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핫템] 아모레 '에이오 크림'·LG생활건강 '샴푸 리필' 2024-09-14 07:00:12
▲ 이랜드이츠의 샤브샤브 샐러드바 브랜드 로운 샤브샤브가 가을철 신메뉴 '폴 인(Fall in) 스키야키'를 선보였다. 국물요리인 스키야키에 어우러지는 다양한 버섯 토핑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 F&F[383220]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운동화 '반슬리...
'근채삼덕'이라 불리는 미나리, 미나리 요리 인기에 요식업계도 주목 2024-09-13 10:37:38
샤브샤브 등이 대표적인 예다. 미나리가 기존 세대뿐 아니라 MZ를 비롯한 전 세대에게 사랑받는다는 반증이다. 실제로 미나리 원물에 대한 검색이나 트렌드 지수도 높아지고 있다. SNS에서는 ‘미나리를 넣으니 다소 무겁게 느껴지는 음식을 상큼하게 느낄 수 있다’, ‘건강한 느낌이다’, ‘맛은 물론 이색적인 비주얼로...
[웰니스] 서로의 안부를 묻는 시간, 정다운 고흥 2024-09-02 14:06:22
오랜 세월 자부심 가득한 맛을 지켜온 녹동 장어도 샤브샤브, 구이 등으로 일대 형성된 녹동장어거리에서 맛볼 수 있다. 다도해해상국립공원에 속하는 팔영산 서쪽 자락에는 팔영산편백치유의 숲이 자리한다. 수령 40년에 달하는 편백나무가 416ha(12584평)에 달하는 공간에 뿌리를 내린 곳이다. 피톤치드가 바람에, 나뭇잎...
여름휴가는 '레저와 힐링' 모든게 가능한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에서 2024-07-26 11:20:01
밀양 식재료로 이용한 샤브샤브 레스토랑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주말에는 지역 농특산물을 알리고 판매하는 로컬푸드 직거래 장터가 운영되고 있어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테마파크에는 여름 휴가철 관광객들에게 시원한 휴식공간 제공을 위해 을 운영한다. 30일부터 8월22일까지 운영하며, 매주 월요일은...
샤브올데이, 의정부 민락점 오픈…120여 가지 호텔식 샐러드바 도입 2024-07-11 14:54:12
샤브샤브를 즐기면서 동시에 호텔식 수준의 다양한 샐러드를 맛볼 수 있어 한층 더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식사 경험을 누리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의정부민락점은 단순한 샤브샤브 식당을 넘어 고객들이 특별한 미식 경험을 할 수 있는 장소로 만들기 위해 준비했다”며 “기존의 60여가지 샐러드바...
샤브샤브 브랜드 ‘샤브올데이’,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배우 김수현 발탁 2024-07-10 10:31:31
샤브샤브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브랜드 첫 광고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김수현은 최근 ‘눈물의 여왕’에서 따뜻한 내면을 가진 캐릭터를 연기해 인기를 끌었으며, 올해 태국 방콕을 시작으로 마닐라, 일본 팬 미팅을 가지는 등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세련되고...
음료 재사용 논란 '충격'…연 8000억 벌던 음식점 결국 [조아라의 차이나스톡] 2024-06-30 06:00:03
한 달 새 20% '뚝' 증권사 '매수' 유지한 이유는? 중국 샤브샤브 브랜드 '하이디라오'의 주가가 최근 큰 폭으로 하락했다. 30일 홍콩증권거래소에 따르면 하이디라오의 주가는 지난 28일 0.43% 내린 14.04홍콩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지난 24일 2.78% 하락한 데 이어 26일과 27일에도 각각 1.62%,...
"삼겹살보다 싸고 살도 안 쪄요"…요즘 MZ들 푹 빠진 음식 2024-06-26 13:00:01
샤브샤브를 찾는 MZ세대가 빠르게 늘었다. 이랜드이츠의 샤브샤브 브랜드 로운에 따르면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멤버십 가입 고객 대상 매출을 조사한 결과 직전 주 대비 1030세대의 매출은 약 23% 증가했다. 총 매출이 약 18% 늘어난 점을 감안하면 증가폭이 큰 셈이다. 로운 관계자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샤브샤브를 찾...
"맥주축제 즐겨볼까" 롯데관광개발, 日 아사히카와 전세기 상품 출시 2024-06-13 09:48:19
특식, 돈카츠 정식, 임연수 구이요리, 샤브샤브 등 먹거리 또한 알차게 준비됐다. 롯데관광개발에 따르면 특색 있는 일본 전세기 상품이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해 1~2월 총 16회(각 194석)에 걸쳐 북해도 단독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으며, 7~8월에는 총 5회(각 172석)에 걸쳐...
소비자가 찜한 제품…그곳엔 '감동'이 있었다 2024-05-29 16:36:44
모미락(돈까스), 월남쌈김상사(샤브샤브)의 소비자 만족 지수가 높았다. 화장품 부문에서는 셀루즈(줄기세포배양액화장품)가 1위에 올랐다. 생활서비스 부문에선 우렁총각(에어컨·세탁기 청소)과 SK클린텍(입주청소)이 2023년에 이어 연속으로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슬립스토아와 에듀바비도 2년 연속 수상했다. 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