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덱스벡스, 캡슐 하나로 식후 혈당 상승 억제, 장 건강 개선 2025-01-12 17:01:23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혈당유산균 부문 대상을 받았다. 덱스벡스 치료보조제는 디엑스앤브이엑스(DXVX)가 코리그룹 이탈리아AAT연구소와 공동으로 개발해 유럽과 한국에 동시 출시해 판매하는 질병 예방·관리 건강기능식품이다. 현재 호흡기 면역케어 제품, 4050세대 콜레스테롤과 혈압관리를 위한...
케어센스, 국산 최초 연속혈당측정기 출시…편의성 극대화 2025-01-12 17:00:56
차근식·남학현)의 혈당측정시스템 브랜드 케어센스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혈당측정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케어센스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4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하며 혈당 관리 분야 리딩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건히 했다. 아이센스는 2003년 케어센스 브랜드 런칭...
듀플렉스, 가습기 라인업 확장…31년간 소비자 요구 반영 2025-01-12 17:00:23
생활 소형 가전업체 브랜드 듀플렉스가 소비자가 선정하는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가습기 부문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각 산업 분야의 차별성과 품질, 신뢰성, 선호도 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해 시상한다. 듀플렉스는 지난 31년간 소비자들의...
르크루제, 100년 전통 프랑스 명품 키친웨어…꾸준한 인기 2025-01-12 16:59:57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LE CREUSET)가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르크루제는 1925년 프랑스 정통 무쇠 주물 전문가와 에나멜 전문가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브랜드다. 기존의 단순한 무쇠 솥에 세계 최초로 컬러풀한 에나멜을 입혀 세계인의 부엌에 생동감을 더하고 전문가가 직접 작업하여...
KT비즈메카EZ, 월 5만원 그룹웨어…고객사 맞춤형 상품 선보여 2025-01-12 16:59:16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2016년 출시된 KT비즈메카EZ는 국내 그룹웨어(업무관리 프로그램)를 대표하는 브랜드다. 현재 약 7만개 기업과 46만 명이 사용 중이다. 이용자 수에 따라 요금을 책정하는 일반적인 그룹웨어와 달리, KT비즈메카EZ는 회사당 월 5만원의 고정 요금제를 제공해 높은 가성비를...
스킨1004, 고품질 '센텔라' 함유…스킨케어 라인 인기몰이 2025-01-12 16:58:49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는 20~30대 소비자들에게 특히 큰 호응을 얻으며 브랜드 철학과 우수한 제품력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를 확고히 다져왔다. 스킨1004의 가장 큰 특징은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 추출물)’ 성분을 기반으로 한 독창적인 스킨케어 라인이다....
국수나무, 72시간 저온 숙성한 생면 사용…잔치국수 큰 인기 2025-01-12 16:58:22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국수나무는 전국적으로 사랑받는 20년 전통의 장수 브랜드다. 국수나무 매장은 동네, 학원·학교 근처, 직장 주변 등 일상 속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72시간 저온 숙성한 생면을 사용해 다양한 면 요리뿐만 아니라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돈가스 메뉴, 직화 조리로...
경복궁, 숯불구이·한정식 코스 요리 접목…한식 문화 확산 2025-01-12 16:57:54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프리미엄 한정식 브랜드 경복궁을 운영하는 엔타스는 30년 전통의 외식 전문 기업이다. 전국 120여 개 직영점을 운영하며, 대한민국 외식 산업을 선도해 왔다. 그 중에서도 경복궁은 국내 최초로 숯불구이와 한정식 코스 요리를 접목한 브랜드로, 5000만 고객의 특별한...
지노마스터, 질 건강 유산균 시장 선도…여성 건강 식품 1위 2025-01-12 16:57:28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지노마스터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의 유산균 브랜드 “마스터바이옴’의 대표 제품이다. 2020년 출시 이후 꾸준한 지지를 받아 질 건강 유산균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지난해 올리브영 입점 후 7개월 만에 누적 리뷰 수 9000건, 평균 평점...
보배반점, 다양한 중식 메뉴와 감각적 인테리어로 급성장 2025-01-12 16:56:59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보배에프앤비가 운영하는 보배반점은 짜장면, 짬뽕 등 기본 중식 메뉴부터 트렌디한 신메뉴까지 다양한 메뉴 구성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젊은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공깃밥 무료 제공, 셀프 커피 코너 운영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