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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홀딩스 ‘크로키’, iF디자인상 패키지디자인 본상 수상 2022-04-15 10:23:44
‘아이에프(iF) 디자인어워드 2022’에서 리프팅 실 브랜드 ‘크로키’가 의약부문 포장(패키지)디자인 본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크로키 패키지는 하얀 바탕에 검정색 선으로 얼굴의 다양한 각도를 스케치했다는 설명이다. 5가지 제품별로 다르게 표현해 통일감 있으면서도 구분되는 디자인을...
[게시판] 본그룹, 임직원·가맹점이 모은 쌀 1만2천520㎏ 취약계층에 기부 2022-04-15 08:56:25
본아이에프가 속한 본그룹은 취약계층에 쌀 1만2천520㎏을 기부했다고 15일 밝혔다. 기부 물품은 본그룹 임직원과 본아이에프 가맹점이 캠페인을 벌여 자발적으로 모았다. 본그룹은 이렇게 마련한 쌀 626포대를 ㈔본사랑을 통해 26개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할 계획이다. 쌀은 이후 노숙인과 홀몸 어르신 등에게 제공된다....
본죽, 취약계층에 죽 7360그릇 전달 2022-03-15 18:01:40
본아이에프가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본죽&비빔밥은 ‘어르신, 본죽 왔어요’ 사업을 통해 올 한 해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죽 7360그릇을 지원(사진)한다고 15일 밝혔다. 본죽·본죽&비빔밥은 지난해까지 12년간 취약계층 노인에게 누적 7만9204그릇을 전달했다.
[게시판] 본죽, 올해 취약계층 노인에 죽 7천360그릇 전달한다 2022-03-15 09:46:15
▲ 본아이에프가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본죽&비빔밥은 '어르신, 본죽 왔어요' 사업을 통해 올 한해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죽 7천360그릇을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 본죽·본죽&비빔밥은 전국 가맹점, 지역사회 복지기관과 이 사업을 13년째 시행하고 있다. 지난해 말 기준으로 취약계층 노인에게 누적...
KB증권, 아이에프에이와 공동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2022-01-25 14:03:07
아이에프에이와 공동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이에프에이는 2007년에 설립, 현재 약 1200여명의 FA(Financial Advisor)가 소속돼 있는 보험독립대리점(GA;General Agency)이며 독자적인 인슈어테크를 기반으로 개인 및 기업의 재무적 목표와 재무상황에 최적화된 금융상품 포트폴리오(저축, 보험 및...
행복얼라이언스-29개 기업, 1만1,200명 결식아동에게 30억 규모 행복상자 전달 2022-01-24 10:44:42
전체는 SM엔터테인먼트, 스코피, 제이준코스메틱, 위시컴퍼니, 비타민엔젤스, 라이온코리아, 맨소래덤아시아퍼시픽, 어스맨, 한국솔가, 업드림코리아, 슈퍼잼, 이브자리, 티씨케이, 요기요, 삼정사랑나눔회, 인천항만공사, 본아이에프, 한성기업, 윈스, 아름다운커피, SK주식회사, SK하이닉스, SK케미칼, SK머티리얼즈,...
요기요·본죽·락앤락, 겨울방학 결식우려아동 지원 사업 2021-12-16 14:06:41
아이에프의 죽 전문점 본죽과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용기 배달' 사업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겨울방학 동안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을 대상으로 급식 공백을 방지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서울 15개 지역아동센터 아동 500여명을 대상으로 따뜻한 도시락을 지원하는 것이다. 각 지역아동센터에서...
'지역 특산물 죽' 만든 본아이에프, 농업-기업 협력대회 대상 2021-11-15 15:00:04
본아이에프가 대상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이 7회째인 이 대회는 농업계와 재계 간 협력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 대회에는 총 26건의 사례가 접수됐고 우수 사례 10건이 최종 선정됐다. 본아이에프는 서산 뜸부기쌀 등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죽 제품을 개발했으며,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사회공헌...
[게시판] 본죽&비빔밥 600호 인천계양점 개점 2021-09-06 11:03:40
600호 인천계양점 개점 ▲ 본아이에프는 자사가 운영하는 브랜드 '본죽&비빔밥'의 600호점인 인천계양점을 최근 개점했다고 6일 밝혔다. 본아이에프는 향후 3년 내 본죽&비빔밥 900호점 달성을 목표로 가맹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30 "취업 대신 창업 직진"…프랜차이즈업계 '큰손' 됐다 2021-08-22 17:10:49
본아이에프에 따르면 본도시락의 올 상반기 연령대별 신규 출점 비율은 △20대 8.4% △30대 33.3% △40대 45.8% △50대 12.5%인 것으로 나타났다. 20대와 30대 창업자 비율은 각각 전년 대비 4.1%포인트, 11.6%포인트 늘어났다. 반면 50대 창업자 비율은 17.9%포인트 감소했다. 60대 창업자는 한 명도 없었다. 본아이에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