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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파주·시흥아울렛에 VIP 전용 라운지·파킹존 2022-03-02 17:46:38
명품과 럭셔리 브랜드 구매 고객이 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신세계사이먼은 단계적으로 VIP 서비스를 강화해 매출 비중이 큰 우수 고객을 지속적으로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올해부터는 ‘프리미엄 멤버스’ 선정 기준도 변경해 소비력이 높은 고객을 적극적으로 흡수할 계획이다. 점포별로 프리미엄 멤버스 고객을 선정하던...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아울렛에 VIP서비스 도입 2022-03-02 08:41:38
아울렛에도 프리미엄 서비스를 도입해 모든 점포에서 VIP 서비스를 할 계획이다. 프리미엄 멤버스 선정 기준도 점포별 선정에서 모든 점포를 통합해 1천만원 이상 구매 고객으로 변경했다. 신세계사이먼은 "최근 아웃렛 업계는 해외명품·럭셔리 브랜드를 선호하는 구매력 높은 고객들이 느는 추세"라면서 "단계적으로 VIP...
'백화점 안된다'던 여의도서 매출 신기록 2022-02-27 17:14:21
54.3%는 점포에서 10㎞ 이상 떨어진 곳에서 온 소비자들로부터 나왔다. 이 중 75%가 30대 이하다. 더현대서울이 있는 여의도 상권은 본래 백화점에 적합하지 않다는 분석이 지배적이었다. 국회와 금융가가 있는 정치·금융 중심지로 거주 인구가 적고, 주말에는 사람이 없거나 시위가 많기 때문이다. 이는 최근 백화점 실적...
MZ세대 취향 저격…더현대 서울, 매출 `1조 클럽` 코앞 2022-02-27 10:37:23
전문 매장, 명품 시계 리셀 매장 등 기존에 백화점에서 보기 힘든 매장들을 입점시켜 MZ세대를 공략했다. 실제 더현대 서울이 개장했을 당시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개점 초반 대규모 인파가 몰려 화제가 됐다. MZ세대 사이에 인기를 끌면서 더현대 서울 매출 중 20∼30대 고객의 비중은 50.3%로, 다른...
'개점 1년' 더현대 서울…MZ세대 끌어들이며 8천억원 매출 2022-02-27 10:17:59
전문 매장, 명품 시계 리셀 매장 등 기존에 백화점에서 보기 힘든 매장들을 입점시켜 MZ세대를 공략했다. 실제 더현대 서울이 개장했을 당시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개점 초반 대규모 인파가 몰려 화제가 됐다. MZ세대 사이에 인기를 끌면서 더현대 서울 매출 중 20∼30대 고객의 비중은 50.3%로, 다른...
"영 리치 잡자"…백화점4사, 경기남부 '쟁탈전' 2022-02-20 18:03:59
도전에 신세계 ‘방어’광교·용인의 기존 점포들도 확장 전략으로 맞대응하고 있다. 청담동 명품관, 대전 타임월드와 함께 갤러리아의 ‘트로이카 점포’인 광교점은 지난해 오픈 첫해보다 60.9% 증가한 6016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자동차로 15분 거리(약 7㎞)에 있는 신세계 경기점(죽전)의 매출(5889억원)을 단숨에...
`로또·명품`에 몰린 보복소비…줄줄이 최대 실적 2022-02-19 17:50:56
팬데믹 장기화에 지친 소비자들이 명품, 도박 등 지출을 늘린 것으로 나타났다. 19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지난해 롯데, 신세계, 현대 등 주요 백화점 매출은 전년보다 큰 폭으로 증가했고 연매출이 1조 원을 넘는 점포가 속출했다. 특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연매출이 2조5천억 원을 넘어서면서 일본 이세탄 신주쿠점과...
팬데믹이 만든 소비 변화…도박·사치품에 돈 몰렸다 2022-02-19 08:00:05
큰 폭으로 증가했고 연매출이 1조 원을 넘는 점포가 속출했다. 특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연매출이 2조5천억 원을 넘어서면서 일본 이세탄 신주쿠점과 프랑스 갤러리 라파예트 등을 제치고 매출 세계 1위 백화점으로 등극했다. 백화점의 이런 호실적은 사치품이 견인했다. 루이뷔통, 샤넬, 에르메스 등 이른바 '3대...
'명품' 없어서 못 팔더니…작년 백화점 실적 날았다 [종합] 2022-02-11 09:16:05
각 백화점의 명품 관련 매출 증가세가 두드러진 결과다. 롯데백화점의 경우 매출과 영업익이 각각 8.8%, 6.4% 증가한 2조8880억원, 3490억원을 거뒀다. 지난해 본점·잠실점·부산본점 등이 매출 1조원 점포에 이름을 올리면서 국내 기존 점포 매출 신장률이 두자릿수(11.5%)를 기록했다. 특히 해외패션 매출이 25.5% 뛰어...
날개 단 `신세계` vs 바닥 찍은 `롯데쇼핑` 2022-02-10 17:51:21
대폭 강화한 점포 재단장으로 고객을 불러모은데다, 명품 매출이 급증하면서 백화점이 실적 개선의 선봉 역할을 했습니다. 특히, 에루샤(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등 3대 명품 브랜드를 모두 보유한 점포의 매출이 급증하며 백화점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2배 이상 커졌습니다. 이마트도 호실적을 기록했습니다.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