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치엘사이언스, 中 상해의약그룹과 전략적 합작계약 체결 2024-09-12 09:00:01
바이오 헬스케어 기술플랫폼기업 에이치엘사이언스(대표 이해연)는 '충주 HL INNOVATION PARK'에서 중국 시장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상해의약(Shanghai Pharma)그룹의 자회사인 Shanghai Pharma Health Science와 자사기능성 제품공급을 위한 전략적 합작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에이치엘사이언스 관계자는...
LG생활건강, 보습·탄력·주름개선…오휘·이자녹스·더페이스샵이 내놓은 '안티에이징' 선물세트 2024-09-04 16:10:38
만날 수 있다.○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LG생활건강은 여성들의 이상적인 피부 나이를 지향하는 에이징 케어 엑스퍼트 브랜드 ‘이자녹스’를 통해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도 선보였다. ‘테르비나 AD’는 태초의 생명력을 담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세계적인 생명과학 연구기관 CHA 태반...
"동남아보다 심하네요"…요즘 2030 여성들 찾는 '품절템' 2024-08-27 21:00:01
'닥터지 바쿠치올 포어젯 세럼'은 방송 도중 1초에 한 병씩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프라이머와 베이스, 선크림 기능을 동시에 갖춰 모공을 가려주는 ‘닥터지 포어 블러 업 선’, 클렌징 밤, 오일, 밀크 제품의 장점을 담은 ‘그린 딥 포어 클렌징 밤’ 등도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모공 케어에 대한 관심이...
외국인 사로잡은 K-선케어…미국·유럽서 입소문 타고 급성장 2024-08-25 08:01:00
빠르게 늘었다"고 말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는 작년 일본에서 선 카테고리 매출이 41% 증가했다고 전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일본에서 자외선 차단 기능에 더해 미백, 톤업, 유분 정리 같은 스킨케어 기능을 포함한 선케어 제품을 출시한 것이 인기를 얻은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베트남에서는 고온다습한 기후...
CMG제약, 베트남에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바르고' 론칭 2024-07-23 09:42:52
원료로 하는 미백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업 'MYSKIN 31°C' 5종(토너, 에멀전, 수분크림, 선크림, 폼클렌징)과 ▲피부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업 'MYPICKSKIN' 1종(기미 미백크림) 등 총 6종이다. CMG제약은 이번 화장품 외에도 연내 건강기능식품 6종도 함께 수출, 올해총 400만 달러의...
올리브영 세일에 2030 '우르르'…1위~10위 싹쓸이한 제품 2024-06-10 10:35:01
'닥터지'와 '라운드랩', '메디힐', '토리든' 등의 브랜드가 하루 평균 10억원의 매출을 거뒀다고 전했다. 닥터지는 올리브영과 함께 성장한 대표 중소기업 브랜드로, 베스트셀러 크림과 함께 선케어, 에센스, 클렌징 등도 출시했다. 지난 2019년 올리브영에 입점한 라운드랩은 '독도...
중소브랜드 '반란'…올영세일 휩쓸었다 2024-06-10 10:06:58
1∼10위 제품 순위를 구체적으로 공개하지 않았으나 이번 세일에서 '닥터지'와 '라운드랩', '메디힐', '토리든' 등의 브랜드가 하루 평균 10억원의 매출을 거뒀다고 전했다. 닥터지는 올리브영과 함께 성장한 대표 중소기업 브랜드로, 베스트셀러 크림과 함께 선케어, 에센스, 클렌징 등...
CJ올리브영 "올영세일 매출 10위권 국내 중소브랜드 싹쓸이" 2024-06-10 09:38:35
1∼10위 제품 순위를 구체적으로 공개하지 않았으나 이번 세일에서 '닥터지'와 '라운드랩', '메디힐', '토리든' 등의 브랜드가 하루 평균 10억원의 매출을 거뒀다고 전했다. 닥터지는 올리브영과 함께 성장한 대표 중소기업 브랜드로, 베스트셀러 크림과 함께 선케어, 에센스, 클렌징 등...
메디앙스, 글로벌 사업 청신호…수출 확대 성과 2024-06-07 13:18:38
연속 1위를 달성했으며 최근 민감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아토'를 티몰, 징동 등의 주요 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다. 아마존, 쇼피와 같은 글로벌 쇼핑 플랫폼에서는 직접 유통을 통해 변화하는 시장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있고, 전 브랜드의 상표등록을 통해 입지를 안정화하고 있으며 인도, 베트남 등...
CJ올리브영, 입점브랜드 '100억 클럽' 30% ↑…신생·중소 K뷰티 '인큐베이터' 2024-05-20 16:11:50
△닥터지 △라운드랩 △롬앤 △메디힐 △클리오 △토리든(이상 가나다순) 등 국내 신진·중소 K뷰티 브랜드가 국내외 유수의 대기업 브랜드들을 제치고 판매 상위권을 차지했다. 올리브영에서만 연 매출 1000억원을 기록한 중소기업 브랜드도 처음 등장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라운드랩’과 색조 전문 브랜드 ‘클리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