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百, '배스 앤 바디웍스' 국내 유통권…강남점에 1호 매장 2024-05-23 06:00:04
등 57종의 향기를 시작으로 선택권을 더 늘려갈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은 국내 1호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바디워시와 로션, 미스트, 캔들 품목에서 2개 구매 시 정품 1개를 증정하는 투플러스원(2+1) 행사를 펼친다. 핸드솝과 핸드크림은 3개 구매 시 1개를 더 준다. 카카오톡에서 '배스 앤 바디 웍스'...
이청아·최화정도 '이것' 매일 바른다는데…의사 경고 쏟아졌다 [건강!톡] 2024-05-12 13:22:36
"선크림을 얼마나 애착하는지 아시겠죠. 저는 선크림을 피부 건강에서 제일 중요한 거라고 생각한다. 목까지 다 바른다. 그래서 제가 목주름이 없는 편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최강 동안으로 유명한 방송인 최화정도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간단히 물 세안을 한 후 미스트, 스킨, 선크림 순서를 지키는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내 집 마련 노린다면…'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관심 2024-04-17 10:30:01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총 9회 수상 등 높은 브랜드 선호도를 보여주는 ‘e편한세상’ 브랜드 적용 단지다. 단지 중앙에는 너른 잔디마당과 수경시설로 구성된 ‘드포엠 파크(dePOEM Park)’와 미스트 분사시설을 갖춘 ‘미스티 포레(MISTY FORET)’ 등 프리미엄 조경 특화 설계가 도입되며 여느 단지에서 쉽게 볼 수...
HLB생활건강, 인도네시아시장 '정조준'…콤부차 미스트 등 6종 공식 론칭 2024-04-15 13:33:38
시그니처 상품인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앰플·슬리핑 마스크 등 3종과 '올데이 선크림' 3종 등 총 6종의 제품을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쇼피는 동남아시아 1위 온라인 쇼핑몰로, 월평균 방문자 수는 1억3,000만여명에 달한다. 토코피디아 또한 쇼피와 함께 인도네시아에서 손에 꼽히는 온라인 쇼핑...
한혜진 이어 이효리 쓰더니…'2000억' 매출 폭발한 회사 2024-03-19 14:25:11
증가했다. 달바는 초기 광고모델로 한혜진을 기용해 주력 제품인 미스트를 '한혜진 미스트'로 홍보하며 입지를 넓혔고, 지난해에는 가수 이효리와 손잡고 브랜드 홍보에 나섰다. 달바 관계자는 "스테디셀러인 '비건 미스트 세럼'을 필두로 '워터풀 선크림'까지 두각을 나타냈다. 국내에 이어 일본...
달바, 작년 매출 2천억원 돌파…미국·일본 등 해외서 인기 2024-03-19 10:15:21
446억원이었다. 달바 관계자는 "스테디셀러인 비건 미스트 세럼을 필두로 워터풀 선크림까지 두각을 보이며 일본, 미국, 아세안, 유럽 등 세계 시장에서 꾸준한 성과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일본은 작년 매출이 전년 대비 180% 성장한 100억원대를 기록했다. 미국 매출도 230% 증가하며 100억원대를 달성했다. 베트남,...
미국도 물가 '마지막 고비' 걱정…한은 상반기 금리인하 난망 2024-02-01 08:07:12
시작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안예하 키움증권 선임연구원도 "내수 부진과 부동산 PF 등에 따른 유동성 우려를 고려해 한은이 하반기 금리 인하에 나설 것"이라며 "미국 연준의 6월 인하를 전제로 한은의 7월 인하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박정우 노무라증권 이노코미스트 역시 하반기 인하를 점쳤다. 그는 "부동산 PF...
‘게임 체인저’ 신기술 개발에 1조 투입…제2의 D램 신화 만든다 2024-01-18 14:00:03
프로그램 ‘알키미스트 시즌2’의 예비타당성 조사를 신청하겠다고 밝혔다. 2022년부터 시작된 알키미스트 프로젝트는 10~20년 뒤 산업 판도를 바꿀 도전적?혁신적 핵심원천기술 개발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동일한 주제를 두고 일종의 ‘서바이벌’방식으로 여러 팀이 단계별로 경쟁하면서 통과하는 팀에 다음 단계로...
질주하는 K뷰티…코스맥스·한국콜마 사상 최대 실적 2024-01-17 18:04:33
글로벌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고 말했다. 스킨1004의 지난해 10월까지 미국 매출은 113억원으로 2022년(39억원) 대비 186% 늘었다. 비모뉴먼트 ‘달바’의 미스트 제품은 미국 아마존과 일본 큐텐 등 온라인몰 미스트 카테고리에서 1위를 석권했다. ○코스맥스, 인디 100여 곳 새 고객사로한국콜마는 20여 년...
스페이스에프, 배양육 생산 기술 과제 ‘2023 R&D 우수성과 10선’ 선정 2023-12-06 17:40:49
선 전시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반 국민이 이해하기 쉬운 용어와 문장으로 영상 및 책자를 제작해 배포도 하고 있다. 이날 스페이스에프는 행사 내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의 알키미스트(연금술사) 아티피셜 에코푸(배양육) 부문에도 참여해 배양육 시제품을 선보였다. 알키미스트 프로젝트는 미래 산업기술 난제 해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