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두산건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완판 눈 앞 2024-04-13 09:00:00
품질, 브랜드 프리미엄 등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여기에 지하철 에버라인 삼가역 초역세권 입지와 수도권에서는 보기 드문 중도금 전액 무이자,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의 금융 혜택을 제공한 점, 전매 제한 6개월 및 실거주 의무가 없어 투자가치가 높은 점 등이 계약률을 높인 요인으로 평가받고 있다. 일부 부적격,...
베트남 '오션시티 케이타운', 한국 문화 거리 정식 오픈 2024-04-12 11:30:12
복합타운 ‘베트남 하노이 오션시티 메가 그랜드 월드 케이타운(이하 오션시티 케이타운)’이 26일 정식으로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오션시티 케이타운은 343개 상가를 바탕으로 구성된 초대형 상업복합 타운으로 일반적인 현지 테마타운과는 다르게 한국의 브랜드와 문화에 초점을 맞추어 특별한 쇼핑 및 문화 테마를...
日 e커머스 할인행사, 주인공은 K뷰티 2024-04-11 18:15:01
추세”라며 “일본 MZ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사례를 늘릴 것”이라고 말했다. 큐텐재팬은 지난해 기준 회원 수 2300만 명을 넘어선 오픈마켓이다. 한국 셀러와 브랜드의 시장 진출을 지원하며 일본 내 한국 상품 판매를 선도한다고 평가받는다. 큐텐재팬이 분기별로 여는 메가와리는 이번 행사까지 포함해 ...
구찌, 한국 대중문화 지원…백상예술대상 후보작 발표 2024-04-11 11:08:54
= 이탈리아 브랜드 구찌는 올해 백상예술대상의 '구찌 임팩트 어워드' 부문 후보작으로 '너와 나', '비닐하우스', '비밀의 언덕', '세기말의 사랑', '시민덕희' 등 다섯 작품이 이름을 올렸다고 11일 밝혔다. 구찌는 지난해 백상예술대상에 구찌 임팩트 어워드 부문을...
"3000원이나 싸다니 대박"…출근길 직장인들 '우르르' 2024-04-11 07:00:01
성능)를 따지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을 책정한 브랜드의 성장세가 돋보였다. 그 결과, 전체 커피 전문점 시장도 성장 기조를 이어간 것으로 집계됐다. 11일 시장조사회사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은 8조5661억원 규모로 전년보다 11.4% 확대됐다. 이는 같은 기관이 집계한 지난해 국내 외식산...
'커피 홀릭' 나폴레옹 生의 마지막까지 한 잔 음미…이젠, 현대 도시인의 필수품 2024-04-10 20:15:20
시대를 거치며 싼 가격과 빅 사이즈를 내세운 중저가 커피 신흥 브랜드들이 공격적으로 매장을 늘려 카페 수의 급증을 견인했다. 특히 메가커피, 컴포즈커피의 성장 속도가 놀랍다. 2015년 12월 서울 홍대에 1호점을 낸 메가커피는 이듬해 가맹사업을 본격화해 매장 수가 5년 만인 2020년 1000곳, 7년 만인 2022년 2000곳을...
조주연 홈플러스 사장 "올해 고객 만족과 지속 성장에 중점" 2024-04-09 10:33:43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메가푸드마켓 주요 점포의 리뉴얼 후 1년간 식품 매출은 전년비 최대 95% 늘었고, 홈플러스 온라인은 연평균 20% 성장하며 3년 연속 매출 1조를 돌파했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수는 950만을 달성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고객 만족’과 ‘지속 성장’에 ...
홈플러스 경영보고회…"고객만족에 방점" 2024-04-09 10:23:14
▲ 메가푸드마켓 재단장 등을 언급하며 "지난해 마트, 온라인, 익스프레스(수퍼마켓), 몰 등 전 채널에서 매출 성장을 이뤄냈다"고 평가했다. 조 사장은 홈플러스 브랜드 인식이 변화하며 고객만족도 평가도 꾸준히 개선되고 있다면서 고객이 선호하고 만족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전략적 기조를 강화해달라고...
커피 프랜차이즈 가맹점 3000개 늘어…치킨·피자 브랜드는 줄어 2024-04-08 17:40:06
가장많은 브랜드는 컴포즈커피(626개), 메가엠지씨커피(572개), BHC치킨(443개), 빽다방(278개), 더벤티(266개) 순이었다. 업종 별 브랜드수 증감률을 보면 제과제빵(8.9%), 한식(8.8%), 주점(7.8%), 커피(4%) 등이 늘어난 데 반해 치킨(-2%)과 피자(-1.2%)는 줄었다. 한편 식업종의 개점률은 22.4%로 직전년도(26.2%)...
재작년 외식업 매출 12.7% 늘어…코로나19 종식에 주점 66.2%↑(종합) 2024-04-08 15:45:47
브랜드는 컴포즈커피(626개)였고, 다음은 메가엠지씨커피(572개)와 빽다방(278개) 순이었다. 전체 가맹점 수는 이디야커피(3천5개), 메가엠지씨커피(2천156개), 컴포즈커피(1천901개) 순으로 많았다. 커피 다음으로 가맹점 수가 많이 늘어난 업종은 한식(10.7%)이었다. 한식에서는 열정국밥(251개)의 신규 점포 수가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