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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당국, 全금융사 보안 긴급 점검 착수(종합3보) 2014-01-23 09:44:23
이에 금감원은 해당 금융사의 유휴 인력을총동원해 민원 대응 시간을 최소화하라고 지시했다. 이에 따라 국민은행, 국민카드, 롯데카드, 농협은행은 민원 접수를 위해 이번주말에도 지점 또는 영업점을 닫지 않기로 했다. 국민은행과 농협은행은 전국 모든 영업점의 영업시간을 기존의 오후 4시에서 오후 6시...
금융당국, 全금융사 보안 긴급 점검 돌입(종합2보) 2014-01-23 09:20:49
이에 금감원은 해당 금융사의 유휴 인력을총동원해 민원 대응 시간을 최소화하라고 지시했다. 이에 따라 국민은행, 국민카드, 롯데카드, 농협은행은 민원 접수를 위해 이번주말에도 지점 또는 영업점을 닫지 않기로 했다. 국민은행과 농협은행은 전국 모든 영업점의 영업시간을 기존의 오후 4시에서 오후 6시...
당국 비상근무 체제 돌입…카드사 현장 지도(종합) 2014-01-23 07:38:59
이에 금감원은 해당 금융사의 유휴 인력을총동원해 민원 대응 시간을 최소화하라고 지시했다. 이에 따라 국민은행, 국민카드, 롯데카드, 농협은행은 민원 접수를 위해 이번주말에도 지점 또는 영업점을 닫지 않기로 했다. 국민은행과 농협은행은 전국 모든 영업점의 영업시간을 기존의 오후 4시에서 오후 6시...
금융당국 비상근무 체제 돌입…카드사 현장 지도 2014-01-23 06:02:11
이에 금감원은 해당 금융사의 유휴 인력을총동원해 민원 대응 시간을 최소화하라고 지시했다. 이에 따라 국민은행, 국민카드, 롯데카드, 농협은행은 민원 접수를 위해 이번주말에도 지점 또는 영업점을 닫지 않기로 했다. 국민은행과 농협은행은 전국 모든 영업점의 영업시간을 기존의 오후 4시에서 오후 6시...
국민·농협·롯데 비상근무체제 돌입(종합) 2014-01-22 16:49:28
전날부터 전국 롯데백화점 31개소, 롯데마트 64개소 카드센터 운영시간을 전날부터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기존보다 2시간 30분 연장했다고 밝혔다. 전국 롯데카드 76개소 영업점은 이날부터 주말을 포함해 오전 8시부터 자정까지운영하기로 했다. 또 이들 금융사는 콜센터 대기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카드 정보유출 후폭풍] CVC 3자리 노출안돼 카드복제는 불가능…재발급 받는게 안전 2014-01-21 20:46:36
센터와 연락이 닿지 않는데. a. 고객정보를 유출한 카드사 3곳의 콜센터 직원은 1000명이 조금 넘는 수준이다. 인력을 최대로 늘려도 1500명 안팎이다. 이들 인력을 24시간 풀가동해도 하루 수만 건의 민원을 감당할 수 있는 능력이 안 된다. 단순히 피해만 확인하려면 각 사의 인터넷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게 좋다. 카드...
카드 정보유출 '2차피해' 주장 잇따라 나와(종합) 2014-01-20 18:03:12
유출됐다는 정황은 곳곳에서 포착되고 있다. 정보 유출 카드사 민원센터에서 갑자기 스팸 문자와 대출 전화가 급증했다는 항의가 빗발치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 급증한 스팸 문자 내역은 '신호위반 내역(교통청) 219.108.22.97', 'NH농협카드 인터넷 신규발급 이벤트에 따라 연회비의 10%를 포인트로...
카드 정보유출 `2차피해 추정자` 발생 2014-01-20 17:53:26
고객센터에 연락했으나 민원이 폭주해 접수조차 못했습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피해고객은 실제 결제가 된 것으로 보인다"며, "해당 문자와 비슷한 피해를 본 고객이 지난 9월에 있었지만 이번 고객의 피해가 고객 정보유출로 인한 피해인지는 확실하지 않다"고 설명했습니다. 1억여건의 카드사 고객 정보가 외부로...
카드 정보유출 '2차피해 추정자' 발생 2014-01-20 17:09:36
상담센터에 연결했으나 통화량이 많아 대기하고 있었다. 이후 10분 간격으로 계속 추가 결제 문자가 와서 인터넷을 접속했더니 자신의 개인 정보가 유출된 것으로 확인했다.a씨는 결제된 게임회사들에 피해신고 메일을 보냈으나 일부는 그대로 결제된 상태였다.이후 21일 롯데카드 고객센터에 연락했으나 민원이 폭주해...
카드 정보유출 '2차피해 추정자' 발생…금융권 비상 2014-01-20 17:05:06
상담센터에 연결했으나 통화량이 많아 대기하고 있었다. 이후 10분 간격으로 계속 추가 결제 문자가 와서 인터넷을 접속했더니 자신의개인 정보가 유출된 것으로 확인했다. A씨는 결제된 게임회사들에 피해신고 메일을 보냈으나 일부는 그대로 결제된 상태였다. 21일 롯데카드 고객센터에 연락했으나 민원이 폭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