델이다. 싼타페의 파워트레인은 1.6ℓ T-GDi 엔진과 전기모터의 조합이고, 하이랜더는 2.5ℓ 자연 흡기 가솔린 엔진과 전기모터 조합이다. 두 차의 시스템 출력은 각각 230마력, 248마력이다. 아우토빌트는...
독일 자동차 전문지 하이브리드 평가서 싼타페가 도요타 앞서 2021-05-30 12:36:31
점하며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HMG저널은 설명했다. 아우토빌트가 비교한 싼타페와 하이랜더는 동급의 하이브리드 모델이다. 싼타페의 파워트레인은 1.6ℓ T-GDi 엔진과 전기모터의 조합이고, 하이랜더는 2.5ℓ 자연 흡기 가솔린 엔진과 전기모터 조합이다. 두 차의 시스템 출력은 각각 230마력, 248마력이다. 아우토빌트는...
"럭셔리 전기차의 새 기준"…G80 전동화 모델에 해외 매체 관심↑ 2021-05-19 09:00:02
디지털 미디어 채널인 HMG저널에 따르면 독일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빌트'는 "제네시스의 독일 진출이 임박한 가운데 G80 전동화 모델은 가까운 미래에 테슬라 모델 S, 메르세데스-벤츠 EQS와 경쟁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또 다른 독일 자동차 전문지인 '아우토 모토 운트 슈포트'도 "G80 전동화 모델이 최...
"충전시간 너무 짧다" 유럽 자동차매체 `아이오닉 5` 호평 2021-05-09 23:08:30
매체 `아우토자이퉁`은 "현대차는 충전 과정이 고문처럼 느껴지지 않도록 아이오닉 5에 800V 충전 기술을 도입했다"며 "충전 시간이 너무 짧아 편안한 좌석에서 쉴 수조차 없었다"는 평가를 내놨다. `탑기어` 역시 "지금까지 800V 고속 충전은 포르쉐 타이칸에서만 볼 수 있었지만 현대차는 아이오닉 5에 동일한 기술을...
"아이오닉 5 충전시간 짧아 쉴 틈 없네" 2021-05-09 17:53:51
주행 거리에 대한 호평도 많았다. 독일 매체 아우토차이퉁은 “충전 과정이 고문처럼 느껴지지 않도록 800볼트(V) 충전 기술을 도입했다”며 “충전 시간이 너무 짧아 편안한 좌석에서 쉴 수조차 없었다”는 평가를 내놨다. 톱기어도 “5분만 충전해도 100㎞를 달릴 수 있는 점이 인상적”이라고 했다. 차량 배터리에 있는...
"충전시간 짧아 쉴 수도 없어"…유럽서 아이오닉 5 호평 쏟아져 2021-05-09 09:14:53
호평도 잇따랐다. 독일의 자동차 전문 매체 '아우토자이퉁'은 "현대차는 충전 과정이 고문처럼 느껴지지 않도록 아이오닉 5에 800V 충전 기술을 도입했다"며 "충전 시간이 너무 짧아 편안한 좌석에서 쉴 수조차 없었다"는 평가를 내놨다. '탑기어' 역시 "지금까지 800V 고속 충전은 포르쉐 타이칸에서만...
"테슬라, 독일 공장 생산 개시 내년으로 미뤄질듯" 2021-05-03 09:39:20
보도했다.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아우토모빌보헤는 이날자 최신 호에서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독일 공장 완공 시기를 당초 목표보다 6개월 뒤로 미루는 것을 승인했다면서 이같이 전했다. 아우토모빌보헤는 테슬라가 독자 개발한 배터리의 대량 생산이 1년에서 1년 6개월 지연되고 있는 것이 독일 공장...
포르쉐코리아, 초록우산에 기부 2021-04-18 17:59:11
포르쉐코리아(대표 홀가 게어만·사진)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가정을 돕기 위해 판매사들과 함께 조성한 후원금 1억4000만원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 후원에 참여한 판매사는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 아우토슈타트, 도이치아우토, YSAL 네 곳이다.
한국식 '직업교육' 왜 지지부진할까? 2021-04-18 17:12:21
아우토 메카트로니카’ 아우스빌둥을 운영하고 있다. 직업계고 자동차·기계과 관련 3학년 학생을 선발해 3년 동안 70%는 현장 교육으로, 나머지 시간은 직업학교·전문대학에서 학습하는 방식으로 운영한다. 독일의 아우스빌둥을 벤치마킹한 것이 마이스터고, 특성화고 등이다. 이명박 정부 시절 기존 실업계고 외에 고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