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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를 '코리아 테크'로 불러 달라" 2022-04-15 17:15:48
아니라 정부 기관, 지방자치단체, 중견기업과 중소기업 그리고 우리 주변의 모든 소상공인도 예외가 될 수 없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올해 DX서밋은 ‘기업의 일하는 방식의 변화에 디지털 기술을 더하다’라는 주제로 열렸다. KT는 AI컨택센터(AICC), 로봇, 통신DX 등 각 분야 디지털전환 사업 설명과 사례를...
KB금융, 차세대 고객센터 '미래 컨텍센터' 구축 2022-03-28 11:02:31
단순 안내와 상담 업무를 제공하던 기존 고객센터에 인공지능 기반의 혁신기술을 접목, 체계적 고객관리와 개인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하는 작업이다. 미래 컨택센터가 구축되면 이용자는 KB금융 대표번호로 전화해도 365일 24시간 상담받을 수 있고, 각종 증명서 발급·조회·신고 업무 등 계열사들...
브리지텍 수주공시 - 우리은행 콜센터 전국대표번호 시설공급 30.6억원 (매출액대비 6.9 %) 2022-03-23 14:40:25
콜센터 전국대표번호 시설공급 30.6억원 (매출액대비 6.9 %) 브리지텍(064480)은 우리은행 콜센터 전국대표번호 시설공급에 관한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자율공시)을 23일에 공시했다. 계약 상대방은 주식회사 케이티이고, 계약금액은 30.6억원 규모로 최근 브리지텍 매출액 443.3억원 대비 약 6.9 % 수준이다. 이번...
"카카오엔터프라이즈 AI모델, 한국어 기계독해 평가 1위 차지" 2022-03-23 10:08:04
AI 컨택센터인 '카카오 i 커넥트 센터'에 적용할 예정이다. 카카오 i 커넥트 센터에 적용하면 AI 상담사가 해당 기계독해 모델을 적용한 지식 검색 시스템을 활용해 고객의 질의나 요청에 더 정확한 답변을 제공할 수 있다고 회사가 전했다. 최동진 카카오엔터프라이즈 AI 랩&서비스(Lab&Service)장은 "기계 독해는...
글로벌텍스프리, AI 음성인식 번역플랫폼 '엘솔루' 경영권 인수 2022-03-14 14:27:10
콜센터를 AI컨텍센터로 변환하고 있다. 신한은행, 신한금투, KB은행, KB카드, DB손해보험,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증권, 키움증권 등 금융권 및 유통 물류 홈쇼핑 등이 AI 컨택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산업 분야의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구축 우수 사례로 인정받아 2021년 지능정보산업협회 주관 'AI+X Top...
삼성전자서비스, 여름철 대비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 2022-03-06 08:42:16
올해 6월 10일까지이며 삼성전자서비스 컨택센터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점검을 신청하면 삼성전자서비스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해 냉매 누설, 배수호스 누수 등 에어컨 상태를 점검해주며, 부품비를 제외한 수리비(출장비·공임료)는 무료다. 삼성전자서비스에 따르면 에어컨 서비스 신청은 보통 6월에 전...
경력직 40대 가장도 신입 지원…콜센터 최초 '공채' 했더니 [배성수의 다다IT선] 2022-03-05 19:00:01
드림(DREAM) 센터. 일주일간 진행된 오리엔테이션(OT)을 마친 수료식 날인 이날 넓은 회의실에 조별로 앉은 30여 명의 신입사원은 밝은 표정과 적극적인 태도로 송기홍 대표의 특강을 경청했다. 이들은 유베이스 '공개채용(공채) 1기'로 입사한 신입사원들이다. 유베이스는 지난 1월20일부터 2월4일까지 컨택센터...
미래에셋생명, 업계 최초 AI로 '보험상품 판매' 모니터링 2022-03-03 09:15:45
AI 컨택센터 솔루션을 활용해 완전 판매 모니터링을 시행한다. 미래에셋생명은 "완전 판매 모니터링을 상담사의 감정노동 없이 AI가 최상의 컨디션으로 진행하면서 불완전판매를 줄이고 고객의 알 권리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president21@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장애인 돕고, 방역·살균도 '척척'…세상 바꾸는 AI의 따뜻한 진화 2022-03-03 06:00:12
기능을 제공합니다. ‘AI컨택센터(AICC)’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KT AICC는 대화 흐름을 이해하고 발화자 의도를 분석해 소통하는 AI 능동복합대화 기술과 KT 고객센터 운영 노하우가 반영됐다는 설명입니다. KT가 개발한 AI 고객센터는 물론 금융, 보험 등 상담업무가 많은 곳에 이미 적용됐으며, 365일 24시간 상담할 수...
KT 인공지능·로봇 기술, MWC로 세계무대 '첫선' 2022-02-27 08:00:08
국내 출시한 'AI 컨택센터(AICC)'를 공개한다. KT AICC는 대화의 흐름을 이해하고 발화자의 의도를 분석해 소통하는 AI 능동복합대화 기술과 고객센터 운영 노하우를 담았다. 지능형 교통 인프라 DX 솔루션 '트래픽 디지털 트윈'은 CCTV 영상으로 도로 위 차량과 보행자 등을 감지해 돌발 상황을 분석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