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 가전매장 '명당' 차지한 LG 세탁기…'코어테크'로 현지 공략 2025-01-12 10:00:01
원바디 세탁건조기 '워시타워'와 일체형 세탁건조기 '워시콤보'가 나란히 자리 잡고 있었다. 김성택 LG전자 미국법인 생활가전 영업실 실장은 "(제품 전시 명당으로 불리는) '골드 스팟'은 돈 주고도 살 수 없다"며 "로우스가 인정한 업체에만 주어진다"고 말했다. LG전자는 지난해 로우스로부터...
'5000원 다이소 화장품' 불티나는데…"더는 못 버틴다" 비명 2025-01-02 11:27:48
1000원씩 올렸다. 어퓨의 경우 미네랄 립앤아이 리무버 250㎖ 2개 세트 제품 가격이 1만8000원에서 2만원으로 2000원 올랐다. 미네랄 100 HD 파우더 제품은 7500원에서 9000원으로 1500원 인상됐고 1/2 착한 화장솜 120매는 3000원에서 4000원으로 1000원 올랐다. 아모레퍼시픽 자회사 에뛰드도 단색 섀도우 '룩 앳...
"미리 사둘 걸"…새해 화장품 매장 갔다가 '화들짝' 2025-01-02 10:20:26
1천원 인상했다. 어퓨의 경우 미네랄 립앤아이 리무버 250㎖ 2개 세트 제품의 가격이 1만8천원에서 2만원으로 2천원 올랐다. 미네랄 100 HD 파우더 제품은 7천500원에서 9천원으로 1천500원 인상됐고, 1/2 착한 화장솜 120매는 3천원에서 4천원으로 1천원 올랐다. 아모레퍼시픽 자회사 에뛰드도 단색 섀도우 '룩 앳...
화장품 가격 오른다…새해 가격 줄줄이 인상 2025-01-02 10:04:27
인상했다. 어퓨의 경우 미네랄 립앤아이 리무버 250㎖ 2개 세트 제품의 가격이 1만8천원에서 2만원으로 2천원 올랐다. 미네랄 100 HD 파우더 제품은 7천500원에서 9천원으로 1천500원 인상됐고 1/2 착한 화장솜 120매는 3천원에서 4천원으로 1천원 올랐다. 아모레퍼시픽[090430] 자회사 에뛰드도 단색 섀도우 '룩 앳...
와디즈, 10월 뷰티 펀딩액 41억원 ‘역대 최대’…전년대비 104%↑ 2024-11-15 13:16:13
▲바디·헤어케어(11%)가 그 뒤를 이었다. 이번 성과는 10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와디즈 뷰티위크’의 흥행이 주효했다. 10월 뷰티위크에 참여한 브랜드는 거의 절반(41%)이 신생 업체였지만 올해 진행된 뷰티 기획전 중 최대 성과를 냈다. 인지도 높은 브랜드 제품에 단독 기획세트나 쿠폰을 붙여...
[금주핫템] 에스트라 '홀리데이 세트'·한샘 '리프 리클라이너' 2024-11-09 07:00:06
[금주핫템] 에스트라 '홀리데이 세트'·한샘 '리프 리클라이너' ▲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대표 브랜드 오가니스트는 오트밀(귀리)의 수분 보호막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오트밀 모이스처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을 출시했다. ▲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더마 브랜드...
소비자원, 시각장애인 생활안전 확보 나선다…점자태그 보급 2024-10-15 16:12:41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 일상에서 자주 접하는 제품에 걸어 쓸 수 있는 다회용 점자 태그(6종) 8천170세트와 화장품 등에 부착해 사용하는 점자 스티커(2종) 1만6천세트를 만들어 보급한다. 점자 태그·스티커의 설계와 품목은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와 협업해 실수요자의 의견을 반영해 구성했다. 소비자원 관계자는 "점자...
그로우어스, 신제품 ‘데미지 테라피 헤어 밀크’ 선보여 2024-10-11 14:00:00
탈라소테라피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그로우어스(GROWUS)가 지난 20일 신제품 ‘데미지 테라피 헤어 밀크’를 선보였다. 데미지 테라피 헤어 밀크는 수분을 가득 머금은 부드러운 밀크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머릿결을 차분하게 정돈해 주는 제품이다. 8종 히알루론산, 키토산 성분이 건조한 모발의 겉과 속에 수분을...
신세계인터, 로이비 모델로 데이식스 영케이 발탁했다 2024-10-02 09:37:47
뜻하는 비(Vie)의 합성어로, 향수부터 디퓨저, 바디 및 헤어케어, 스킨케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2023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1%, 올해는 34.8% 증가하는 등 론칭 이래 매년 두 자릿수 증가율을 기록 중이다. 이에 로이비는 데이식스 멤버 영케이를 모델로 발탁,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모나미, K아티스트와 손잡고 전통 디자인 볼펜 출시 2024-09-23 09:16:47
브랜드 단하와 함께 ‘모나미XDanha 153 볼펜 세트’를 선보인다. 본 컬래버레이션의 핵심은 조선시대 궁중 보자기를 Danha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봉황문 인문보’ 디자인이다. 이번 협업에 사용된 디자인은 △봉황문 인문보(과실문) △봉황문 인문보(화문) △봉황문 인문보(태평성대) 총 3종으로 4가지 패턴 속 각 요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