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박스피에서 연 12%…"제2의 월급 챙겨라" [미다스의 손] 2024-09-20 16:00:00
20일 <투자의 재발견>에서는 지난 7월 ETF 브랜드명을 'RISE'로 새로 단장한 KB자산운용을 찾았습니다. 김동환 ETF운용1팀장은 "국내 지수를 활용한 ETF 중 최초로 만기가 일주일 이내의 콜옵션을 매도하는 전략을 활용했다"며 "주식시장이 횡보하거나 하락 국면에서 코스피200 지수 대비 초과 수익을 얻을 수...
"진짜 올드머니룩" 해외 패피들 열광…국내 브랜드 통했다 2024-09-20 10:29:01
이목을 끌었다. 헤지스는 토종 브랜드지만 브랜드명과 콘셉트가 영국 기반으로, 런던 패션위크에 참가한 것은 2019년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20일 회사 측에 따르면 LF는 지난 15일 런던에서 패션쇼를 열고 헤지스 김훈 글로벌총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와 중국 빠오시냐오 그룹이 함께 디자인한 헤지스의 내년...
KCC, 일상의 풍경을 명화처럼 즐긴다…하이엔드 프리미엄 창호 '클렌체' 2024-09-19 16:00:19
KCC 창호 클렌체에 고스란히 반영됐다. 브랜드명에서부터 ‘빛을 통한 공간 미학’이라는 스토리를 담아낸 클렌체는 출시 후 다양한 광고와 스포츠 마케팅 등 차별화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시장에서 최고급 창호 이미지를 굳히고 있다. KCC는 모델 김희선을 통해 ‘창, 품격이 되다’ 광고를 선보였다. 이 광고는...
막오른 '제4인뱅' 5파전...핵심은 '중저신용자·혁신성·자본력' 2024-09-16 07:00:00
루닛, 자비스앤빌런즈(브랜드명 삼쩜삼), 트래블월렛, 현대해상, 현대백화점 등이 참여하고, IBK기업은행도 참여를 검토하고 있다. 소소뱅크는 35개 소상공인 유관 단체와 11개 정보통신기술(ICT) 업체가 연합했고, AMZ뱅크는 농업 유관 단체 등이 참여한다. 업계에선 과거 카카오뱅크와 케이뱅크, 토스뱅크의 사례를 봤을...
"게임단 통해 2030 팬 늘린다더니"…보험회사의 놀라운 결과 [이주현의 로그인 e스포츠] 2024-09-13 07:00:04
김 실장은 “한화생명이라는 브랜드명을 20대, 30대가 육성으로 말할 일이 일상에선 거의 없다”라며 “하지만 e스포츠 게임단이 대회에서 활약하면 자연스레 ‘한화생명’이라는 이름을 사람들이 진심으로 외치게 된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통해 HLE를 통해 한화생명 브랜드를 각인시키고 더 나아가 한화생명의 팬덤을...
김태준 한화생명 실장 "왜 보험사가 게임단 운영하냐고요? 미래 고객 잡아야죠" 2024-09-12 17:17:56
달했다. 행사 참여 인원의 30.5%는 HLE 게임단을 통해 한화생명을 처음 알게 됐다고 말했다. 김 실장은 e스포츠 마케팅의 궁극적인 목표는 ‘팬덤 구축’이라고 말했다. 김 실장은 “한화생명이라는 브랜드명이 20~30대 입에 오를 일이 일상에선 거의 없다”며 “하지만 e스포츠 게임단이 대회에서 활약하면 자연스레...
하이트진로, 하이트맥주 새단장…"1993년 출시 때 디자인 반영" 2024-09-12 08:52:10
과거 방패형 라벨을 적용했고 브랜드명을 소문자에서 대문자로 변경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과거 소비자의 향수를 자극하고 신규 소비자에게는 더 친숙하고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전략"이라고 말했다. 리뉴얼 제품은 전날 생산이 시작돼 다음 주부터 본격 유통된다. 지난 1993년 출시된 하이트는...
‘공신’ 강성태, 수험생 위한 ‘공부의신 에너지바’ 출시 2024-09-10 17:34:54
학습 능률을 높여주는 간편 대용식을 출시했다. 브랜드명은 강 대표의 회사의 이름을 따서 ‘공부의신 에너지바(공신바)’로 정했다. 수험생들의 건강증진과 효율적인 공부를 돕기 위한 영양 성분으로 꼼꼼하게 설계된 제품이다. 공신바 1개 당 피로 회복과 에너지 충전을 돕는 타우린이 1000mg, 아르기닌 100mg이 함유돼...
[포토] 투썸플레이스,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디저트카페 부문 수상 2024-09-04 03:12:02
열렸다. 디저트카페 부문을 수상한 투썸플레이스(브랜드명 투썸플레이스) 김신영 전무(오른쪽)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육회바른연어,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육회연어전문점 부문 수상 2024-09-04 03:11:11
열렸다. 육회연어전문점 부문을 수상한 육바연F&B(브랜드명 육회바른연어) 황경환 대표(오른쪽)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