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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형 쏘렌토 출시…가격 2천765만∼3천406만원(종합2보) 2014-08-28 13:30:32
위험을 줄여주는액티브 후드 시스템을 국산 SUV 최초로 기본 적용하고, 저압 타이어의 발생 위치를표시하는 개별타이어공기압경보장치(TPMS), 급제동, 급선회시 차량의 자세를 안정적으로 유지시키는 섀시통합제어시스템(VSM) 등 안전사양이 기본으로 들어갔다. 승차감과 정숙성을 높이기 위해 커브구간에서 급선회...
'신형 쏘렌토' 공식 판매…실 스펙 검증해보니 2014-08-28 10:49:08
시스템을 국산 suv 최초로 전 모델에 장착, 실제 도로에서의 체감 연비를 높였다.변속 효율성 향상을 위해서는 전륜 6단 자동변속기를 모든 모델에 기본으로 달았다.신형 쏘렌토는 안전성과 주행성능을 높이기 위해 일반 강판에 비해 무게는 10% 이상 가벼우면서도 강도는 두 배 이상 높은 초고장력 강판(ahss) 적용 비율을...
신형 쏘렌토 출시…가격 2천765만∼3천406만원(종합) 2014-08-28 10:41:41
위험을 줄여주는액티브 후드 시스템을 국산 SUV 최초로 기본 적용하고, 저압 타이어의 발생 위치를표시하는 개별타이어공기압경보장치(TPMS), 급제동, 급선회시 차량의 자세를 안정적으로 유지시키는 섀시통합제어시스템(VSM) 등 안전사양이 기본으로 들어갔다. 승차감과 정숙성을 높이기 위해 커브구간에서 급선회...
LG이노텍, 세계 최초 '무희토류 차량변속모터' 개발 2014-08-28 10:16:38
구동 부품이다. 이번에 개발된 모터를 장착한 듀얼클러치 자동변속기는 일반 자동변속기보다 약12%, 수동변속기보다는 약 5%의 연비 개선 효과가 있다고 LG이노텍은 설명했다. LG이노텍 관계자는 "희토류를 쓰지 않는 DCT 모터 개발로 한국 기업이 자동차의주행성능을 좌우하는 변속 시스템 부품에서도 유럽,...
신형 쏘렌토 출시…가격 2천765만∼3천406만원 2014-08-28 08:32:02
위험을 줄여주는액티브 후드 시스템을 국산 SUV 최초로 기본 적용하고, 저압 타이어의 발생 위치를표시하는 개별타이어공기압경보장치(TPMS), 급제동, 급선회시 차량의 자세를 안정적으로 유지시키는 섀시통합제어시스템(VSM) 등 안전사양이 기본으로 들어갔다. 승차감과 정숙성을 높이기 위해 커브구간에서 급선회...
3세대 쏘렌토·BMW X3·4·6…SUV '빅뱅' 2014-08-26 07:03:12
4륜구동 시스템인 4매틱은 도로 상황에 따라 바퀴에 힘을 배분해 최적의 주행 성능을 보여준다. 100% 전륜 구동방식부터 전륜 50·후륜 50까지 유연하게 바뀐다.크라이슬러 지프는 7년 만에 체로키의 풀체인지 모델을 공개했다. 지프는 체로키를 중심으로 판매량을 늘려 수입 중형 suv 시장에서 시장점유율 15%를...
크라이슬러코리아, 짚 랭글러 블랙 에디션 출시 2014-08-24 23:56:19
200마력, 최대 46.9㎏·m의 성능을 낸다. 또 커맨드-트랙 4륜구동 시스템을 장착, 평상시에는 후륜구동이지만 운전자 개입으로 구동배분을 앞뒤 50대50까지 바꿀 수 있다. 더불어 서브우퍼 포함 7개 스피커의 알파인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파크뷰 후방카메라, 6.5인치 터치스크린 모니터,...
크라이슬러코리아, 신형 체로키 출시 2014-08-24 20:19:04
시스템(셀렉-터레인에서 오토 모드 선택 시 작동)을 탑재, 연료효율성을 높였다. 짚 셀렉-터레인 지형설정 시스템은 오토, 눈길, 스포츠, 모래/진흙 중 선택에 따라 구동계통의 컨트롤 모듈 등 최대 12개 항목 설정을 최적화한다. 등을 장착했다. 한국어 음성 인식 기능을 포함한 8.4인치 터치스크린...
포르쉐, 다운사이징 거친 신형 카이엔 공개 2014-08-23 17:55:15
조절해 효율성을 높인다. 터보 제품엔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을 추가했다. 918 스파이더에서 유래한 스티어링 휠과 뒷좌석 통풍시트 등도 적용했다. 젤은 v6 3.0ℓ 엔진을 장착해 최고 240마력을 내며,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는 7.2초가 걸린다. e-하이브리드는 v6 3.0ℓ 슈퍼차저와 조합해 최고...
인피니티, 4년 안에 신차 쏟아낸다 2014-08-23 17:43:52
달릴 수 있으며, 최고 134마력을 낸다. 가장 큰 특징은 무선충전 시스템으로, 주차지역 바닥에 설치한 전송장치에서 전자기 유도를 통해 차의 수신장치로 전기를 공급한다. 당초 올해 양산할 계획이었으나 배터리와 충전 시스템 개선 문제로 지연되고 있다. center caption="">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