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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벌총수 연봉 2018년부터 공개 2016-03-03 09:18:44
인사·조직 지원이나 민·형사 소송 자문을 할 수 없도록 하는 내용의 공인회계사법 개정안도 국회 문턱을 넘었다.이밖에 주식, 국채, 사채, 수익권 등 유가증권을 종이가 아닌 전자 형태로 대체하는 내용의 전자증권법도 국회를 통과했다.['갤럭시s7' 쥔 고동진 사장 "오는 11일 세계 40여개국...
'재벌총수 연봉공개법' 통과…2018년부터 공개 2016-03-03 09:05:45
또 공인회계사가 감사 대상 회사에 대해 인사·조직 지원이나 민·형사 소송 자문을 할 수 없도록 하는 내용의 공인회계사법 개정안도 국회 문턱을 넘었다. 이밖에 주식, 국채, 사채, 수익권 등 유가증권을 종이가 아닌 전자 형태로 대체하는 내용의 전자증권법도 국회를 통과했다. cha@yna.co.kr(끝)<저 작 권...
[한경 마켓인사이트, IB 전문가에게 묻다] "롯데그룹, 주식발행 통한 자금조달 가장 활발할 듯" 2016-02-29 18:18:54
또 기업공개(ipo)나 유상증자 전환사채(cb) 신주인수권부사채(bw) 등 주식과 관련한 자본시장에서 기업의 자금 수요가 작년보다 다소 늘어날 것이라는 예상이 응답자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이번 설문조사에서 전체 응답자의 34.4%가 올해 ecm에서 가장 활발하게 자금조달에 나설 기업으로 롯데그룹을 꼽았다. 호텔롯데를...
사조그룹, 동아원 인수 마무리…연 매출 3조6천억원 `우뚝` 2016-02-25 10:35:28
전환사채 발행과 미국 코도법인의 PET 사업부를 매각하고 연말까지 각종 무수익 자산을 과감히 매각해 2천억원 이상의 차입금을 상환, 부채비율을 150% 이내로 줄인다는 계획이다. 이인우 대표는 "6월 말까지 뼈를 깎는 쇄신과 구조조정을 통해서 조직의 체질을 강화하고 재무구조개선을 통해 우량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전두환 사돈기업' 동아원, 사조그룹 계열로 편입 완료 2016-02-25 09:25:58
중 1000억원의 전환사채(cb) 발행과 미국 코도법인의 pet 사업부를 매각하고 연말까지 각종 무수익 자산을 추가 매각해 2000억원 이상의 차입금을 상환, 부채비율을 150% 이내로 줄인다는 계획이다.이날 주주총회에서는 기존 등기이사진이 사임하고 사조그룹 식품부분을 사실상 이끌고 있던 이인우 사장과 이희상 전 동아원...
[테샛 공부합시다] 주식회사의 이사는 주총에서, 대표이사는 이사회에서 선임 2015-12-18 17:27:06
손발이 없으므로 손발 같은 역할을 하는 조직이 필요하다. 이를 기관이라고 한다. 기관은 특정한 목적을 수행하기 위해 법에 의해 설치된 회사 조직이다. 주식회사에는 의결기관인 주주총회, 업무 집행기관인 이사회와 대표이사, 감사기관인 감 玲?감사위원회 등 세 개 기관이 있다. 국가로 치면 주주총회는 국회, 이사회와...
STX조선 '4천500억' 지원논의 '채권단 실무회의' 11일 개최 2015-12-10 15:25:43
기타 사채 2천700억원이다. 선수금환급보증(RG) 규모도 3분기 말 현재 1조5천억원에 달한다. RG는 선박을 주문한 선주가 조선사에 선수금을 줄 때 부도에 대비해 금융회사로부터 받는 보증을 말한다. STX조선해양 여신과 RG를 합한 금융권 위험노출액(익스포저)은 약 5조8천억원으로, 6조원에 육박한다....
채권단, STX조선에 4500억 지원 2015-12-08 06:15:34
사채 2천700억원이다. 선수금환급보증(RG) 규모도 3분기 말 현재 1조5천억원에 달한다. RG는 선박을 주문한 선주가 조선사에 선수금을 줄 때 부도에 대비해 금융회사로부터 받는 보증을 말한다. STX조선해양 여신과 RG를 합한 금융권 위험노출액(익스포저)은 약 5조8천억원으로, 6조원에 육박한다. 채권단 관계자는...
채권단, STX조선에 4천500억원 지원한다 2015-12-08 06:07:08
기타 사채 2천700억원이다. 선수금환급보증(RG) 규모도 3분기 말 현재 1조5천억원에 달한다. RG는 선박을 주문한 선주가 조선사에 선수금을 줄 때 부도에 대비해 금융회사로부터 받는 보증을 말한다. STX조선해양 여신과 RG를 합한 금융권 위험노출액(익스포저)은 약 5조8천억원으로, 6조원에 육박한다....
운임 떨어지고 신용등급 강등…현대상선, 추가 자구책 고심 2015-12-01 19:41:10
대만가오슝터미널 등까지 책 潭側?있다. 조직 슬림화 등 구조조정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러운 인력 슬림화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지만 해운업계의 시각은 다르다. 한 관계자는 “업황 사이클이 3~7년으로 길고 인적 네트워크를 통해 대부분의 계약이 이뤄지는데, 최근 현대상선의 잦은 인사 이동으로 인해 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