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사] 신한라이프 ; 케이프투자증권 ; 고용노동부 등 2021-12-26 17:17:52
류진호▷부동산금융팀 최수성▷고객컨택센터 김근혜▷롯데홈쇼핑 경기센터 양상진▷GS SHOP 인천센터 서봉록▷열심히 청주센터 김도훈▷삼성카드/GS/롯데홈쇼핑 호남센터 최동채▷파슬 구리센터 백승일▷신한 미디어을지로센터 이창우▷한성VM지점 이길상▷부산VM지점 유현규▷부천VM지점 정광영▷파워ACE지점 이도건▷...
[인사] 신한라이프 2021-12-24 18:21:13
고객컨택센터 김근혜 <센터장> 롯데홈쇼핑 경기센터 양상진 GS SHOP 인천센터 서봉록 열심히 청주센터 김도훈 삼성카드/GS/롯데홈쇼핑 호남센터 최동채 파슬 구리센터 백승일 신한 미디어을지로센터 이창우 <지점장> 한성VM지점 이길상 부산VM지점 유현규 부천VM지점 정광영 파워ACE지점 이도건 스타ACE지점 이덕재...
KT, 광주에 언택트 AI 호텔 구축 2021-12-20 10:41:01
등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호텔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다양한 사례를 지속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T는 스마트 객실관리 시스템 적용 호텔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기존 서비스를 넘어 빅데이터, AI컨택센터(AICC) 등을 활용한 스마트 호텔 솔루션 구축과 디지털 전환을 목표로 다양한...
브리지텍 수주공시 - 우리은행 고객센터(IPCC)서비스용 장비 구매 계약 81.2억원 (매출액대비 18.3 %) 2021-12-16 11:50:30
우리은행 고객센터(IPCC)서비스용 장비 구매 계약에 관한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을 16일에 공시했다. 계약 상대방은 주식회사 엘지유플러스이고, 계약금액은 81.2억원 규모로 최근 브리지텍 매출액 443.3억원 대비 약 18.3 % 수준이다. 이번 계약의 기간은 2021년 12월 14일 부터 2022년 06월 30일까지로 약 6개월이다....
위지윅스튜디오-셀바스AI, 메타버스 플랫폼 구축 위해 MOU 2021-12-10 16:02:31
솔루션은 언택트 스토어, 금융권 컨택센터, 상담 및 조사가 필요한 공공, 의료 분야를 넘어 게임,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로 적용되고 있으며, 최근 메타버스 신사업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메타버스 관련 시장에서 신규 사업 모델을 적극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 △인공지능 기반...
SC제일은행 "첫 고객에 연 2.1% 특별금리 드려요" 2021-12-03 11:35:53
금리에 반영함으로써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높였다"며 "향후에도 발 빠른 조치를 취해 금리인상 혜택이 고객들에게 금방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상품별 금리 인상 내용 및 이벤트 내용은 인터넷 홈페이지, 가까운 영업점 또는 고객컨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KT, AI·로봇으로 디지털플랫폼 기업 도약 2021-12-01 15:20:55
컨택센터(AICC)’ 사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구현모 KT 대표는 지난 10월 말 AI 전략 간담회를 열고 “2025년까지 AICC 분야에서 연매출 5000억원을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회사는 이를 위해 올 4월부터 자사 고객센터에 AI 상담 직원 ‘보이스봇’을 적용, 운영해왔다. 보이스봇은 하루평균 10만 건의 전화 응대를...
브리지텍 수주공시 - 2021년 근로복지공단 전국대표번호(1588-0075)구축사업(물자 및 SW개발) 52.6억원 (매출액대비 11.8 %) 2021-11-22 10:45:25
% 수준이다. 이번 계약의 기간은 2021년 11월 22일 부터 2022년 04월 06일까지로 약 4개월이다. 한편 이번 계약수주는 2021년 11월 19일에 체결된 것으로 보고되었다. 한편, 오늘 분석한 브리지텍은 컨택센터 전문업체로 알려져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솔트룩스, BMW파이낸셜서비스 챗봇 구축 수주 2021-11-16 14:46:28
사업은 고객컨택센터의 디지털 전환(DT)을 통한 BMW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의 고객 만족도 향상 및 기업 이미지 제고를 골자로 한다. 자동차 금융 관련 문의 뿐만 아니라 서류 요청과 같은 단순·반복 상담을 AI가 처리한다. 또 복잡하고 섬세한 상담에는 전문 상담사가 개입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 고객 대기시간을 단축할...
솔트룩스, `AI 챗봇` BMW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에 탑재 2021-11-16 09:51:09
이 사업이 BMW파이낸셜코리아 고객컨택센터의 디지털 전환을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과 기업 이미지를 제고할 것으로 기대했다. 솔트룩스 관계자는 "발화 의도를 파악하고 다양한 경우의 수에 대응할 수 있다는 점에서 타 챗봇과 차별화된 솔트룩스 톡봇이 글로벌 경쟁력을 다시 입증했다는 점이 상당히 고무적"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