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외신 2017-07-06 15:00:06
전화통화…"연대 확인"(종합) 170706-0567 외신-0105 11:26 중국시장 노리는 글로벌 제약사들…수십억 달러 과감히 투자 170706-0571 외신-0106 11:28 류샤오보 출국 요청에 中 외교부 "내정간섭 말라" 되풀이 170706-0588 외신-0107 11:38 EU경제연대협정 타결에 日 車업계 반색…농가는 울상 170706-0600 외신-0108 11:44...
[명품의 향기] 집 좀 꾸밀 줄 아는 당신, 포터리반이 취향저격 2017-07-02 16:44:15
인증은 글로벌 안전과학 회사 ul의 화학물질 방출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 주는 인증이다. 포터리반 키즈에서 인기가 높은 제품은 연령대별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애니웨어 체어 시리즈’가 대표적이다. 다양한 슬립커버 옵션을 갖췄고 두 가지 사이즈로 나왔다. 클래식한 크래프트 스타일을 갖춘 사이드테이블...
현대차 코나 27일부터 국내 판매…사전예약 5천12대 2017-06-26 14:11:03
고양에서 처음 공개된 코나는 현대차가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내놓은 첫 번째 소형 SUV 차량이다. 현재 국내 사전계약 대수는 5천12대를 기록했다. 현대차의 올해 코나 국내 판매 목표인 2만6천대의 20%가량을 사전계약으로 채운 것이다. 코나의 세부 복합연비도 이날 공개됐다. 현대차는 가솔린 터보 2륜구동 모델이...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6-15 15:00:02
미국서 대웅제약에 소송…"보톡스 도용" 주장(종합) 170615-0269 경제-0059 09:26 SKT·KT, 5G 기술로 글로벌 어워드 잇단 수상 170615-0272 경제-0060 09:29 홈플러스 몽 블랑제, 아침식사용 '건강빵 4종' 출시 170615-0273 경제-0061 09:29 美 금리인상에도 원/달러 환율 하락 출발 170615-0274 경제-0339 09:30...
신세계百, '유커 빈자리' 공략…中온라인 알리바바 티몰 진출 2017-06-15 09:34:16
계획이다.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티몰은 작년 한 해에만 약 8억 명의 고객이 방문한 온라인쇼핑몰이다. 국내 백화점 가운데 처음 입점하는 것이라고 신세계는 설명했다. 신세계는 알리바바의 간편 결제 서비스 알리페이와 배송 서비스를 활용해 중국 고객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중국 위챗서 럭셔리 브랜드 판다…알리바바와 경쟁 2017-05-29 14:50:54
상품에 대한 글로벌 지출은 지난해 처음으로 감소했다. 그렇기는 하지만, 럭셔리 브랜드들은 중국 본토에서는 회복세다. 본토에서 가격을 내린 데다 중국 정부가 자국 내의 소비를 장려하기 때문이다. 텐센트는 위챗의 엄청난 온라인 생태계를 이용해 럭셔리 브랜드와 함께 새로운 소매 전선에 뛰어들고 있다. 위챗의 9억...
사드 갈등에도 중국의 한국제품 해외직구 '순풍' 2017-04-20 06:35:00
베이징(北京) 무역관에 따르면 중국 최대 해외 직구 플랫폼인 티몰글로벌(天猫國際) 수입상품 중 한국산 제품의 비중은 13.6%로 집계됐다. 일본 19.3%, 미국 18.3%에 이어 3번째로 큰 수치다. 4위와 5위 수입국인 독일(8.0%)과 호주(7.9%)와도 꽤 큰 격차를 보였다. 사드 배치 결정 이후 한국산 화장품이 무더기로 통관...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4-16 08:00:03
투트랙 170416-0073 경제-0027 07:00 글로벌 의료기기 업체들 한국 의료시장 투자 '극과극' 170416-0074 경제-0028 07:00 화장품시장 공략 나선 제약·바이오업체…기능성 강점 170416-0077 경제-0029 07:00 현대차 해외전략형 SUV 크레타, 월판매 첫 2만대 돌파 170416-0079 경제-0030 07:00 올해 개미 집중매수...
SK플래닛, 중국 한두이서와 협력…"중국서 국내 의류 판매 돌입" 2017-04-03 14:38:56
온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판매한다. 티몰 글로벌에선 오는 6월 판매를 준비 중이다. 한두이서와의 협력으로 입점 셀러는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입점 통해 판로 개척 및 거래 규모를 확대 ▲중국 온라인 패션 전문기업인 한두이서의 마케팅 경험과 운영 노하우를 접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럽 스타일은...
이에스에이, 2만2000개 브랜드 접목한 O2O 미디어 패션사업 추진 2017-03-29 10:40:07
border e-commerce)' 플랫폼이다. 스타일디시지는 글로벌 온라인 spa브랜드를 육성하는 패션 브랜딩 전문 기업이다. 지난 3월 중국 알리바바와 조인트벤처를 설립하고 중국 온라인 1위 쇼핑몰 티몰(tmall) 내 b2b 형태 수출을 시작한 바 있다. 박광원 이에스에이 대표는 "한국 패션 트렌드는 영화, 드라마 등 한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