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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국내우수기업 해외조달시장 수출 성과 2016-03-31 10:07:12
지난해 조달청이 파견한 해외조달시장 개척단의 일원으로 참가해 말레이시아, 중국 바이어와 현지에서 구매협의를 시작한 지 1년만에 수출에 성공하는 성과를 보였다.조달청은 다음달 1일까지 열리는 나라장터 엑스포 수출 상담회에 중국, 베트남, 몽골 등 총 24개국에서 109명의 해외 바이어가 참여해 추가적인 수출...
동서발전 인도서 中企 수출상담…230만달러 실적 2016-03-22 14:38:13
12~18일 인도에 중소기업3개사로 구성된 시장개척단을 파견해 총 230만달러의 계약 실적을 올렸다고 22일 밝혔다. 국내 기업들은 현지 인도 국영 전력설비업체인 BHEL사와 일대일 수출상담을 벌여 9건을 수주했다. 인도 전력시장에 처음 진출해 시제품 납품 계약을 따낸 고려엔지니어링의 관계자는 "이번...
<대전소식> '소프트타운 활성화' 사업 추진 2016-03-16 10:54:02
투자해 기반조성, 시장창출, 기업성장 등의 지원정책을 추진한다. 또 대전 주력 SW산업육성전략 수립, 대전 정보통신기술(ICT)융합 기술지원, 레퍼런스 사이트 구축사업, 글로벌 시장창출 지원사업, SW기업 재도약 프로젝트, 대덕SW 트리플(Triple) 1 프로젝트 등 6개 사업을 진행한다. 중소기업제품 유럽시장...
창원시 '올해 최고 연구팀' 뽑는다 2016-03-15 18:14:18
예우대상 기업으로 선정해 중소기업 육성자금 특례지원, 해외시장개척단 파견 우선지원, 체육문화시설 이용료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시는 재료연구소, 경남테크노파크,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등과 협력해 연구개발 지원사업을 펴고 있다.창원=김해연 기자 haykim@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롯데백화점·이마트 "우리도 수출상사" 2016-03-02 18:06:20
뒤 해외 구매상담회까지 참가해 해외 수출을 늘릴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롯데백화점은 대외협력실을 주축으로 ‘해외시장 개척단’을 꾸려 중소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늘려갈 계획이다.정인설/이수빈 기자 surisuri@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수은·민간은행 참여하는 해외인프라 투자협의체 나온다 2016-02-25 15:00:11
에너지 분야 사업별 전담팀을 구성해 공기업의 해외 네트워크를 활용한 시장 개척단을 올해 상반기에 파견하고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동반 해외로 진출하면 수출입은행이 우대금리를 지원하기로 했다. 국내 기업들의 해외 사업 수주 지원을 위해 통합 지원시스템인 '해외인프라 수주·투자 지원센터'도 구축하...
철강협회 "반덤핑 규제 적극 대응" 2016-02-23 17:34:16
서남아시아 등에는 시장개척단을 파견할 계획이다.불공정무역대응분과위원회 신설 등을 통해 불법·불량 철강재가 무분별하게 국내에 들어오는 것도 차단하기로 했다. 철강협회는 후판, 철근, 선재, h형강 등 일부 품목의 수입이 불법적으로 이뤄져 국내 업체가 피해를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에너지 비용을 줄이기...
철강협회 "불량 수입산 막고 덤핑규제 본격 대응" 2016-02-23 13:00:07
시장안정화에 주력할 계획이다. 철강협회는 미국 등 10개국이 반덤핑 등과 관련해 우리 철강업체를 대상으로 제소한 19건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해 나가기로 했다. 신규 제소 움직임에 대해서는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중동, 서남아 등에는 시장개척단을 파견할 계획이다. 불공정무역대응분과위원회 신설, 규격...
화성시, 중소기업 해외시장 진출 지원 나서 2016-02-14 11:52:32
제작지원 등 관내 유망 중소기업들의 해외시장 진출 돕기에 나선다. 화성시는 해외전시회 개별참가·공동관참가 지원, 시장개척단 사업, 우호도시 박람회 공동관참가 사업 등 총 10개 사업에 7억2700만원의 예산을 투입하기로 했다고 14일 밝혔다. 화성시는 오는 4월 베트남-싱가포르시장개척단(호치민, 싱가포르)과...
[주목! 이 기업] 씨크릿우먼, 한국 여성 '표준 두상' 찾았다…성형모형으로 해외 공략 2016-02-01 19:34:19
대표는 올해 전문 기술과 장비를 마련한 만큼 중국 일본 시장에 진출하기로 전략을 세웠다. 김 대표는 “차별화한 기술 개발로 올해 매출이 50%가량 늘어날 것”이라며 “중국과 일본에서 헤어웨어 시장을 개척해 한류상품으로 키워 나가겠다”고 강조했다.대전세종충남여성벤처협회 회장을 맡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