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억 투자했으면 1억 남았다"…레뷰코퍼레이션 개미 피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3-09 07:00:01
11월 설립된 레뷰코퍼레이션은 마케팅 활동을 원하는 광고주(지역 소상공인, 브랜드, 광고/홍보 대행사 등)와 인플루언서를 연결하는 ‘레뷰(REVU)’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약 120만명 인플루언서와 소통 중이며 연간 광고 캠페인은 2만건을 넘는다. 신한투자증권에 따르면 재계약률은 67% 이상으로 공고한 관계를 구축 ...
차이커뮤니케이션, '올해의 광고상' 대상 수상 2024-03-08 14:07:18
평가를 받아 좋은 성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기존 광고의 틀에서 벗어난, 차이만의 혁신적인 캠페인을 계속 선보여 디지털 광고 트렌드를 이끌어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차이커뮤니케이션은 지난 1월 국내 최대 디지털 분야 시상식인 '2023 A.N.D. Awards'에서 10관왕을 달성해 디지털...
이노션, 강남역에 신입사원 환영 광고 2024-03-07 18:38:38
현대자동차그룹 계열 광고대행사 이노션이 서울지하철 2호선 강남역에 신입사원 환영 메시지를 담은 디지털 포스터 광고(사진)를 설치했다고 7일 밝혔다. 광고는 이노션 임직원이 작성한 응원 메시지 중 20개를 선별해 제작됐다.
"적게 일하고 많이 버세요"…강남역에 붙은 '광고'의 비밀 2024-03-07 11:55:27
계열 광고대행사 이노션이 지하철역에 신입사원 환영 광고를 설치했다. 이노션은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남역 내부에 이달부터 새로 출근하는 신입사원들을 환영하는 메시지를 담은 디지털 포스터 옥외광고를 설치했다고 7일 밝혔다. 디지털 포스터는 디지털 사이니지 등 웹 기반 화면으로 송출되는 광고를 말한다. 강남역은...
메이저월드, 대형 매체사와 광고 대행 계약 통해 신사업 본격화 2024-03-07 11:00:01
기존 질서를 탈피하고 변화에 발맞추기 위해 주력 유통채널을 온라인으로 설정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했다. 디지털 광고 기획 및 실행, 퍼포먼스 광고 성과 분석 및 효율 개선, 신규 매체사 발굴 및 테스트 등의 다양한 노력을 통한 광고 대행사의 기틀을 마련했으며, 이제는 고객사들이 믿고 맡길...
코나아이, 천안사랑카드 운영대행사 3연속 선정 2024-03-07 09:22:35
지역사랑상품권 '천안사랑카드'의 운영대행사로 3연속 선정됐다. 코나아이는 천안시가 발행하는 선불카드형 지역사랑상품권 '천안사랑카드'의 운영사업자 선정 입찰에서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코나아이가 이 사업을 운영한 것은 지난 2020년 4월부터로 이번 3연속 선정에 따라 오는...
워커스하이, 제이애드랩과 손잡고 AI 무인스토어 기반 디지털 광고 네트워크 구축 나서 2024-03-06 10:33:02
스타트업 워커스하이가 디지털 광고대행사 제이애드랩과 전략적 협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AI 무인스토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맞춤형 광고 마케팅 플랫폼 ‘워커스 미디어’를 개발하는 협업을 약속했다. 워커스하이는 IT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대기업과 공유오피스, 호텔 등...
디엠씨미디어, 구글 최상위 파트너십 ‘프리미어 파트너’에 선정 2024-02-29 09:38:43
파트너 어워즈는 국가별로 상위 3%의 대행사에만 부여하는 자격으로, 회원, 파트너, 프리미어 파트너 중 최고 등급에 해당한다. 구글은 매년 구글의 광고 플랫폼을 활용해 광고주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할 수 있는 역량과 광고집행 성과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프리미어 파트너를 선정한다. 디엠씨미디어는 올해도...
플랜원컴퍼니, ‘2024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서비스 온라인마케팅 부문 2년 연속 수상 2024-02-28 16:48:59
실행 단계에 이르기까지 진행하는 광고대행사다. 현재 온라인상에서 진행 가능한 모든 광고를 직접 실행하고 있으며 네이버의 검색광고인 파워링크, 쇼핑검색, 파워 컨텐츠를 비롯해 블로그 상단노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함에 있어 광고주 맞춤별 최적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플랜원컴퍼니 관계자는...
"인플루언서 검색·관리·정산 한번에"…네이버 전문 플랫폼 개편 2024-02-26 09:28:11
스마트스토어, 브랜드스토어, 광고대행사가 캠페인사로 브랜드 커넥트를 이용하고 있다. 지난 2년4개월 동안 누적 제휴 2만 건, 누적 제휴 수익 103억원을 기록했다. 현재 2200여개의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 포함)가 브랜드 커넥트를 이용 중이며 브랜드 커넥트 제휴 수익의 42%를 차지할 만큼 활용도가 높은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