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내년 본격 리오프닝 수혜 전망…목표가는 ↓"-한국 2022-11-08 07:17:12
매출 호조가 이어졌지만 리오프닝에 따른 프로모션비 지출과 물가 상승(인플레이션)에 따른 부대 비용 증가로 영업이익률이 높은 기대에 부합하지 못했다"고 했다. 그럼에도 면세 산업의 불확실성을 백화점 부문이 상쇄할 것이라는 게 김 연구원의 의견이다. 그는 "3분기 백화점 부문이 시장의 높은 기대치를 부합하지는...
신세계, 3분기 영업익 전년비 50% '껑충'…백화점 활황에 7분기 연속성장 2022-11-07 14:27:58
1년 만에 매출 8000억원을 달성하며 중부권 랜드마크로 발돋움하고 있다. 연결 자회사 중에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매출 3875억원(10.6% 증가), 영업익 242억원(71% 증가)으로 3분기 기준 사상 최대 실적을 냈다. 특히 올해 1~3분기 누적 영업익 960억원으로 지난해 연간 영업이익(920억원)을 벌써 넘어섰다. 명품 브랜드가...
백화점 끌고 자회사 밀고…신세계, 7분기 연속 성장 기록(종합) 2022-11-07 13:53:12
만에 매출 8천억원을 달성하며 중부권 랜드마크로 발돋움하고 있다. 연결 자회사 중에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매출 3천875억원(+10.6%), 영업이익 242억원(+71%)으로 3분기 기준 사상 최대 실적을 냈다. 특히 올해 3분기까지 누적 영업이익이 960억원으로 지난해 연간 영업이익(920억원)을 넘어섰다. 자체 패션 브랜드가...
"롯데쇼핑, 본업 개선이 이자비용 증가·자회사 부진 상쇄"-한국 2022-11-07 07:46:02
부진이 이어지고 있다"며 "그러나 체질 개선과 의류 매출 호조에 따른 본업 개선이 내년에도 이어지며 이자 비용 증가와 롯데하이마트 부진을 상쇄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롯데쇼핑의 올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4조133억원, 영업이익은 1501억원을 기록해 컨센서스를 11.9% 상회했다. 영업이익이 시장 기대치를 상회...
삼립 포켓몬빵 `오픈런` 줄었다…불매운동 확산 2022-11-02 06:51:04
이후에는 일부 점포에서 당일 품절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다"고 말했다. B대형마트 관계자도 "사고 이전 포켓몬빵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20∼30% 증가했지만 사고 이후에는 10%대로 매출 신장률이 떨어졌다"고 설명했다. 편의점에서도 SPC그룹 상품 매출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C편의점에 따르면 같은 기간...
SPC그룹 불매운동 확산에 포켓몬빵 매출 10%↓ 2022-11-02 06:17:00
제품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20∼30% 증가했지만 사고 이후에는 10%대로 매출 신장률이 떨어졌다"고 설명했다. 편의점에서도 SPC그룹 상품 매출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C편의점에 따르면 같은 기간 SPC그룹 상품 매출은 약 3.6% 감소한 것으로 집계됐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
엔데믹으로 출퇴근·모임 정상화에 남성복 매출 23% 증가 2022-10-28 10:03:46
이달 1∼25일 남성 패션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3% 늘어났다고 28일 밝혔다. 같은 기간 여성 패션 매출이 11% 증가한 것과 비교하면 2배 이상 웃도는 수치라고 패션플러스는 분석했다. 구체적으로 정장 구두와 정장세트 매출 신장률이 각각 74%, 50%로 가장 높았다. 이어 재킷 38%, 카디건 37%, 점퍼 30%, 코트...
"딸기 샌드위치가 돌아왔다" CU, 내달부터 예약 판매 2022-10-27 09:32:10
크림을 토핑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냈다. 최근 3년간 CU가 판매한 딸기 샌드위치의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은 2019년 109.8%, 2020년 27.4%, 지난해 133.6%로 매년 높아지고 있다. 이런 추세에 따라 상품 출시일을 2017년 1월 17일에서 2018년에는 12월 13일, 2019년 11월 26일, 2020년 11월 17일, 지난해에는 11월 2...
때이른 초겨울 날씨에 패딩·코트 판매량 고공행진 2022-10-26 08:54:26
많았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지난해보다 매출이 24% 증가했는데 경량다운코트, 재킷, 무스탕 등이 인기를 끌었다. 특히 복고 열풍에 맞춰 토글 단추(떡볶이 단추) 디테일의 무스탕, 숏더플코트 등이 판매 호조를 보였다. 니트웨어를 주력 판매하는 일라일도 지난해보다 매출이 103.8%나 증가했는데 캐시미어 핸드메이드...
아이에스시, 3분기 매출 476억원…"성장세 지속될 것" 2022-10-19 16:01:13
매출 비중이 60%를 웃돌고 있다. 신규 반도체 개발 시 사용되는 R&D용 소켓 매출 비중도 50%대 신장률을 기록했다. 실리콘러버소켓 외에도 포고소켓, 번인소켓, 테스트보드 등 반도체 테스트 관련 핵심 부품 매출이 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아이에스시는 올해 4분기와 2023년 1분기에도 성장세를 유지할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