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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볼리 디젤 나왔다 2015-07-06 21:31:54
있도록 설계해 액셀을 세게 밟지 않아도 경쾌하게 뻗어나가는 느낌을 준다고 설명했다.신영식 쌍용차 마케팅본부장(전무)은 “자체 시험 결과 액셀을 50%만 밟고 시속 30㎞에서 60㎞로 가속할 때 걸리는 시간이 티볼리 디젤은 8.7초로 벤치마크 대 瓚?미니(14.3초)나 골프(17초)에 비해 짧다”고 설명했다. 시속...
[주목! 이 신차] '8단 변속' BMW 1시리즈…코너링 성능 탁월·복합연비 L당 17.4 ㎞ 2015-06-30 07:00:10
수 있다. 100㎞/h에서 액셀을 가볍게 밟아도 2~3초면 150㎞/h까지 속도계가 올라간다.급커브에서 발휘하는 코너링 성능은 한마디로 믿을 수 있다. 속도가 올라갈수록 길바닥에 착 달라붙은 듯한 느낌이 든다. 속도를 충분히 줄이지 않고 코너에 진입해도 차체자세제어시 뵀邦?타이어와 조향장치(운전대) 각도를 자동으로...
테슬라 전기차 타보니…앞차 급정거하자 자동으로 감속, 자율주행 이미 눈앞 2015-05-26 07:01:10
정 만?종합해 운전대와 액셀, 브레이크를 조작한다.시속 90㎞까지 속도를 올린 상태에서도 지그재그 코스를 유연하게 빠져나갔다. 앞에 차량이 끼어들자 속도를 줄이다가 앞 차량이 급정거하자 따라서 속도를 확 줄였다. 앞 차가 다른 길로 빠지자 다시 속도를 끌어올렸다. 40~50m 떨어진 곳에서 신호등을 인식하고 미리...
[시승기+] 3000만원 수입차의 재발견 '푸조 308 1.6' 2015-05-24 08:51:00
비교해도 운전자가 체감하는 성능 차이는 크지 않았다. 액셀 페달을 밟으면 1500~1800rpm대의 저회전 토크 힘으로 가속을 끌어올린다.일반 주행으로 타다가 주행모드를 새로 추가한 '다이내믹 스포츠모드'로 바꿔봤다. 기능 버튼을 2초간 누르면 운전석 계기판이 빨간색으로 변한다. 운행 중에도 엔진 출력과 토크...
[시승기+] 섹시한 헐크 BMW 'X6'…"헤어지기 아쉬운 차" 2015-05-10 09:07:13
플러스 모드는 다르다. 100km/h까지 쭉쭉 올라간다. 살짝만 액셀 페달에 힘을 줘도 시속 120km를 넘는다. 페달을 끝까지 밟자 엔진 소리가 커지면서 엔진회전수가 단번에 5000rpm을 찍고선 튕겨나간다. 순간 이 차가 suv라는 것을 잊었다. 코너링을 할 때 하체가 단단하게 잡아준다. 동시에 차 자체는 가볍다. 손을 따라 차...
[시승기+] 벤츠 4인승 쿠페 'CLS 250' 500㎞ 달려보니 2015-05-03 09:17:36
토크 힘(최대 51㎏·m)은 풍성하다. 액셀 페달을 밟으면 초반 가속이 제법 빠르게 붙는다. 직선 주행의 부드러운 엔진 힘은 커브 嚥【??운전자 자세를 꽉 잡아주는 단단한 하체 힘이 일품이다. 여기엔 네 바퀴에 구동력을 모두 배분하는 벤츠의 포매틱(4matic) 기술이 더해졌다.서울로 돌아올 때 해발 900m가 넘는...
[시승기+] 알아서 충전도 '척척'…아우디 'A3 e-트론' 팔방미인! 2015-05-01 09:00:07
하이브리드 차지모드로 바꿔봤다. 액셀 페달에서 발을 떼자 엔진 브레이크가 걸리듯 속도가 조금씩 느려진다. 약간 답답하다. 전기차 모드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부분이다. 대신 충전은 확실하다. 27㎞까지 떨어졌던 주행거리가 10분 정도 지나자 33㎞까지 올라왔다. 이제는 달려볼 차례다. 기어 레버를 아래로 당기자...
[시승기] 메르세데스-벤츠 E400 4매틱, 차선 벗어나니 핸들 진동…자동으로 감속까지 2015-04-28 07:00:24
쭉쭉 올라간다. 100㎞/h로 달리다가 앞 차를 추월하기 위해 액셀을 좀 세게 밟았더니 2~3초 만에 150㎞/h를 넘어가버렸다.공인 복합연비는 l당 9.3㎞. 고속도로에선 13㎞/l까지 나왔다. 계기판에 가속·주행·제동 등 세 가지 측면에서 효율성을 보여주는 화면도 있어 연비 향상에 도움을 준다.단점으로는...
[시승기+] 혈기왕성 '소형 SUV' 벤츠 GLA…"첫 시승에 반했다" 2015-04-27 13:12:30
3000까지 올라가면서 변속이 계속해서 이뤄진다. 액셀 페달을 끝까지 밟자 rpm이 4000까지 치솟는다. 160km/h에 이르자 차가 힘있게 달린다. 고속으로 달릴수록 하체가 단단해진다. 잔진동이나 흔들림이 없다. 스티어링휠은 믿음직스럽다. 손을 놓아도 전혀 움직임이 없다. 핸들을 돌리면 정확히 그만큼 차체가 따라온다....
[시승기+]폭스바겐 '골프家' 막내 '골프 GTE'…놀 줄 아는 PHEV 2015-04-22 11:41:55
강도를 높여준다. 액셀 페달에서 발을 떼자 파워미터의 바늘이 왼쪽으로 꺾인다. 전기모터가 발전기로 바뀌어 배터리를 충전한다. 도심을 빠져나와 이제 본격적으로 달릴 차례다. gte 모드로 전환했다. gte 모드는 가솔린 엔진과 배터리 출력을 최대로 하는 스포트 부스트 모드다. 액셀 페달을 끝까지 밟았다. 조용하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