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린컴퍼니 라운드랩, '2025 아마존 탑 브랜드 어워드' 루키상 수상 2025-09-25 14:23:53
& 사이버먼데이(BFCM) 대비 각각 358%, 1059%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신제품 ‘브이 리프팅 마스크’은 틱톡을 중심으로 한 SNS 바이럴을 통해 미국 아마존 리프팅 마스크 부문 상위권에 진입, 단일 제품 기준 월간 판매량 2000% 이상 증가를 기록했다. 서린컴퍼니 관계자는 “아마존 루키상 수상은 단순한 숫자 이상의...
VC·PE 줄 서는 K뷰티 신흥 강자들 “투자 안 받아요” 2025-08-27 08:06:02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BFCM) 기간 뷰티·퍼스널케어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마스크팩이 터지면서 회사 실적은 퀀텀 점플르 했다. 2023년 매출 415억원에 46억원의 영업손실 낸 뷰티셀렉션은 지난해 매출 1356억원 영업이익 267억원을 기록하며 흑자 전환했다. 뷰티셀렉션은 인플루언서 협업...
K-뷰티 브랜드 닥터엘시아(Dr.Althea), 상반기 매출 1,200억원 돌파 2025-07-16 10:17:51
접점을 빠르게 넓혀가고 있으며, 오는 블랙프라이데이, 사이버먼데이 등 핵심 쇼핑 시즌을 앞두고 추가적인 매출 상승 여력도 충분하다는 분석이다. 닥터엘시아의 파급력은 매출을 넘어, 글로벌 소비자들 사이에서 ‘신뢰할 수 있는 효과 중심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대표 제품인 345 릴리프 크림(3...
트럼프 관세 여파…"할인행사 실종될 판" 2025-04-29 11:15:42
최대 연말 쇼핑 시즌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에 이어 아마존의 주요 할인행사 중 하나다. 할인 대상 고객은 연회비 139달러를 내는 회원들로, 세계적으로 2억명가량이다. 프라임데이 행사 기간 온라인 매출은 2023년 127억 달러(약 18조3천억원), 지난해 142억 달러(약 20조4천억원)로 역대 최대치를 연이어 새로 쓴...
관세에 우는 업체들…"아마존 할인행사도 건너뛴다" 2025-04-29 10:56:17
최대 연말 쇼핑 시즌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에 이어 아마존의 주요 할인행사 중 하나다. 할인 대상 고객은 연회비 139달러를 내는 회원들로, 세계적으로 2억명가량이다. 프라임데이 행사 기간 온라인 매출은 2023년 127억 달러(약 18조3천억원), 지난해 142억 달러(약 20조4천억원)로 역대 최대치를 연이어 새로 쓴...
"아디다스 역대급 세일" 광고에 결제했다가…'날벼락' 2025-04-27 13:25:20
쇼핑 시즌(블랙프라이데이, 사이버먼데이 등)에 피해가 급증했고, 이후 꾸준히 발생하는 상황이 포착됐다는 설명이다. 이러한 가짜 사이트들은 SNS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을 유인한 뒤, 실제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모방한 디자인으로 소비자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쇼핑하는 것처럼 착각하게 만든다. 소비자는 할인폭이 크고...
"한국서 온거래" MZ들 우르르…美서 돈 쓸어담았다 '대반전' 2025-02-07 06:00:07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에선 라네즈 제품이 미국과 프랑스 브랜드 등을 제치고 립밤 카테고리 1·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미국 사업 호조에 힘입어 아모레퍼시픽 미주 지역 매출은 처음으로 중화권을 넘어섰다. 아모레퍼시픽이 중저가 브랜드를 내세워 북미에서 활로를 찾았다면, LG생활건강은...
아모레퍼시픽그룹, 지난해 영업익 2,493억…전년비 64%↑ 2025-02-06 17:12:23
브랜드가 아마존 ‘블랙 프라이데이 & 사이버 먼데이(BFCM)' 행사에서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EMEA 지역에서도 영국의 ‘Boots’와 ‘ASOS’에 입점하며 채널을 다변화한 라네즈가 세 자릿수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코스알엑스 편입 효과가 더해지며 전체 매출이 3배 확대됐다. 아시아에서는 중화권과 기타...
'K뷰티 투톱' 해외 실적 타고 부활 날갯짓 2025-02-06 17:12:06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에선 라네즈 제품이 미국과 프랑스 브랜드 등을 제치고 립밤 카테고리 1·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미국 사업 호조에 힘입어 아모레퍼시픽 미주 지역 매출은 처음으로 중화권을 넘어섰다. 아모레퍼시픽이 중저가 브랜드를 내세워 북미에서 활로를 찾았다면, LG생활건강은...
라네즈·설화수·이니스프리…K뷰티 '아마존 블프&사이버먼데이' 휩쓸다 2025-01-06 16:06:45
쇼핑 행사인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BFCM)'에서 높은 성과를 거두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글로벌 브랜드로 미주 지역에서 선전하고 있는 라네즈, 설화수, 이니스프리가 성장세를 이끌었다. 전년 대비 매출이 라네즈는 127%, 설화수가 308%, 이니스프리는 70% 증가했다. 라네즈는 대표 제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