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류승주, `리키 김 아내`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뮤지컬 배우 출신이네! 2014-03-20 14:51:45
류승주 가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리키 김은 잠에서 깬 아내 류승주에게 뽀뽀하고 머리를 쓰다듬어 주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리키 김의 아내 류승주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리키 김보다 4세 연상인 류승주는 1977년생으로 뮤지컬 `나쁜 녀석들`에 이어 `드림걸즈`의 미셸 역...
[나눔경영·소통경영] 현대자동차그룹, 소외이웃 장학사업·문화체험…'네 바퀴'로 세상을 움직이다 2014-03-18 07:00:34
1월 신년사를 발표하며 “협력사와 동반성장 활동을 더욱 강화하고 소외된 계층을 보살피는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앞장서 달라”고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 현대차는 지난달 ‘육군본부 사회공헌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3년간 다양한 지원을 통해 군인 삶의 질 향상에 나섰다. 제대로 관심을 못 받았던 군인에게...
현대차, 에이치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2014-03-16 16:43:21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협력사의 임직원과 가족 등을 초청해 함께 문화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문화를 통한 동반성장을 도모하고자 기획된 문화행사입니다. 15일 오후 7시부터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콘서트에서는 임태경, 김소현 등 국내 정상급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하는 뮤지컬 갈라쇼를 시작으로 박남정, ...
현대차그룹, 임직원·협력사 가족 초청 문화행사 2014-03-16 09:00:16
가족 등 1만여 명을 초청해 문화행사 '에이치 페스티벌'(H-Festival)을 열었다. 행사는 신승훈, 박남정, 코요태, 에일리 등 1980∼2000년대를 대표하는 가수들이 참여한 'K-팝(POP) 콘서트'와 임태경, 김소현 등 국내 정상급 뮤지컬 배우들이만든 '뮤지컬 갈라쇼' 등으로 꾸며졌다. 올해로...
성공적 리더가 되고 싶다면 조직 보는 관점 새롭게 해야 2014-03-14 07:01:19
가족동반 행사를 권장해 직원 가족까지 서로 친하게 지내도록 배려했다. 그 결과, 직원의 자녀들이 같은 학교를 다니면 대를 이어 친구로 지내는 것도 바로 상징 관점이 강조된 결과다. 리더는 자신이 관점이 특정한 형태에 고착돼 있지 않은지 돌아볼 필요가 있다. 자녀들이 성장하면 사춘기에 이르러 부모가 통제하기...
"스피드와 열정, 대한민국 MICE 마케팅의 경쟁력" 2014-03-13 14:23:14
게 아니고 결혼한 친구들은 가족 동반해서 해외 워크숍을 지금 올 해가 15년 차이기 때문에 14년중에 한 번 적자난 해를 제외하고는 13번을 해외로 지금 갔다 왔고 올해도 갈 계획입니다. 김대관 경희대 컨벤션경영학과 교수> 업계에서 GMCOM이 사원복지제도가 좋다고 이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 부분들 중에서...
삼성카드, `에버랜드 만원의 행복` 이벤트 실시 2014-03-12 10:04:48
에버랜드 현장 매표소에서 삼성카드로 자유이용권 구입시 본인 자유이용권을 1만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촬영 및 캡처해 에버랜드 현장매표소에서 제시하면 동반 3인까지 자유이용권 약 30%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봄 나들이 철을 맞아 가족 나들이를...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3-11 18:22:07
국민관광상품권 5만원권(10명), 베베홀리데이 가족여행권(20명, 가족동반) 등을 증정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2014 고양시꽃박람회 입장권을 증정합니다. 프로모션과 함께 1위 선정 기념 감사 할인전도 진행합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페도라 유모차, 카시트 단품이 최대 40% 할인되며 세트 구매 시 정가 대비 최대 23%...
현대엘리베이터, 협력사와 동반성장 컨벤션 개최 2014-03-06 09:31:45
명이 참석했으며 감사패 전달, 공정거래와 동반성장 협약 조인식, CEO 경영특강, 축하공연 등이 진행됐습니다. 한상호 대표이사는 이날 기념사에서 "`함께 가고 함께 행복해지자`는 뜻을 담은 `동행`은 현대엘리베이터가 추구하는 중요한 가치 중 하나"라며 "회사와 협력사가 어떠한 관계를 맺고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를...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롯데월드, 가장 방문하고 싶은 강남 관광지 1위 2014-03-06 07:01:19
안전성을 검증받아 어린이를 동반한 부모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롯데월드는 기존에 선보이던 사계절 축제에서 한 발 더 나아가 공간의 특성과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 차별화로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한겨울에 50만개 꽃송이를 테마로 한 ‘플라워 페스티벌’, 여름엔 시원한 눈을 내리는 ‘시티 바캉스’, 7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