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델라페 아이스드링크 출시…대용량·제로칼로리 늘렸다 2023-02-14 08:40:51
아이스티, 라즈베리 그린티 등 총 4종의 차(茶) 음료를 추가했다. 해당 상품은 설탕 대신 알룰로스 대체당을 사용해 제로칼로리로 마실 수 있다. 1L 용량 델라페는 블랙, 스위트, 헤이즐넛, 제로칼로리 복숭아 등 4종으로 출시했다. 일반 사이즈(230mL)의 경우 라페라떼, 돌체라떼, 바닐라라떼, 카라멜마끼야또,...
"추워도 '아아'"…외신도 주목한 한국의 '얼죽아' 2023-02-11 21:59:19
따뜻한 음료보다도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더 많이 팔릴 정도로 '국민 음료'로 자리매김했다고 커피 프랜차이즈 '스타벅스'를 인용해 보도했다. 또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슈가 역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들고 있는 모습이 자주 포착된다고 주목했으며 '아아(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줄임말)'를 즐겨...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밸런타인데이 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 2023-01-30 12:00:03
겨울 분위기의 아이스링크에서 이색적인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커플 패스를 선보인다. 커플패스는 아이스링크 이용과 스케이트 렌탈 2인, 떡볶이, 어묵, 호떡, 그리고 커피 또는 핫초코 2잔이 포함된 스낵 세트로 구성된다. 더불어 선착순 50명에게는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브랜드 달바의 화이트 트러플 프리미엄 키트와...
박성용 "韓, 커피 미식가만 2000만명…좋은 커피 기준 세울 것" 2023-01-29 17:50:07
입맛이 고급화돼 있다”며 “네스프레소가 좋은 커피의 기준을 세워주는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명품과 주류 유통업계에서 근무했던 박 대표는 2009년 네스프레소코리아에 합류했다. 그는 본사 마케팅 매니저, 대만 지사장을 역임한 뒤 2020년 한국 지사의 대표가 됐다. 네스프레소 본사는 박 대표에게 한국의 커피 문...
감성커피, 맛·트렌드 다 잡은 커피와 간편식…소자본 창업자와 '상생' 2023-01-17 16:02:47
감성커피 대표 메뉴인 소금빵은 네 가지 토핑 선택 옵션을 추가해 개편 출시됐다. 델리만쥬, 호두과자, 붕어빵을 담은 휴게소 간식세트도 겨울에 맞춰 출시했다. 지난해에는 감성커피의 시그니처인 식음료기업과의 협업 메뉴 개발도 활발했다. 분기마다 크라운제과의 땅콩 카라멜, 서주아이스, 웅진식품의 815콜라와 연달아...
차(茶)까지 차갑게…스타벅스 고객 76%가 '아이스' 마신다 2022-12-08 14:42:37
아이스 유자 민트 티’는 지난달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66% 증가했고 스테디셀러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도 같은 기간 판매량이 10% 늘며 꾸준히 성장중이다. 이정화 스타벅스 음료팀장은 “20대 사이에서 오히려 칼로리가 낮은 음료를 찾는 경향이 뚜렷해지고 있다”며 “티 베리에이션 음료는 커피류보다 색상이...
이렇게 추운데 '얼죽아'…스타벅스서 10명 중 7명 아이스 음료 선택 2022-12-08 11:49:26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소비 트렌드가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자리 잡으면서 스타벅스 고객 10명 중 7명은 아이스 커피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스타벅스 음료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올해 아이스 음료 비중이 76%까지 늘었다고 8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얼죽아 족` 올해 더 늘었다…스타벅스, 76%가 아이스 음료 구매 2022-12-08 09:41:29
66% 늘었고, 아이스 자봉 허니 블랙티 판매량도 전년 대비 10% 증가했다. 아이스 커피 음료인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도 올해 40% 이상의 성장을 기록했다. 이정화 스타벅스 음료 팀장은 "MZ세대를 중심으로 건강하면서 맛도 좋은 티 베이스 음료가 인기를 끌면서 새로운 얼죽아 트렌드가 형성되고 있다"며 "고객의 니즈를...
스타벅스, 아이스음료 비중 76%…겨울에도 '얼죽아' 2022-12-08 09:23:57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등 차가운 차 음료 판매가 크게 늘었다고 설명했다. 이와 별개로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2월까지 판매 음료를 보면 60%는 아이스 음료로, 겨울철에도 차가운 음료가 많이 판매되는 것으로 조사됐다. MZ세대 사이에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커피) 트렌드가 유행하는 것과 무관치 않아...
`불황형 소비` 뜨자…9,980원 케이크에 500원 커피까지 2022-11-30 18:28:42
핫과 아이스 중 선택이 가능하다. 이에 앞서 비트는 지난 9월 비트 송파 헬리오시티점에 비돌이팩을 시범 도입했다. 그 결과, 한달간 주문율은 80%에 육박했고, 모바일 앱 주문율은 68.4%로 상승했다. 이에 비트코퍼레이션은 고물가 시대 역발상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자사의 모바일 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