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람과 눈이 빚어낸 설국 2024-01-25 19:07:22
산악도시 ‘샤모니몽블랑’이다. ‘아이스 몬스터(얼음 괴물)’라 이름 붙은 도호쿠의 자오에선 기묘하고 압도적 풍경 앞에 모두가 넋을 잃는다. 1924년 최초의 동계올림픽이 열렸던 샤모니 몽블랑의 매력은 ‘걸어서 누비는 알프스’다. 20㎞에 달하는 슬로프를 스키 없이도 즐길 수 있어서다. 알프스 곳곳의 스키장이...
[주말N쇼핑] 새해 벽두부터 할인대전…백화점은 정기세일 2024-01-06 07:00:01
월간 최대 프로모션인 '몬스터메가세일'을 통해 다양한 식품과 생활용품, 여행 상품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오는 19일까지는 홍콩관광청과 공동 프로모션을 하고 홍콩행 항공권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최대 혜택을 적용하면 홍콩 왕복항공권을 최저 10만원대 초반 가격(유류할증료·세금 포함)에 예약할 수...
쥬라기공원 TCG, ‘유희왕’ ‘드래곤볼’ 기획자 ‘료 시노모토’ 참여 2023-12-28 11:40:32
'유희왕' '포켓몬스터' 등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및 스포츠 선수의 경기 사진 등이 그려진 수집·교환용 카드로 대전 게임에도 활용된다. 또한 게임 플레이뿐 아니라 수집, 희소성 및 향후 가치가 오를 것이라는 전망이 더해지며 전 세계적으로 흥행 중이다. 미국 시장조사기관인 마켓디사이퍼에...
'게임계 오스카상' TGA 올해의 게임에 발더스 게이트 3 2023-12-08 13:50:09
e스포츠 선수' 상을 받았다. '최고의 e스포츠 팀' 상은 '카나비' 서진혁과 '룰러' 박재혁이 소속된 중국의 '징동 게이밍'이 수상했다. 국내외 게임사는 이날 시상식에서 다수의 신작 게임 정보와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넥슨은 계열사 네오플이 제작 중인 액션 RPG '퍼스트 버서커:...
세로수길에 가면…새벽녘 이슬 머금은 '시간의 香'이 맴돈다 2023-11-30 19:19:21
설치 미술로 MZ세대가 열광한 안경 브랜드 젠틀몬스터의 세컨드 브랜드다운 공간 설정이다. 탬버린즈 매장엔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영상 작품도 볼거리다. 위층엔 별도의 전시장도 마련돼 있다. 이솝은 공간으로 승부한다. 유명 디자인 스튜디오 MLKK와 손잡고 가로수길 매장을 꾸몄다. 1층에 들어서면 작은 창을 통해 빛이...
로치도 재계약…T1, 롤드컵 우승 주역 '어셈블' 2023-11-27 13:19:18
2015년에 콩두 몬스터 소속으로 LCK(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에 데뷔했다. 이후 2019 시즌 젠지 e스포츠를 거쳐 2020 시즌 T1에서 활동했다. 이후 2022년 T1 챌린저스 코치를 시작으로 2023년에는 T1 코치로 활동했다. 2022년 당시 LCK CL(챌린저스 리그)에서 베스트 코치로 꼽히며 좋은 평가를 받았고 올해 T1 1군...
'국내 첫 아웃도어' 코오롱스포츠 50돌…"100년 브랜드로 간다" 2023-11-22 16:26:22
제품을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코오롱스포츠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IT 융합형 상품 라이프텍은 2006년 처음 선보인 이후 올해 10버전까지 출시된다. 10버전은 지난해 론칭한 낚시웨어 웨더몬스터와 협업해 해양 조난 시 필요한 기능을 아우르고 있다. 코오롱스포츠의 R&D는 코오롱그룹 경영 철학이기도 한 ‘원앤온리(One &...
대전 신세계, 수능 수험생 할인 이벤트 마련 2023-11-15 10:30:23
다양한 시설에서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인 ‘스몹 by스포츠 몬스터’는 다음 달 15일까지 수능 수험표 또는 수시 합격증을 제시하면 25%를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스몹에서는 클레이슈팅, 볼링, 트램폴린, 버티컬 드롭 슬라이드, 클라이밍, 농구 게임, 다트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
에너지음료 대박 친 '셀시어스 홀딩스'…여전히 주가 '매력적' 2023-11-09 16:23:35
국제스포츠영양학회(ISSN) 저널 등에 기재된 6개의 개별 연구 결과에 따르면 운동 전 셀시어스 에너지 음료를 1회 섭취하면 평균적 100~140칼로리가 추가 소모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전세계 10개국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건강음료 형태로 셀시어스가 판매되고 있다. 셀시어스 판매량이 급증하자...
LG생활건강 실적 부진 지속…3분기 영업이익 32% 감소(종합) 2023-10-26 16:03:10
영업이익도 738억원으로 11.3% 증가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제로탄산과 에너지 음료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음료 매출은 늘었다"며 "'코카콜라 제로' 및 '몬스터 에너지'는 견조한 수요를 보이며 성장세가 지속됐고 국내 최초 제로 콘셉트 스포츠음료인 '파워에이드 제로' 판매도 호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