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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앤락, 밀폐용기 브랜드파워 10년 연속 1위 2013-03-04 15:08:31
남녀 1만1000명을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에서 락앤락은 종합지수 831.1점을 기록했다. 각각 2, 3위인 글라스락(396.7점), 지퍼락(381.1점)과 2배 이상 차이나는 점수다. 이로써 락앤락은 10년 넘게 1위한 기업에게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를 수상하게 됐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골든 브랜드 수상은...
에이스침대, K-BPI 조사에서 14년 연속 1위 차지 2013-03-04 15:08:30
1만1000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3개월간 진행됐다. 에이스침대 측은 “14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은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간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국내 침대산업을 이끌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김희경 기자 hkkim@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잊고 지낸 가족과의 시간, 대명리조트에서 시작하세요 2013-03-04 14:00:03
대명리조트로 소비자 신뢰도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및 고객만족도(ksci) 9년간 1위를 수상한 기업이며 고객과 함께 한 창립 34주년을 맞이해 특별 상품을 출시하였다. 2,000만원대 패밀리형과 3,000만원 대 스위트형, 1~3억대 vip노블리안 회원권을 특별 신규혜택으로 분양한다. 패밀리형, 스위트형 회원은 매년 30박을...
[구청브리프] 서울 강서구, '찾아가는 위생지도 서비스' 실시 2013-03-04 12:26:38
가장 많이 이용하는 70~150㎡ 규모의 음식점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위생지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4일 발표했다.이들 중소규모 음식점은 전문 위생관리인이 없어 위생관리가 취약하기 때문에 식중독 예방과 청결한 주방 환경을 조성하고자 하는 취지다. 이번 서비스는 한식, 일식, 중식 등 831개 음식점 중 700개소를 대상으...
학습능력 쑥쑥 올려주는 아파트?…GS건설, LED 학습조명 적용 2013-03-04 11:51:39
분양분을 제외한 일반 분양 649가구를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 △ 59㎡ 18가구 △ 84㎡ 631가구로 공급한다. 모델하우스는 연산교차로 인근 자이갤러리 1층에 마련된다. (051)852-4300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야동 못 끊는 남편 어쩌죠" 女교수 대답이…▶ '아빠 어디가' 출연 한...
<`못믿을 물가 상승률' 1%대에도 서민 엥겔지수 급등> 2013-03-04 11:44:04
국제곡물가격도 주의해서 지켜볼 대상이다. 또한, 배럴당 두바이유 가격이 작년 12월~올해 2월까지 오름세를 보여 국내 휘발유가격도 상승압력을 받고 있다. 이달부터 0~2세와 5세에 대한 무상보육 효과가 사라지면 소비자물가 상승률이전년 동월 대비 0.5%포인트 상승하는 '역(逆) 기저효과'도 작용할...
BAT코리아, 담배 '보그' 200원 인하 2013-03-04 10:13:04
조치다. 대상 제품은 보그 브랜드 3종(보그 1mg, 보그 블루 1mg, 보그 0.3mg)이다. 가이 멜드럼 bat 코리아 사장은 "가격 다양화를 통해 제품의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2300원 대 이하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혀줄 것" 이라며 "제품의 맛과 품질에 변함이 없다"고 말했다. 보그는 2004년 국내에 출시된...
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2013 개최 2013-03-04 09:35:17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소비자 골프 대회인 메르세데스트로피 코리아 2013을 오는 4월29일부터 한 달간 개최한다고 전했다. 4일 회사에 따르면 대회는 올해 16회로 메르세데스카드 소지자 중 아마추어 골퍼 7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일정은 4월29일부터 한 달간, 다섯 번의 예선과 본선을 거쳐 한국...
[현장에서] 한국도요타, 기자 대상 '하이브리드 전문가 아카데미' 연 까닭은? 2013-03-04 07:59:20
대회 등 소비자를 대상으로 체험형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방침이다. 전 세계 하이브리드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도요타의 이런 행보는 주목할 만하다.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기자들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하이브리드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기술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LG, OLED 기술 세계표준 되나…삼성도 'W-RGB방식' 생산라인 도입 추진 2013-03-03 17:02:32
“소비자에게 이득을 줄 수 있는 방향을 모두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삼성디스플레이와 lg디스플레이 두 회사는 oled를 포함한 특허 공유를 추진하고 있다. 디스플레이서치는 전 세계 패널업체와 납품업체 등을 대상으로 업계 동향을 분석하는 업계 최대 조사업체다.정인설 기자 surisuri@hankyung.com ▶ 女교수, 딸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