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플러스 센텀시티점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로 재단장 2025-03-27 11:55:10
홈플러스는 설명했다. 라이브 점포에 걸맞게 생동감 넘치는 콘텐츠를 강화했다. '싱싱회관 라이브'에서는 고객의 주문에 따라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초밥, 김밥 등을 맛볼 수 있고 참치·광어 해체쇼 등의 볼거리도 다양하다. '오늘의 요리 라이브'에선 다양한 식품을 시식할 수 있다. 추억의 간식인...
[이번주뭘살까] 봄 패션부터 햇미나리·인삼 등 제철 먹거리까지 2025-03-22 07:00:01
플러스 = 오는 26일까지 '앵콜 홈플런 이즈 백' 2주차 행사를 진행한다. 23일까지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을 행사 카드로 결제 시 반값 할인하고, 한돈 일품포크 삼겸살·목심은 100g당 1천790원에 판매한다. 국내산 딸기(500g)는 전 지점에서 하루 2만팩을 4천990원에 판매한다. 26일까지 미국산 12브릭스 블랙라벨...
[이번주뭘살까] 유통업계 '봄맞이' 행사…패션·뷰티·식품 할인 2025-03-15 07:00:05
▲ 홈플러스 = 오는 16일까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과 휘라 노르웨이 생연어구이·횟감용을 반값에 선보인다. 감자, 깻잎, 모둠쌈 채소, 깐마늘, 대파, 새송이버섯, 양배추, 단호박 등도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각종 식재료와 스낵은 원플러스원(1+1) 행사를 한다. 이외에 제철...
홈플러스 "홈플런 매출 작년과 비슷…오늘 1천개 임대매장 정산"(종합) 2025-03-12 15:59:37
진행한다. 홈플러스는 지난 4∼9일까지 매출은 작년 '홈플런'과 비슷하며 방문 고객 수는 5% 증가했다고 전했다. 기업회생 신청 이전인 지난달 28일부터 지난 3일까지 행사 매출은 작년보다 5% 늘었다. 홈플러스는 13일부터 앙코르 세일 행사를 통해 인기 상품을 다시 할인 판매한다. 13∼14일에는 캐나다산...
"현금 확보에 사활 걸었다"…세일 끝나고 또 세일 돌입 2025-03-12 12:38:03
진행한다. 홈플러스는 지난 4∼9일까지 매출은 작년 '홈플런'과 비슷하며 방문 고객 수는 5% 증가했다고 전했다. 기업회생 신청 이전인 지난달 28일부터 지난 3일까지 행사 매출은 작년보다 5% 늘었다. 홈플러스는 13일부터 앙코르 세일 행사를 통해 인기 상품을 다시 할인 판매한다. 13∼14일에는 캐나다산...
홈플러스 "홈플런 매출 작년과 비슷…추가행사로 현금확보 주력" 2025-03-12 11:32:36
진행한다. 홈플러스는 지난 4∼9일까지 매출은 작년 '홈플런'과 비슷하며 방문 고객 수는 5% 증가했다고 전했다. 기업회생 신청 이전인 지난달 28일부터 지난 3일까지 행사 매출은 작년보다 5% 늘었다. 홈플러스는 13일부터 앙코르 세일 행사를 통해 인기 상품을 다시 할인 판매한다. 13∼14일에는 캐나다산...
인천시, 천원주택 신청자 몰렸다...14일 마감 2025-03-06 14:05:07
감소 문제 해결을 위한 주거 지원 사업인 ‘아이 플러스 집드림’ 사업인 천원주택 예비 입주자 접수를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하루 1000원(월 3만원)의 저렴한 임대료로 주거 안정과 육아 지원을 제공하는 인천형 주거정책이다. 모집 공고 이후 하루 200건 이상의 문의가 이어졌다. 신청 대상은 신혼부부,...
이번 연휴엔 '삼겹살 파티'…'700원대' 역대급 가격에 풀렸다 2025-03-02 08:34:36
홈플러스도 700원대 삼겹살 맞불에 나섰다. '홈플런 is BACK' 행사에서 지난 1일까지 '먹보돼 삼겹살·목심' 100g을 790원에 선보였는데, 이 때문에 오픈런까지 빚어졌다는 후문이다. 홈플러스는 행사 1주차 중 남은 기간인 오는 5일까지 보먹돼 삼겹살·목심을 100g당 990원으로 제공하는 한편, '한돈...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출범 3년…"누적 고객 1억2천만명" 2025-02-20 06:00:04
등 지역별 거점 점포가 매출을 이끌었다. 덩달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수도 빠른 속도로 늘며 누적 1천100만명을 넘어섰고 마이홈플러스 애플리케이션(앱)의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도 약 68% 늘었다. 메가 푸드 마켓으로 재단장한 점포의 신규 고객 수 역시 이전 대비 63% 증가하며 고객 불리기에 큰...
홈플러스 메가 푸드마켓, 3년간 1.2억명이 찾았다 2025-02-20 06:00:00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의 누적 방문객은 1억2천만 명을 돌파했다. 점포 매출은 3년 간 전년 동기 대비 최대 84% 늘었다. 식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최대 31% 올랐다. '세상 모든 맛이 다 있다'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식품 매장 면적을 공격적으로 확대한 전략이 먹혀든 것이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