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테슬라 주가 150달러 하회…월가 "머스크, 트위터 악몽 끝내야" 2022-12-20 09:11:06
브랜드 가치마저 훼손하고 있다는 비판을 이어갔다. 웨드부시 증권의 댄 아이브스 애널리스트는 "테슬라는 트위터 드라마가 시작된 이후로 계속해서 잔인한 방식으로 고통받고 있다"며 머스크가 '트위터 악몽'을 끝내야 한다고 촉구했다. 이어 머스크의 트위터 경영도 '퍼펙트 스톰'에 비유하면서 광고주...
퍼펙트스톰, 네이버쇼핑 내 메타버스 콘텐츠 서비스 적용 2022-12-19 15:54:37
수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퍼펙트스톰 관계자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판매되는 대표 상품인 호카, 언더아머 운동화를 3D 콘텐츠로 접할 수 있도록 해 사용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했다"고 전했다. 해당 서비스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내 상품을 3D로 입체화해 확대, 축소, 360도 회전해 볼 수 있는 3D 뷰어...
아이뮤즈의 ㈜포유디지탈, 고양시에 대규모 신사옥 짓고 미래 비전 강조 2022-09-26 09:05:12
수출하는 전자제품 전문 기업이다. 대표 브랜드인 ‘아이뮤즈’를 통해 교육형 태블릿PC 시장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아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품질인증(Q-,mark)을 획득했으며, 마이크로소프트사의 공식 후원업체이자 회원사이기도 하다. 아이뮤즈의 제품들에는 스톰북으로 지칭되는 저가형 노트북 라인과 안드로이드...
워런 버핏의 가치투자법?…나만의 비트코인 투자철학 세워라 [한경 코알라] 2022-09-19 09:25:30
부킹이 안되고 관련 어패럴 브랜드 제품이 불티나게 팔리는 것은 골프와 테니스가 큰 유행을 탔기 때문이지, 갑자기 모든 젊은이들이 골프와 테니스에서 엄청난 운동효과를 경험했기 때문이 아니다. 요즘은 러닝도 혼자 하기보다는 주변에서 같이 뛸 사람을 모집하여 ‘러닝크루’를 만들어 함께 뛰는 것이 유행이다. 봄,...
어르신 돌봄도 플랫폼으로 연결…300억 모은 이 회사 [이번주 VC 투자] 2022-09-02 17:30:09
원룸형 숙박 서비스 브랜드 '어반스테이'와 프리미엄 브랜드 '르컬렉티브' 등을 선보였다. 객실 내에서 취사, 세탁 등이 가능해 '워케이션'을 찾는 MZ세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지난달 기준 전국 2000여 개의 객실을 운영 중이다. 매월 8만명이 투숙한다. 향후 호텔이나 풀빌라, 펫...
시니어·커머스·메타버스·HR 스타트업에 러브콜[VC브리핑] 2022-08-31 16:02:01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가 제품을 단순 광고하는 게 아닌, 팔로워와의 진정한 소통을 기반으로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게 특징이라는 설명입니다. 지난해 매출 300억원을 달성했습니다. ◆메타버스 사무실 '오비스', 440억원 투자 유치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오비스가 시리즈B 라운드에서...
레드오션된 온라인 교육…구독서비스로 승부나선 클래스101 [Geeks' Briefing] 2022-08-29 16:52:53
3호선 안국역 인근에 있는 수제버거 브랜드로 MZ 세대의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았다. 시원한 가을, 명동에 맥주 축제 열린다 맥주 제조 스타트업 더쎄를라잇브루잉과 행사 기획사 헤이웨이는 오는 9월 23일~24일 양일간 중구 명동길 일대에서 2022 명동우주맥주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이...
가격결정력 가진 1위 기업만 담았다…인플레 방어할 ETF·펀드 4종 2022-07-28 10:00:27
브랜드 선호도와 제품 충성도를 바탕으로 가격결정력을 갖고 있어 인플레이션 시기에도 수익성을 방어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비슷한 전략을 사용하는 ‘한국투자 글로벌브랜드파워 펀드’는 전 세계에 충성도 높은 소비자층을 보유한 선진국 파워 브랜드 기업에 분산투자한다. 지난달 기준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탬버린즈, 샤워리바디워시&로션 론칭…하우스 도산에 공간 전시 2022-06-08 11:15:00
감각적 아트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에서 샤워리바디워시&로션을 론칭하며, 하우스 도산에서 이와 관련한 팝업 공간을 오픈한다. 샤워리바디워시&로션은 자연에서 내리는 비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빗방울이 호수 위에 부딪히며 생긴 진동으로 퍼져나가는 파형을 닮은 용기와 4가지...
‘2022 로레알 브랜드스톰’ 국내 결선, FEEL팀 우승…정서적 어려움 해소를 주제로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 제시 2022-04-07 12:00:03
진행된 글로벌 마케팅 공모전 ‘2022 로레알 브랜드스톰(L`Oreal Brandstorm 2022)’ 국내 결선에서 FEEL(필)팀(이진화, 서형찬, 박계영)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한 ‘로레알 브랜드스톰’은 로레알 그룹(이하 로레알)이 매년 전 세계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