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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몸을 사랑하자"…아디다스 속옷 광고에 77사이즈 모델 등장 2022-02-18 09:50:33
새 스포츠 브래지어를 출시하면서 플러스사이즈 모델을 전격 고용했다. 지난 14일 유튜브에 게재된 아디다스의 광고에는 제사민 스탠리라는 요가 강사가 요가 동작을 선보이는 것으로 시작한다. 플러스 사이즈 모델인 쟈스민은 광고에서 “내가 운동선수 같지 않다는 소리를 듣곤하는데 그들의 말은 잘못됐다"며 "내 몸은...
최연소 女 총리 "젊은 女 정치인, 성적 혐오 발언 표적" 2022-01-21 09:15:06
선호하는 모습을 피력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않은 채 재킷만 걸친 모습으로 패션 잡지 화보에 등장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마린 총리는 "나는 36세 엄마이자 친구도 있고, 사회 생활도 하는 젊은 사람 그 자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지난해 12월 코로나19 확진자의 밀접 접촉자로 분류된 후...
[책마을] 아이디어 좋은데, 그들은 왜 실패하나 2022-01-20 17:05:34
가지 신체 치수(허리-엉덩이 비율, 브래지어 사이즈 등)를 구체적으로 측정해 의상의 사이즈를 세분화하는 것이었다. 반응은 뜨거웠다. 시드 머니로 95만달러를 투자받았다. 2012년 3월 정식 출시 후 매출이 달마다 급증했다. 그러나 수요가 늘자 삐걱대는 소리가 들렸다. 재고 확보에 어려움을 겪었고, 오배송이 늘었다....
"속옷 반납해라"…브래지어까지 물려 입는 노르웨이 여군들 2022-01-11 15:12:52
국방부는 제대 병사들에게 "신병을 위해 양말과 브래지어, 팬티 등 속옷을 반납하라"고 명령했다. 이는 코로나19로 인해 군수 공장이 폐쇄되고, 연이어 물자 배송이 지연되면서 보급품 재고 부족 사태가 장기화됐기 때문. 가디언은 노르웨이 공영방송 NRK를 인용해 "당초 자발적 속옷 반납을 독려했으나 공급망 위기의 심화...
"하루빨리 레깅스로 갈아입자"…속옷업체들이 속옷을 버린다 2022-01-06 17:21:11
등 4대 속옷업체는 팬티와 브래지어, 양말을 판매해 한때 견조한 매출을 유지했다. 그러나 2010년대 히트텍의 대대적 공세 이후 성장세가 본격적으로 꺾이기 시작했다. 한때 발열 내의 등 기능성을 부각하면서 유니클로 충격에서 벗어나는 듯싶었지만 ‘편안한 속옷’으로 바뀐 시장의 트렌드를 또다시 놓치는 우를 범했다....
"너무 큰 가슴 때문에…" 30대女 속사정 들어보니 '세상에' [글로벌+] 2021-12-25 15:17:36
때문에 브래지어 사이즈가 7번이나 큰 치수로 증가했다고 2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콜드릭은 스테로이드를 복용하기 전 속옷 사이즈는 34D였는데 현재 40H 사이즈를 입어야만 한다고 밝혔다. 그는 "가슴이 커지면서 엄청난 육체적 고통과 불안감이 생겼으나 국민건강보험공단(NHS)에서 유방축소술을 허락하지 않는다"고...
편한 브라 선두주자 인에이…"국민속옷 브랜드 될 것" 2021-12-05 17:09:56
브라렛. 브라렛은 브래지어와 달리 몸매 보정을 위해 몸을 조이는 와이어나 몰드컵이 없는 홑겹 제품으로 최근 편한 속옷을 선호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국내 속옷 스타트업 인에이는 7년 전인 2014년 국내에 브라렛을 처음 선보였다. 미국, 유럽 등 해외에서 브라렛 브랜드가 하나둘...
"한번 입으면 다른 속옷 못 입어"…하루 만에 1억어치 팔렸다 2021-11-30 22:00:33
찾는 여성 소비자가 늘고 있다. 몸매 보정용 와이어가 들어간 브래지어 대신 와이어가 없는 브라렛 등이 속옷업계의 '대세'로 떠올랐다 30일 헬스앤드뷰티(H&B) 스토어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이 회사에서 올해(지난 29일 기준) 언더웨어(속옷) 카테고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8% 급증한 것으로 집계됐다. H...
"심 뺐다"…7달 만에 40만장 불티나게 팔린 이 속옷 2021-10-19 23:00:02
몸매 보정을 위한 와이어가 들어간 기존 브래지어보다 와이어가 없는 브라렛 등이 대표 상품이 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에서도 올해 7~8월 브라렛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83% 뛰었다. 서혜부를 압박하지 않는 여성용 사각팬티 매출은 293% 폭증했다. 이 브랜드의 여성용 사각팬티...
'블랙핑크 제니' 속옷 차림 사진, 뉴욕에 걸렸다…품절 대란 2021-09-17 13:32:21
든 브래지어보다 와이어가 없는 브라렛 등이 대표 상품이 됐다. MZ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건강함과 본인의 신체를 있는 그대로 사랑하자는 '바디 포지티브(Body Positive)' 트렌드가 확산한 영향이다. 실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에서 올해 7~8월 브라렛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