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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투증권 "쿠팡, 中 커머스 성장에도 소비자 이탈 크지 않을 것" 2024-02-29 08:15:01
것이라고 예상했다. 김명주 연구원은 "2023년 쿠팡의 유료 멤버십을 이용하는 고객 수가 2022년 대비 27% 증가한 점은 매우 긍정적"이라고 평가했다. 특히 "2023년 신규 와우 회원 증가 폭이 컸을 것으로 추정하며, 쿠팡의 판매 SKU(상품 종류 수) 확대 등으로 신규 회원들의 객단가 또한 기존 회원들의 객단가 상승(전년...
쿠팡, 매출 31조 '첫 연간 흑자'…유통 원톱 됐다 2024-02-28 18:30:35
성장사업을 앞세워 유료 회원도 끌어모았다. 유료멤버십 ‘쿠팡와우’ 회원 수는 1400만 명으로 지난해에만 300만 명 급증했다. 유료 회원 전용 OTT인 쿠팡플레이에서 인기 스포츠 경기를 독점 스트리밍해 남성 회원을 대폭 끌어들이고, 쿠팡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쿠팡이츠 할인 혜택을 준 덕분이었다. ○中 커머스 공습은...
김범석 "파페치 인수로 명품 쇼핑 혁신할 것" 2024-02-28 18:21:58
쿠팡이 과거 ‘로켓배송’을 도입해 배송 속도를 혁신한 것처럼 명품 시장에서도 고질적인 가품 문제, 배송, 결제 등에서 새로운 서비스를 내놓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김 창업자는 쿠팡의 유료 멤버십 와우클럽 회원을 위한 서비스 확장도 계속될 것이라고 했다. 그는 “와우회원을 상대로 쿠팡이츠 할인을 한 뒤...
한 푼이라도 아끼려면…"디지털 이민 가아죠" 우르르 몰렸다 2024-02-28 14:25:49
전에 유료 멤버십이 정지된다는 알림을 받는다. 해당 계정이 가족 요금제 관리자 계정인 경우 요금제에 속한 구성원도 유료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없다. KT 프리미엄 구독료 인상에…SKT·LG유플러스 인상 카드 '만지작' 통신사 제휴를 통한 유튜브 요금 할인 혜택도 줄어들 전망. KT는 지난 19일 홈페이지를 통해...
"버틸 수 있을까" 궁금증 자아냈던 쿠팡…'14년 만에 첫 흑자' [종합] 2024-02-28 09:59:48
있는 와우 멤버십 회원은 1년 사이 27% 늘어난 1400만명을 기록했다. 거랍 아난드 쿠팡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와우 멤버십이 회원들에게 엄청난 가치를 제공한다는 인식이 확대되고 있다"고 자평했다. 고객 1인당 씀씀이도 1년 사이 상승했다. 지난해 4분기 1인당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3% 오른 41만1600원(312달러)으로...
쿠팡 작년 매출 31조원·영업이익 6천174억원…첫 연간흑자(종합2보) 2024-02-28 09:31:19
16% 증가했다. 쿠팡 유료 와우 멤버십 회원은 지난 1년간 27% 증가한 1천400만명으로 집계됐다. 고객 1인당 매출은 작년 4분기 기준 41만1천600원(3개월)으로 전년 동기 대비 3% 증가했다. 창업자 김범석 의장은 이날 콘퍼런스콜에서 "한국과 대만 소매시장에서 쿠팡 점유율이 매우 낮아 막대한 잠재력을 포착하는 것이...
'계획된 적자' 끝냈다…고물가 뚫고 '32조' 대박난 쿠팡 2024-02-28 07:41:32
분기에 제품을 한번이라도 구입한 활성고객 수와 유료멤버십인 '와우 멤버십' 인원 모두 역대 최대 수준을 기록했다. 가격 및 배송 경쟁력과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할인 등을 내세워 충성고객을 확보한 결과로 풀이된다. 쿠팡의 지난해 4분기 말 기준 활성고객 수는 2100만명으로 1년 전(1811만5000명)보다 16%...
쿠팡 작년 매출 31조원·영업이익 6천174억원…첫 연간흑자(종합) 2024-02-28 07:23:06
16% 증가했다. 쿠팡의 유료 와우 멤버십 회원은 지난 1년간 27% 증가한 1천400만명으로 집계됐다. 고객 1인당 매출은 작년 4분기 기준 41만1천600원(3개월)으로 전년 동기 대비 3% 증가했다. 김범석 쿠팡 창업자는 "지난해 우리는 와우 회원에게 30억달러(3조9천162억원) 상당 절약 혜택을 제공했다"며 "쿠팡의 매출과...
부동산 플랫폼 업체 디스코, 손익분기점(BEP) 넘어섰다 2024-02-23 09:48:46
있다. 현재 1만8000여명의 공인중개사 회원이 디스코를 통해 부동산 거래를 하고 있다. 디스코멤버십(공인중개사 유료서비스) 가입자 증가, 작년 하반기 선보인 디스코프차 서비스 유료 사용자 확대, 등기열람서비스 및 인공지능(AI) 자동결제 같은 소액결제 확대가 매출 증가의 주요 배경으로 꼽힌다. 디스코의 유료결제...
"0원 항공권, 실화?"...성수기 끝나자 폭락 2024-02-21 17:52:00
중국에서 저비용항공사(LCC)들의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된다. 유료회원 가입 또는 음료·식품 구매, 환불 및 일정 변경 불가 등 여타 조건이 붙는다. 20일 웨이보(微博·중국판 트위터)에서는 '상하이발 오사카행 항공권 8위안'(약 1천485원)이라는 주제어가 화제가 됐다. 오는 26일 상하이에서 제주도로 가는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