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아라의 소프트 차이나] 한한령에 콧대높던 中업체들…'블프'되자 내건 모델은? 2017-11-24 16:21:51
티몰글로벌(tmall global)' 홈페이지 첫 화면에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남성 아이돌 그룹 갓세븐(got7)의 멤버 잭슨(홍콩 출신)이 등장했습니다.한한령 당시 중국기업들뿐만 아니라 중국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한국 기업들이 가게 앞에 걸어놓은 한국 연예인 사진들을 조용히 내리던 것과 대조적인 모습입니다. 이...
일년에 한 번 해외 쇼핑 간다면, 11월 24일이 답이다 2017-11-20 16:49:18
쇼핑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이에 글로벌 여행사 씨트립코리아는 블랙프라이데이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여행지와 문을 나서면 쇼핑가가 펼쳐져 교통비도 아낄 수 있는 호텔을 소개한다. ◆ 쇼핑의 천국 싱가포르싱가포르에서는 올해로 두 번째인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싱가포르에서 쇼핑 명소...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11-20 15:00:02
코윈스, 팬텀글로벌 QR코드 사진인화기 총판 계약 171120-0637 경제-0132 14:25 한수원, 원전 도입 희망국에 원전 건설·운영 경험 전수 171120-0640 경제-0133 14:26 동국제강 임직원, 육군 2사단 노도부대 위문 171120-0642 경제-0134 14:28 GS건설 '일산자이2차' 12월 분양 171120-0647 경제-0135 14:32 한시름...
광군제 중국 소비자 구매 1위 한국브랜드 A.H.C 2017-11-15 19:43:50
직판 온라인몰인 티몰 글로벌에서 중국 소비자가 가장 많이 구입한 제품 순위를 공개했다. 이 순위는 거래액 기준으로 매겼다.a.h.c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가장 많이 판매되며 거래액 1위를 지켰다. 2위는 ‘블랙 물광마스크’로 유명한 제이준이었다. lg생활건강 한방 브랜드인 후는 올해 본격적으로 판매를...
中광군제서 한국 제품 '불티'…작년보다 43% 늘어 2017-11-15 12:47:11
끈 것으로 나타났다. 15일 중국 알리바바 그룹에 따르면 지난 11일 광군제 행사 기간 티몰 글로벌(Tmall Global)을 통한 한국 관련 제품의 총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43% 늘었다. 중국 소비자들이 광군제 기간 한국에서 수입한 제품의 톱 10 브랜드는 A.H.C, 제이준, SNP, 후(The Histroy of Whoo), 파파레시피,...
광군제 대박에 함박웃음…최선호는 여행주 2017-11-13 17:25:15
있지만 여전히 최저임금 인상과 의무 휴업 등 이슈가 상존하고 있어 내수시장 부진 가능성이 있다는 얘기입니다. 자동차의 경우, 최악 상황을 벗어났다는데는 전문가들의 의견이 일치합니다. 다만 친환경차 전략 등 치열하고 급변하는 글로벌 자동차 시장의 변화에 따라 투자전략과 대응 방식은 고민해야한다는 게...
한국 보온병·유아생활용품·마스크팩 인기…中광군제 판매 1위 2017-11-13 15:32:00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11일 중국 최대 규모의 쇼핑축제 '광군제'(光棍節)에서 3천470만 위안(약 58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13일 밝혔다. 전년 대비 12% 신장한 수치다. 락앤락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을 통해 광군제 행사에 참여한 이래 3년 연속 매출 신장을 이어갔다. 락앤락은 광군제 예약...
"이대로 하다간 5년 뒤 망한다" 알리바바의 新유통전략 2017-11-13 11:03:23
▲글로벌화 가속 ▲온라인과 오프라인 소비를 끊김없이 연계하는 신유통 ▲오락형 소비 등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마윈 회장이 꿈꾸는 신 유통이란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을 구분하지 않고 하나의 개념으로 만들어 소비자 편의를 증진시키는 것을 말한다.마윈 회장은 이미 지난 1월 헤마 슈퍼마켓과 인타임백화점 등을...
어마어마하게 팔린 '中 블랙프라이데이'…국내 유통街 달아올라 2017-11-13 10:35:36
차지했다. 이랜드그룹의 중국 법인 이랜드차이나는 이날 온라인 쇼핑몰 티몰(天猫)에서 4억5600만위안(한화 약 767억원)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이랜드의 올해 광군제 실적은 지난해의 3억2900만위안(한화 약 563억 원)보다 39% 늘어난 것이다. 이랜드는 11일 오전 10시에 3억5000만위안(한화 약 588억원)을 기록,...
라인프렌즈, 中광군제 티몰서 영유아 완구류 3년 연속 1위 2017-11-13 09:33:00
라인프렌즈, 中광군제 티몰서 영유아 완구류 3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는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인 광군제(11월 11일) 때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에서 총 매출 46억원을 올리며 영유아 완구류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