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이크 완 LPGA투어 커미셔너 "아시아도 LPGA 메이저대회 개최 능력 충분" 2013-02-12 16:53:10
맡았다. 1994~1995년 윌슨사에서 스포츠용품 중 골프볼과 장갑 마케팅, 제조, 연구·개발(r&d) 책임자로 일했다. 이후 4년간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북미지역 부회장으로 일하면서 매출을 70% 늘려 능력을 인정받았다. 2002년부터 7년간 하키 장비 제조업체인 미션 아이테크하키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로 활동해오다...
컬럼비아 픽프릭 인듀로, ISPO ‘퍼포먼스 풋웨어’ 우수 제품 선정 2013-02-06 19:56:02
스포츠화 ‘픽프릭 인듀로(Peak Freak Enduro)’가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독일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 스포츠용품박람회 <뮌헨 ISPO 2013>의 ‘ISPO 어워드’에서 ‘퍼포먼스 부문 풋웨어 우수 제품(ISPO Award Winner 2013)’으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ISPO 어워드’는 박람회 참여사와 비참여사를 가리지 않고...
11인승 코란도 투리스모 출시...2,480만~3,564만원 2013-02-05 11:30:19
레저차량(MLV) 코란도 투리스모 출시를 발표했다. 쌍용차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의 외관에 다목적차량(MPV)의 실용성을 더한 프리미엄 MLV를 콘셉트로 2년 6개월간 1,800억여 원을 투자해 이 모델을 개발했다. 차명은 `코란도 C`, `코란도 스포츠`에 이어 장수 SUV인 `코란도`를 바탕으로 이탈리아어로 여행을...
블랙야크, ISPO 아시아 제품으로 선정 2013-02-04 20:02:10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의 ‘B1XG1자켓’이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박람회인 ‘뮌헨 ISPO2013 어워드’에서 ‘올해의 아시아제품(Asian product of the year)’으로 선정됐습니다. 뮌헨 ISPO는 1970년부터 매년 열리는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 박람회로, 스포츠 의류는 물론 다양한 장비와 용품을 전시하며,...
태평양물산, 뮌헨 ISPO서 프라우덴 등 주력제품 선뵈 2013-02-04 10:05:39
및 비즈니스 협력 강화를 목적으로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박람회인 ‘2013 뮌헨 ispo 박람회’에 참가해 다운소재 브랜드 프라우덴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고 4일 밝혔다.뮌헨에서 열리는 이번 ispo 박람회는 이달 3일부터 4일간 개최되며, 아웃도어(outdoor), 전통(traditional), 퍼포먼스(performance) 스포츠의 3개 분야로...
[BizⓝCEO] 대한민국 여성 사장님은 지금… 2013-01-30 15:35:11
32.6%로 가장 높고, 예술·스포츠 및 여가 관련 서비스업이 28.1%, 숙박 및 음식점업이 27.4% 순으로 높은 이익을 봤다. 여성 대표자가 가장 많은 사업체는 한식음식점으로 10만9000개, 두발미용업 7만2000개, 주점 7만1000개, 셔츠 및 기타 의복소매업이 4만9000개 순이었다. 음식료품 도매업, 예술·학원, 분식 및...
<게시판> 신한카드, 국민생활체육회 제휴카드 출시 2013-01-30 10:30:55
▲신한카드가 스포츠안전재단과 함께 국민생활체육회 회원증 카드를 30일 출시했다. 회원증 겸용 제휴카드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발급된다. 신용카드는 주유,대중교통, 테마파크, 백화점, 의료, 스포츠용품 업종 등에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체크카드는 주유와 쇼핑, 의료와 요식에서 할인해준다. 신한카드는 취급액...
신한카드, 국민생활체육회 제휴카드 출시 2013-01-30 09:57:31
신한카드와 스포츠안전재단이 국민생활체육회 회원의 복리증진과 다양한 생활편의 혜택을 제공하는 ‘국민생활체육회 회원증카드’를 발급합니다. 이 카드는 회원증 겸용 제휴카드 형태로 발급되는데, 신용카드는 주유, 테마파크, 마트, 의료, 스포츠용품 업종 등에서, 체크카드는 주유와 쇼핑, 의료와 요식에서...
K2의 도전 "올해 아웃도어 매출 1조" 2013-01-29 16:57:45
계속 성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노스페이스가 올해 7000억원, 코오롱스포츠가 6800억원을 각각 목표 매출액으로 제시한 만큼 올해 아웃도어 ‘톱3’ 브랜드 간 경쟁은 더 치열해질 전망이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영원무역, 충남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에 의류 3만벌 기증 2013-01-29 14:44:47
산악인, 산악단체와 스포츠팀 후원을 통한 아웃도어 저변확대에 기여하는 것은 물론, 국내 저소득층을 돕기 위해 꾸준한 사랑의 쌀 나눔을 실천하고 담요, 방한 의류 지원을 매년 지속하고 있습니다. 또한 NGO단체와 파트너십을 통해 제 3세계 어린이들을 지원하는데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며, 2000년부터 2012년까지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