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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두환 사진' 내걸고 5·18 왜곡한 게임…"정부 대처 기대" 2025-06-04 08:17:48
없는 일"이라고 비판했다. 이어 "최근 중국의 대표 온라인 쇼핑 플랫폼 '타오바오'에서 전두환의 얼굴이 담긴 가방과 티셔츠 등이 판매돼 논란이 된 바 있다"고 덧붙였다. 서 교수가 언급한 문제의 게임은 해외 플랫폼에서 제작된 온라인 게임 '광주 런닝맨'(Gwangju Running Man)이다. 이 게임은 1980년...
"새벽 4시부터 줄섰어요"…외국인도 50만원어치 쓸어담았다 [현장+] 2025-05-20 19:26:01
띄었다. 가방에 가나디 키링을 단 대학생 이 모 씨(26)는 "새벽 6시부터 기다렸다"며 "친구랑 함께 왔는데 우리가 사려는 굿즈는 하루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일찍 올 수밖에 없었다. 가나디 포토부스 같은 다양한 체험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시간이 지나며 줄은 점점 길어졌고 오전 9시가 되자 백화점 입구를...
中 쇼핑몰서 '전두환 티셔츠' 판매…서경덕 "판매 중단" 요구 2025-05-20 08:49:39
한 쇼핑몰에서 전두환 전 대통령의 얼굴이 들어간 상품을 판매해 논란이 일고 있다.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판매 중단을 요구하며 공식 항의했다. 서 교수는 20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중국 알리바바의 대표 온라인 쇼핑 플랫폼 '타오바오'에서 전두환의 얼굴이 담긴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며...
'전두환 티셔츠' 버젓이 판매…"부글부글" 2025-05-20 08:35:04
중국의 한 유명 쇼핑 플랫폼에서 전두환 전 대통령의 얼굴이 들어간 의류 등 상품을 판매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판매 중단을 요구하며 공식 항의했다. 중국 알리바바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타오바오'에서는 전두환의 얼굴이 새겨진 티셔츠, 가방 등 여러 상품이 판매 중이다. 외국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와...
고객 삶에 녹아든 브랜드…오랫동안 사랑받는다 2025-05-13 16:34:36
고객충성도 조사’를 실시했다. 가전, 건강, 뷰티, 리빙, 쇼핑, 외식, 인물·문화 등 16개 산업군의 주요 브랜드를 대상으로 온라인 및 일대일 전화 설문 방식으로 조사했다. 이번 조사는 한국소비자포럼과 브랜드키가 공동 개발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브랜드 고객충성도 지수) 모델을 기반으로 진행됐다....
[이번주뭘살까] '신록의 계절' 인테리어·식품·패션 기획전 다채 2025-05-10 07:01:01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빅스마일데이'(G마켓), '그랜드십일절'(11번가) 등과 같은 대규모 쇼핑 행사가 열린다. ▲ 롯데백화점 = 오는 11일까지 '홈스타일 위크' 행사를 통해 가구, 침구, 인테리어 소품 등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다우닝, 에싸, 자코모 등의 가구 브랜드에서는...
한국 1호 자라 '자카페'가 명동에…패션회사가 만든 아메리카노[현장] 2025-05-08 15:35:55
남성복 섹션을 조화롭게 통합해 고객이 편안하게 머물며 쇼핑에 몰입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됐다. 매장 내에는 세부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부티크 스타일의 공간이 마련됐다. 1층의 ‘슈즈&백’ 전용 공간은 신발과 가방을 비롯해 가죽 제품 등 컬렉션을 한층 더 풍성하게 완성할 제품을 선보인다....
자라에서 커피 한 잔?…국내 첫 '자카페' 문 연다 2025-05-08 13:57:52
신발과 가방을 비롯해 가죽 제품 등 컬렉션을 선보인다. 3층에 위치한 자라 스포츠웨어 라인인 '애슬레틱즈' 전용 공간으로 간결한 디자인에 고기능성 제품을, 자라의 컨템포러리 라인인 '오리진스' 전용 공간에서는 타임리스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온오프라인 쇼핑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자라의...
자라, 명동 눈스퀘어점 새단장…국내 첫 '자카페' 열어 2025-05-08 13:43:38
신발과 가방을 비롯해 가죽 제품 등 컬렉션을 선보인다. 3층에 위치한 자라 스포츠웨어 라인인 '애슬레틱즈' 전용 공간으로 간결한 디자인에 고기능성 제품을, 자라의 컨템포러리 라인인 '오리진스' 전용 공간에서는 타임리스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온오프라인 쇼핑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자라의 혁신...
"요즘 누가 매장 가나요?"...TV·냉장고도 '클릭'해서 산다 2025-05-05 15:30:36
각각 50%에 근접했다. 신발·가방(39.9%), 화장품(37.4%), 의류(31.8%) 등 패션·뷰티 영역도 온라인 구매 비중이 30%대로 비교적 높은 축에 속했다. 신선·가공식품은 26.2%로 비중이 가장 낮았다. 코로나19를 계기로 온라인쇼핑 시장이 본격적으로 커지기 시작한 2020년과 비교해도 가전의 온라인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