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카드ㆍ에쓰오일 수수료 특혜설 사실무근 판명 2013-03-08 06:01:18
질서가 문란해진다고 강하게 불만을 제기한 쪽은신한카드를 비롯한 대형 카드사들이다. 금감원은 이번 조사 결과를 토대로 수수료율 적용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쪽으로 결론 낸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신용 판매 금액 산정 체계에는 문제가 있다고 판단해 개인이 아닌 법인거래로 수정하도록 지시했다....
[시진핑 10년, 기로에 선 한국] 반부패 서슬에 텅 빈 베이징 고급식당…"200위안 넘는 요리 안판다" 2013-03-07 17:16:22
리더십 저하’를 꼽았다. ‘빈부격차로 인한 대중의 불만 증가’(43%)에 이어 두 번째로 많았다.○“이번엔 과거와 다르다” 중국의 부패는 고질적이다. 주룽지 전 총리가 2000년에 “부패 관리와 함께 묻히겠다”며 100개의 관을 준비했고, 후 주석도 2003년에 7년간 ‘부패와의 전쟁’을 하겠다고 선포했지만 효과가 없...
유럽 반하게 한 '비데 만드는 여자' 2013-03-07 17:15:48
고객이 불만사항을 제기하면 즉시 해당 부서에 이를 전달, 개선해 주고 있다. 해외시장도 적극 공략하고 있다. 삼홍테크는 세계 54개국에 진출했다. 전체 수출 물량의 30%가량을 일본에 내보내고 있다. 토토(toto) 등 현지 업체들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연간 5만대 이상을 판매하고 있다. 유럽 시장에선 독일 게버릿에...
직원식당에 부는 '건강식 바람'…'짠맛 빼고 열량 줄인' 별식 메뉴 순식간 동나 2013-03-07 17:03:06
없다’는 불만이 제기될 가능성이 높은 데다 단일 식단으로 운영할 때보다 인건비 등이 많이 들어가 가격상승 요인이 있다는 점도 부담이다. cj프레시웨이의 일반식단 가격은 3000~3500원인 반면 503식단 가격은 대부분 5000원으로 책정돼 있다.김형미 대한영양사협회 상임이사는 “칼로리나 나트륨 섭취량을 지금보다...
홈쇼핑 고객 불만 1위 제품은 가전 2013-03-07 17:02:47
가전제품 불만이 가장 많았고, ns홈쇼핑은 식품이 1위를 차지했다. 불만 상담이 가장 많았던 홈쇼핑 업체는 cj오쇼핑으로 전체 홈쇼핑 중 31.8%였고 gs샵이 21.6%, 롯데홈쇼핑 20.8%, 현대홈쇼핑 18.5% 순이었다. 상담 내용별로는 ‘제품 품질 불량’이 1782건으로 전체의 25%였다. 서비스 상품의 경우 ‘부당 판매 행위...
화이트데이 편의점 '경품 전쟁'… 마닐라 여행권, 아이패드 미니까지 2013-03-07 16:56:32
혜택이 없냐는 불만이 있어 작년부터 경품 행사를 시작했다" 며 "고가 경품이 효과가 있을지 사내에서도 의견이 엇갈렸다"고 털어놨다. 이어 "고가 경품은 사실상 보여주기 위한 의미가 크다"고 덧붙였다.업계 관계자는 "몇년 전 화이트데이 때 자동차를 경품으로 제시했다가 지나친 상술이라고 역풍을 맞았다"...
와우 5.2 대규모 패치! 드디어 '천둥왕'이 온다! 2013-03-07 16:43:19
유저들은 불만을 품을 수 있다. 이에 개발자들은 '고평점에게 인센티브가 없다는 것은 예상하고 있었다. 하지만 이로 인해 pvp의 진입 장벽이 낮아지면 유저가 늘어나게 된다. 전체적으로 pvp 콘텐츠를 길게 봤을 때는 장점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장비로 승부가 나는 것보다 스킬이나 컨트롤을 통해 승부를 내는 것을...
녹색소비자연대 "홈쇼핑 불만 가장 많은 품목은 가전제품" 2013-03-07 15:58:59
가전제품 불만이 가장 많았고, ns홈쇼핑은 식품이 1위를 차지했다. 불만 상담이 가장 많았던 홈쇼핑 업체는 cj오쇼핑으로 전체 홈쇼핑 중 31.8%였고 gs샵이 21.6%, 롯데홈쇼핑 20.8%, 현대홈쇼핑 18.5% 순이었다. 상담 내용별로는 ‘제품 품질 불량’이 1782건으로 전체의 25%였다. 서비스 상품의 경우 ‘부당 판매 행위...
재희 불만 토로, 드라마 속 동명이인 등장에 “또? 이젠 화가…” 2013-03-07 15:37:42
어찌 보면 기분 나쁠 수도 있겠네”, “재희 불만 토로? 그냥 농담이겠지?”, “재희 불만 토로, 뭔가 과민반응한다는 느낌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재희는 다시 자신의 sns를 통해 “기사 때문에 걱정이신 분들이 있으신데 걱정해주셔서 감사하고요. 저 별로 신경 쓰지 않아요. 전 제가 싫어서 싫다고 한 거고. 그...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채선당, 매주 목요일 가맹점 찾아 '생생토크' 2013-03-07 15:31:25
참여도, 고객만족도, 소비자 불만 건수, 우수 아이디어 제공 및 중요 정보 제공 등이다. 담당 슈퍼바이저의 추천을 받은 가맹점 중에서 임원진의 심사 과정을 거쳐 결정된다. 지난해부터는 가맹점 베스트 친절사원 선발제도를 신설했다. 가맹점 차원이 아닌 본사 차원의 보상제도를 운영해 소속감을 고취시키고 서비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