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집코노미 박람회 2023] "한번쯤 살아보고 싶은 집"…RBDK의 '라피아노' 관심↑ 2023-09-23 14:30:49
있는 ‘북유럽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새로운 주거 형태를 시장에 선보이며 주목받았다. 2017년에 첫 선을 보인 라피아노는 파주 운정과 고양 삼송, 인천 청라, 경기 의왕 수도권 전지역에 조성되고 있다. 충남에선 ‘라피아노 천안아산’, 대전에선 ‘대전둔산 주상복합 오피스텔, 부산에선 ‘부산온천 라피아노’ 등도...
하워드 막스 "패자를 줄일 것인가, 아니면 승자를 늘릴 것인가?" 2023-09-22 14:28:16
하나보다 낫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스타일만으로는 결코 결과를 좌우할 수 없습니다. 스타일에 수행 능력이 결합돼야 합니다. 제 테니스 코치인 조르디 발레스터는 “알카라즈는 공격적인 시합을 추구한다. 그가 윔블던에서 입증한 것처럼 그의 뛰어난 재능을 감안한다면 몸 상태가 좋은 날에는 얼마든지 조코비치를 (...
'조수미와 완벽 듀엣'…AI 개발사 오드아이, 네이버가 찜했다 [허란의 VC 투자노트] 2023-09-21 10:29:51
AI 기술을 개발했다. 다양한 스타일의 보컬을 생성하는 것은 물론, 기존 보컬을 원하는 스타일로 변환할 수도 있어 높은 데이터 효율성을 자랑한다. 국제 음성·음악 학회, 전문가 블라인드 테스트 등에서 보컬 완성도를 인정받았으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다국어를 지원해 기술 확장성 측면에서도 경쟁력을 확보하고...
생성형 AI가 가져올 업무 혁신 [삼정KPMG CFO Lounge] 2023-09-20 13:20:49
스타일로 변형된 콘텐츠로 재생산하는 기능 등을 활용하여 다수의 업무 영역을 자동화하는 효과도 기대된다. 인공지능이 인간의 역량 강화를 지원하고 일자리에서 더 효율적으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하는 AI 기반 업무 혁신은 생성형 AI와 함께 이미 우리 눈 앞에 다가왔다. 생성형 AI가 창출해내는 다양한 가치를 우리...
롯데쇼핑 "2026년 매출 17조, 영업익 1조 달성 목표" 2023-09-19 14:30:13
내실 다지기에 집중한다.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뷰티, 럭셔리, 패션, 키즈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한 버티컬 전문몰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상품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또, 지난해 체결한 오카도 솔루션과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2030년까지 총 6개의 스마트 물류 자동화 센터 CFC를 구축할 예정이다. 첫 CFC는...
"2026년 매출 17조·영업이익 1조"…롯데, '쇼핑 1번지' 탈환 선언 2023-09-19 14:21:07
고객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버티컬 전문몰을 강화하고 상품을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지난해 체결한 영국 리테일테크 기업 '오카도'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2030년까지 6개의 스마트 물류 자동화 센터도 구축하기로 했다. 첫 번째 자동화 물류센터(CFC·커스터머 풀필먼트 센터)는 2025년 부산에 문을 열...
롯데쇼핑, 1번지 명성 되찾는다…"2026년 영업이익 1조 목표" 2023-09-19 11:02:26
내실을 다지는 데도 집중하기로 했다.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전문몰을 강화하고 상품 가짓수도 늘려 수익성을 확보할 계획이다. 지난해 체결한 영국 리테일테크 기업 '오카도'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2030년까지 6개의 스마트 물류 자동화 센터도 구축한다. 첫 번째 센터는 오는 2025년 부산에 문을...
에니아이·코가로보틱스 등 국가 방역과 병원 식당 혁신하는 로봇 스타트업 [Geeks' Briefing] 2023-09-18 16:47:17
K-댄스 체험 프로그램 ‘바이브’ 출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댄스 기업 원밀리언이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K-댄스 체험 프로그램 '바이브'를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에 단독 출시한다. 원밀리언의 바이브 원데이 댄스 프로그램은 ‘K-POP 퍼포먼스의 성지’로 통하는 성수동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
이랜드 스파오, 차세대 매장 '타임스퀘어점' 리뉴얼 오픈 2023-09-14 10:16:38
통해 전 연령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대표 매장이 될 예정이다. 기존 스파오 매장이 10대와 20대 고객을 위한 캐주얼 상품을 위주로 전개했다면, 새롭게 리뉴얼한 타임스퀘어점은 연 단위로 꾸준히 판매되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전면에 내세웠다. 또, 대표 상품의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VMD 방식을...
[집코노미 박람회 2023] 제주 신도심에 금융 부담↓… ‘호반써밋 제주’ 분양 2023-09-13 16:17:47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대형 팬트리와 드레스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여기에 '호반써밋 제주'는 일반적으로 분양가의 10%로 정해지는 계약금을 크게 낮췄다. 일부 가구에 한해 계약금을 1000만원으로 낮췄고, 계약금 대출도 지원한다. 또 중도금의 경우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