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현민, 스노보드 하프파이프 주니어 세계선수권 우승 2017-03-21 10:59:11
인터넷에 공개되면서 '몬스터 베이비'라는 별명을 얻은 선수다.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전국동계체전에서 해마다 금메달을 따내 가능성을 인정받았고 2015년부터 대한스키협회 스노보드 영재로 선발됐다. 이 대회 2위는 스노보드 하프파이프 강국인 미국의 토비 밀러로 192.00점으로 조현민과 차이가 크게 났다....
엑소, 유튜브 1억뷰 뮤비 4개…'몬스터'도 돌파 2017-02-06 14:11:33
엑소의 히트곡 '몬스터'(Monster)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억 뷰를 돌파했다. 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해 6월 9일 유튜브 SM타운 채널을 통해 공개된 '몬스터' 뮤직비디오는 6일 조회수 1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엑소는 '중독'(Overdose)과 '으르렁'(Growl), '콜 미...
엑소, ‘Monster’ 뮤직비디오 1억뷰 돌파…‘중독’ ‘으르렁’ ‘CALL ME BABY’ 이어 네 번째 2017-02-06 13:08:19
초특급 글로벌 대세 엑소의 ‘Monster’(몬스터)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억뷰를 돌파해 화제다. 2016년 6월 9일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공개된 엑소 정규 3집 타이틀 곡 ‘Monster’ 뮤직비디오는 금일(6일) 1억뷰를 돌파했으며, ‘중독(Overdose)’, ‘으르렁(Growl)’, ‘CALL ME BABY’(콜 미 베이비)에 이은 네 번째...
美 빌보드, 빅뱅 히트곡 베스트10 선정 2016-12-26 11:32:25
히트곡 1위부터 10위를 발표했다. 평론가들은 ‘판타스틱 베이비(fantastic baby)’를 1위로 선정하며 “당시 케이팝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edm의 요소, 빅뱅의 앞서가는 패션과 가장 절충적인 음악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가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인기를 얻는 데 도움이 됐다”고 호평했다. 이어 2위부터 10위는 ‘하루...
'컴백' 방탄소년단, 소년과 남자 사이…이율배반의 매력(종합) 2016-10-10 12:07:16
접어들었다. 더이상 베이비파우더향을 풍기는 소년에 머물러 있지 않았다. 유혹을 만난 소년들의 섹시함은 이율배반적이다. 방탄소년단은 소년과 남자 그 어디쯤에 도착해 있었다. 그래서 더 위험하고, 그래서 더 매력적이다. 10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방탄소년단의 정규 2집 앨범 ‘윙스(wings)’발매...
국내 최대 쇼핑몰 `스타필드 하남` 9일 개관 2016-09-05 13:04:08
마련됐다. 육아용품 전문점인 `마리스 베이비 서클`과 어린이들을 위한 장난감을 판매하는 `토이 킹덤`도 들어섰다. 특히 BMW 미니(MINI) 시티 라운지와 `제네시스 스튜디오`가 함께 자리한다. 식음 공간은 1만700㎡(3천200평)의 대규모로 만들어져 1층에는 200m의 야외 테라스가 특징인 `고메 스트리트`와 전통·신예...
엑소 'CALL ME BABY' 롱런 히트곡 증명…MV 유튜브 1억뷰 돌파 2016-08-25 14:29:02
me baby’(콜 미 베이비)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가 지난 23일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이는 2015년 3월 30일 유튜브 smtown 채널에 공개된 후 약 1년 5개월만에 세운 기록이다. 엑소의 뮤직비디오 1억 뷰 돌파는 미니앨범 2집 타이틀 곡 ‘중독(overdose)’과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엑소, ‘CALL ME BABY’ 뮤직비디오 유튜브 1억 뷰 돌파…‘중독’ ‘으르렁’ 이은 세 번째 2016-08-25 09:13:30
미 베이비)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2015년 3월 30일 유튜브 SMTOWN 채널에 공개된 엑소 두 번째 정규 앨범의 타이틀 곡 ‘CALL ME BABY’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약 1년 5개월만인 지난 23일 조회수 1억 뷰를 돌파(25일 오전 9시 기준 1억38만1267회)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엑소의...
유기농 이유식 '짱죽', 티몬서만 상반기 37만개 판매 2016-07-19 10:34:48
엄마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베이비컵밥'은 아기와 가족여행을 갈 때 기존 냉장이유식의 보관상 문제를 해결한 제품으로 간편하게 뜨거운 물만 있으면 만들어지는 아기밥이다. 이밖에도 짱죽은 판매액의 일부를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미혼모 가정을 위해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도 이어오고 있다. 매월 상세한...
엑소, ‘몬스터’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이목 집중 2016-06-14 16:10:00
‘몬스터(monster)’와 ‘럭키원(lucky one)’ 무대를 선사했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엑소의 퍼포먼스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무대로 안방 시청자 및 음악 팬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몬스터’는 변화무쌍하고 압도적인 대형과 엑소의 응집력, 파워풀함을 보여주는 군무가 특징적이며, 엑소 ‘콜미베이비(call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