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선희 매일유업 사장 "매일 우유 그 이상의 것에 도전" 2020-12-09 17:24:43
멸균우유, 프로틴이 함유된 아몬드브리즈, 컵커피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바리스타룰스 등이 그런 아이디어에서 나온 신제품이다. 우유업계 최초의 여성 최고경영자(CEO)인 김 사장은 작은 이야기에도 귀를 기울이는 리더십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육아 문제로 고충을 겪는 직원들을 위해 탄력근무제를 도입하고 출산휴가를...
우유 넘어 국민영양식…저출산 타격 매일유업을 '1등 기업'으로 2020-12-08 17:09:36
음료 ‘아몬드브리즈’ 등이 그런 제품이다. 특히 성인영양식이라는 ‘전에 없던’ 새로운 시장을 만들기도 했다. 그는 분유와 우유 중심으로 1세부터 10세까지 영유아, 어린이 소비자만 바라보던 매일유업을 0세에서 100세까지 끌어안는 종합식품기업으로 탈바꿈시켰다. 식품업계에서 김 사장은 ‘경쟁의 룰을 바꿔버린...
롯데 온라인몰, 22일 라이브 커머스 시작 2020-07-20 09:00:07
방송을 진행할 수 있는 개방형 플랫폼으로 전환할 계획이다. 오는 22일 첫 방송에는 패션 유튜버 '보라끌레르'가 출연해 니트백 상품 10종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어 28일에는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아몬드 브리즈 상품을 특별가에 선보이고 사은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ydhong@yna.co.kr (끝)...
"고기 안 먹으면 쓰러지지 않을까요?" '비건'에 관한 오해와 진실 2020-02-14 17:44:00
“완전 채식인(비건)이다. 우유 대신 아몬드 브리즈를 마시고, 꿀 대신 메이플 시럽을 사용한다. 술의 경우도 제조과정에서 동물성 원료(젤라틴, 카세인) 등을 사용하지 않는 비건 맥주나 와인을 마신다. 식생활 이외의 영역에서도 동물성 소비를 배제하고 있다. 의류의 경우 구스다운 대신 웰론 소재의 패딩, 캐시미어나...
韓 소비 아몬드 99%가 캘리포니아産…건강식 이어 화장품 원료로도 '주목' 2019-10-27 18:03:30
견과류 가공업체인 길림양행의 ‘허니버터 아몬드’와 매일유업의 음료 ‘아몬드 브리즈’. 아몬드를 원료로 사용해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들이다. 허니버터 아몬드는 한국을 찾는 관광객들이 꼭 구입해야 할 제품으로 소문이 나 있다. 유당을 분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우유 대신 즐겨 먹는 아몬드...
매일유업 '다각화 성공' 신고가…이미지 타격 못 벗은 남양 '뚝뚝' 2019-09-22 16:20:42
대신해 커피음료와 아몬드 브리즈 등 곡물음료, 상하목장(유기농 우유) 등의 매출 비중을 늘리면서 수익성이 개선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한동안 주춤했던 조제분유 수출도 반등 조짐을 보이고 있다. 하나금융투자에 따르면 올해 매일유업의 조제분유 수출 규모는 작년 동기 대비 9.8% 늘어난 445억원으로 전망된다. 경쟁사...
문샷, 신제품 크림 페인트 라이트핏 에어 & 에어 블러셔 출시 2019-05-22 09:37:53
`아몬드 로즈`, 여린 꽃잎 컬러의 `스윗 모브` 등 5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에어 블러셔는 문샷에서 처음으로 출시하는 파우더 블러셔로, 두 볼에 맑고 매끈하게 발색되는 블러셔이다.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함유되어 보송한 마무리감이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생기 있는 MMBB 로즈 컬러의 `브리즈 피그`를 포함해...
허쉬초콜릿드링크 세트가 8600원?…오늘 '먼데이 옥션' 행사 2019-04-15 11:16:55
않은 '매일두유 99.89(190mlx24개)'는 1만280원이다. 아몬드 음료인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190mlx24팩)'는 1만1060원에 준비됐다.'썬업 과일야채샐러드 그린(200mlx24팩)'은 1만280원에 마련됐다. 아메리카노 커피인 '바리스타룰스 싱글오리진 코스타리카(330mlx12개)'는 1만1060원이다....
찬바람 부는 늦가을 사랑을 전하세요 2018-11-07 17:07:36
있는 세계 최대 아몬드 전문 기업인 블루다이아몬드는 세계적으로 2030대 여성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아몬드브리즈’를 국내로 들여와 한 끼 식사 대용 제품으로 홍보를 강화하고 있다.다른 업종과 협업 나선 백화점백화점들은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신한카드 삼성카드 하나카드 씨티카드...
코카콜라, 식물성 음료 시장 공략 2018-08-12 18:45:28
글로벌 아몬드업체 블루다이아몬드와 아몬드 음료 ‘아몬드 브리즈’를 판매 중이다. 이 음료는 아침 대용식, 다이어트 음료로 주목받으며 3년간 매출이 150% 이상 증가했다. 연세우유도 아보카도 우유, 아몬드와 마카다미아 등 견과 7종을 넣은 믹스너츠 우유를 선보였다.김보라 기자 destinyb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