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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중공업, 1천800억원 유상증자 결정 2013-01-16 15:34:56
한진중공업[097230]은 운영자금 조달을 위해 1천800억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16일 공시했다. 주주배정후 실권주 일반공모 방식이라고 설명했다. 발행될 신주는 2천100만주이고, 예정가는 보통주 1주당 8천580원이다. 신주 상장예정일은 4월5일이다. ohyes@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KB국민카드, 경영진 '고객의 소리' 매달 경청 2013-01-16 15:31:01
운영한다. 이 회의에서 고객만족을 위한 실질적 해결 방안을 도출하고 있다.고객의 소리(voc)를 전 경영진이 공유하는 ‘ceo voc time’도 월 1회 이상 운영하고 있다. 단순히 민원을 공유하는 데 그치지 않고 민원 발생 해당 부서에서 대응 방안을 수립하도록 한 것이다. 동일한 민원이 재발하지 않도록 마련한 제도적...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SK텔레콤, 고객불만 50% 이상 감소…최고 서비스 '우뚝' 2013-01-16 15:31:00
‘고객중심 경영회의’를 운영하고 있다. 2007년부터는 고객중심 경영실을 별도로 만들어 전 사업 분야에서 고객의 입장을 고려해 경영활동을 하고 있다. 정경화 고객중심 경영실장은 “고객의 신뢰를 얻고 고객과 더불어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도록 힘쓰겠다”고...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롯데스카이힐C.C., 골프+레저…전 지점 서비스부문 'KS인증' 2013-01-16 15:30:56
골프장뿐 아니라 리조트까지 운영하면서 두 영역을 아우르는 골프·레저 전문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져 나가고 있다. 이 같은 성공적인 운영은 롯데그룹 특유의 고객중심 서비스를 골프산업에 접목한 결과다. 롯데스카이힐c.c.는 2010년 골프업계 최초로 전 지점이 서비스부문 ks인증을 획득했다.각 골프장의 대표들이...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무주덕유산리조트, 시설 리모델링·서비스 대폭 향상 2013-01-16 15:30:54
인터넷 홈페이지에 개설해 운영하고 있는 ‘고객의 소리’ 코너에도 자세히 나와 있다. 고객의 소리에 글이 올라오면 해당 부서 담당자들은 24시간 이내에 답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빠른 시간 안에 정확한 답변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기 위해서다. 리조트업계에서도 높아지고 있는 고객들의 요구와...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삼성물산, 제조부문 6년연속 종합대상…'명예의 전당' 올라 2013-01-16 15:30:53
고객 서비스 라운지 상시 운영, 고객불만접수(voc) 통합관리 시스템, 프로슈머 제도 등의 고객관리 프로그램이 대표적인 사례다.래미안의 신규 입주 단지에 설치되는 ‘라운지’도 호응이 높은 편이다. 이곳에서는 입주 후 고객이 겪는 각종 불편사항을 해결해 주는 것은 물론 브랜드와 고객을 직접 연결하는 통로 역할을...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우리은행, '고객 제일'…대기시간 줄이고 낯선용어 쉽게 2013-01-16 15:30:51
‘서비스 포커스’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또 ‘반가운 맞이인사’ 실천과 ‘고객이 편리한 객장환경 만들기’ 등도 추진하고 있다. 체감 대기시간을 줄이기 위해 ‘객장 內 우리까페’도 운영 중이며 영업점 평가시스템 구축 등 고객제일경영을 실천해오고 있다. ▶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삼성디지털프라자, 체험형 매장 구성…전자제품 유통문화 선도 2013-01-16 15:30:49
‘디지털마스터’ 제도를 기반으로 운영된다. 고객 서비스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이들에 한해 부여하는 노동부 공인 자격제도다. 삼성디지털프라자에는 지난해 말 기준 1800여명의 직원이 디지털마스터로 근무하고 있다. 삼성디지털프라자 측은 “고객들의 만족이 더 높아질 수 있도록 올해에도 매장 인프라 및 고객...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화건설, 프로젝트 기획 단계부터 고객 의견 반영 2013-01-16 15:30:48
부스를 운영하고 가구별 2인 1팀을 투입시켜 주방, 침대, 욕실, 외부 유리 등의 이물질을 청소하고 무상 점검하거나 수리해주는 서비스다. 프로젝트 기획부터 타당성 분석, 사업 개발, 설계, 시공, 사후관리에 이르는 전 과정에 걸쳐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고객이 원하는 것을 구체화하는 사전 예방 활동도 강화했다. 하자...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제일병원, 개원 50주년…여성질환·분만 건수 전국 1위 2013-01-16 15:30:47
최초로 새로운 개념의 감성마케팅팀을 운영하는 등 고객감동서비스에 적극 나서고 있다. 자체적으로 cs교육 시스템을 갖춘 ‘서비스디자인스쿨’을 운영하는 등 전 직원을 대상으로 매년 정기적인 서비스 교육을 하고 있다. 지난해엔 ‘설명드림 드림캠페인’을 통해 진료행위에 대해 환자의 이해를 돕는 소통 문화를 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