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쿠폰 수요 잡아라…편의점들 판촉 경쟁 2025-07-17 09:00:08
가격 할인이 진행된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시기에 맞춰 대규모 할인 행사를 통해 민생 경제 회복과 내수 활성화에 적극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CU는 이달 진행 중이던 대규모 주류 행사와 증정·할인 행사에 더해 소비쿠폰 지급에 맞춰 번들 구매·카드사 제휴 할인, 포켓CU...
"소비쿠폰으로 라면·생필품 사러 오세요" 편의점 행사 풍성 2025-07-17 08:49:07
적립률의 100배를 적립해준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시기에 맞춰 대규모 할인 행사를 통해 민생 경제 회복과 내수 활성화에 적극 기여하고자 한다"며 "고객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 가맹 경영주 수익 증대를 통해 그간 전 국민으로부터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chomj@yna...
"겨울옷 싸게 사요"…'패딩 80% 파격 할인' 470억어치 풀린다 2025-07-16 10:42:13
늘리는 이점도 있다. 김동원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역시즌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프리미엄 겨울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고 파트너사들은 재고 부담을 덜고 안정적으로 새로운 시즌을 준비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파트너사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쇼핑 행사를 지속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겨울옷 팝니다"…롯데홈쇼핑, 역시즌 의류 '블랙 프라이데이' 2025-07-16 08:41:57
추첨해 증정한다. 김동원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역시즌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프리미엄 겨울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고 파트너사들은 재고 부담을 덜고 안정적으로 새로운 시즌을 준비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파트너사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쇼핑 행사를 지속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GS25, 글로벌 '나눔의료' 지원…SNS로 환자 모집 캠페인 2025-07-09 11:11:56
알리고 환자 찾기를 지원한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해외 고객들과의 접점을 활용해 국내 의료 인프라와 나눔의 가치를 함께 전달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공공 협력 모델을 발굴하고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한화운용, DB형 퇴직연금 펀드 순자산 1조원 넘어 2025-07-03 09:56:25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최영진 한화운용 마케팅부문장은 "퇴직연금의 수익률을 높이지 못할 경우 정부나 미래 세대에게 부담이 전가될 수 있다"며 "수익률 개선을 위해서는 실적배당형 투자가 필요하지만, 변동성 우려로 고객 투자가 아직 많지 않다"고 설명했다. 최 부문장은 "고객의 부담을 완화할 수 있는 맞춤형 설...
GS25 "SKT 멤버십이면 천원당 200원 할인"…업계 유일 '통신3사 모두 할인' 2025-07-01 11:17:31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GS25는 통신 3사 멤버십과 모두 제휴를 맺은 유일한 편의점으로서 고객들이 각자 사용하는 통신사와 상관없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소비 채널이 됐다"라며 "편의점이 유통 채널을 넘어 진정한 '생활 문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GS25, SKT T와 제휴…통신 3사 멤버십 할인 모두 제공 2025-07-01 10:10:33
제고라는 목표를 바탕으로 이번 협업을 추진했다. 향후 양사는 할인 혜택 대상 품목을 넓히고, T 멤버십 콜라보 상품 및 다양한 프로모션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GS25는 통신 3사 멤버십과 모두 제휴를 맺은 유일한 편의점으로서 고객들이 각자 사용하는 통신사와 상관없이...
GS25, SK텔레콤 T 멤버십 제휴…통신 3사 고객 할인 혜택 2025-07-01 08:33:14
다양한 프로모션을 순차로 선보인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GS25는 통신 3사 멤버십과 모두 제휴를 맺은 유일한 편의점으로 고객이 각자 사용하는 통신사와 상관없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소비 채널이 됐다"며 "편의점이 유통 채널을 넘어 진정한 '생활 문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고객 혜...
GS25, 120억어치 판 '오징어게임 콜라보' 이번에도 내놨다 2025-06-30 10:54:22
출시한 넷플릭스 협업 상품은 누적 판매량 3000만개, 매출 750억원을 기록했으며 이 중 오징어게임 시리즈 관련 상품 판매량이 630만개, 매출은 120억원을 달성했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앞으로도 GS25는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K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편의점을 넘어선 ‘문화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