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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로조, 국내외 매출 증가로 1분기 호실적 기대…목표가↑” 2022-04-19 08:25:29
자체 브랜드인 ‘클라렌’ 등 실리콘 하이드로겔 원데이 제품군의 호실적을 기반으로 전년 동기 대비 7% 증가한 82억원의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다. 해외 매출도 외형 성장을 이끌 것으로 봤다. 일본 매출이 77억원으로 전년 대비 62.3% 증가할 것이란 전망이다. 일본 협력사인 피아에 공급하는 컬러렌즈의 매출이...
작지만 강한 리오프닝株…"파마리서치·인터로조 등 주목" 2022-04-11 17:10:04
이어갈 것으로 증권사들은 보고 있다. 인터로조는 국내 신제품 출시와 해외 진출 확대로 실적이 개선될 것이라는 분석이다. 스포츠웨어 OEM 업체 호전실업은 대외활동 증가로 의류 소비가 늘어나며 수혜를 볼 것으로 기대된다. 이 회사는 노스페이스, 언더아머, 애슬레타, 룰루레몬 등 해외 스포츠웨어 브랜드에 제품을...
"보복소비 수혜株…파마리서치·인터로조·호전실업 주목" 2022-04-11 14:50:46
편이다. 인터로조는 국내 신제품 출시와 해외 진출 확대로 실적이 개선될 것이라는 분석이다. 올해 대표 브랜드인 ‘클라렌’에서 컬러렌즈, 원데이 렌즈 등 신제품이 다수 출시된다. 이 연구원은 “올해 일본과 유럽을 중심으로 신규 매출처가 확대되면서 해외 매출이 37%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해외 시장...
잠도 돈이 된다? '슬립테크' 에이슬립에 벤처투자 러브콜[VC브리핑] 2022-04-07 05:50:05
브랜드 제품들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습니다. 모기업인 랩헌드레드로부터 물적분할된 이후 3개월 만에 투자를 유치한 건데요. 신생 커머스 플랫폼인데도 흑자 경영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이 좋은 평가를 얻은 원동력이라는 설명입니다. 향후 펫케어, 기능성 침구류 분야에서 PB(자체 브랜드) 상품도 내놓을 계획이라고...
니켈값 폭등 여파…중국산 'LFP 배터리'에 패권 넘겨주나 2022-03-22 22:00:03
제네럴모터스(GM) 산하 픽업트럭·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전문 브랜드 GMC 험머 EV에 탑재된다. 전고체 배터리는 기존 액체 형태의 전해질을 고체로 바꿔 안전성과 에너지 밀도를 모두 잡은 차세대 배터리다. 지난 17~19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2 인터베터리' 전시회에서 LG에너지솔루션과 삼성SDI는 전고...
프레제니우스 메디칼 케어, 24억 달러 규모 신장 관리 회사 설립 2022-03-21 23:20:53
마켓워치에 따르면 프레제니우스 메디칼 케어는 인터웰 헬스 및 크리켓 헬스와 함께 미국에서 신장 의료 제공 회사를 설립키로 했다고 밝혔다. 3자 합병을 통해 세워질 새 회사의 가치는 24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인터웰 헬스 브랜드로 운영되며 2025년까지 약 110억 달러 규모의 의료 서비스를 관리하는 것을...
'전기차 모터쇼' 된 배터리展…LG·SK·삼성 '꿈의 기술' 대격돌 2022-03-17 17:35:17
세 대나 배치해 ‘미니 모터쇼’ 같은 모습이었다. 슈퍼카 브랜드 페라리의 플러그인하이브리드카(PHEV) 모델 ‘SF90 스파이더’를 내세워 주행 성능이 최우선인 슈퍼카도 SK온의 배터리를 탑재했다는 점을 적극 알렸다. SK온은 현대자동차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 GV60와 메르세데스벤츠 EQA도 함께 전시했다. 삼성SDI는 BMW...
'인터배터리 2022' 내일 개막…LG·삼성·SK 총출동해 기술 경쟁(종합) 2022-03-16 14:45:37
브랜드로 개발한 'PRiMX'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PRiMX는 지난해 말 삼성SDI가 '최고 품질의 배터리로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아 내놓은 브랜드다. 삼성SDI는 전기차 배터리를 중심으로 IT와 전동공구용 배터리, ESS(에너지 저장장치)용 배터리, 모빌리티용 배터리, 인공지능(AI)...
K콘텐츠 덕에…콘택트렌즈 수출 확 늘었다 2022-03-09 20:02:27
약 2800억원으로 수입 브랜드인 아큐브, 쿠퍼비전, 바슈롬 등이 전체 시장의 약 80%를 장악하고 있다. 내수 점유율 2위인 인터로조는 토종업체로는 유일하게 10%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나머지 30여 개 국산 업체들은 자체 브랜드를 내걸고 품질 향상 및 시장 점유율 확대에 힘을 쏟고 있다. 콘택트렌즈 시장 규모는...
"나무나 심지 웬 우주 사업?"…머스크 저격한 100억짜리 광고 2022-02-20 07:08:01
맥커니히도 최근 폭스비즈니스와의 인터뷰에서 우주 사업을 비판했다고 일부 인정했다. 맥커니히는 세일즈포스의 브랜드 자문을 맡고 있다. 그는 "우주 탐사 자체를 반대하는 것은 아니다"라면서도 "하지만 지금이 인류의 고향인 지구를 포기할 때도 아니고, 지속가능성을 고민해야하는 시기라는 얘기를 하고 싶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