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황병우 DGB금융 회장, '경북사랑 봉사캠프' 참여 2024-07-29 10:47:04
강화하고, 밀착형 ESG 경영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DGB는 매년 ‘행복 dream day’와 ‘블루윈드데이’를 통해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 캠프를 통해서도 영양식 지원, 건강측정기기 지원, 여름용품 지원 등 경주지역 5개 사회복지시설에 후원금을 전달하며 지역과의 상생에...
유업계, 고급 신사업으로 다각화 나선다 2024-07-29 06:17:32
성인영양식 제품인 셀렉스를 처음 출시했고 2021년 10월에는 셀렉스 사업에 집중하기 위해 매일헬스뉴트리션 법인을 신설했다. 2018년 10월부터 지난해까지 셀렉스 누적 매출은 3천590억원이다. 매일유업은 또 친환경, 동물복지 등을 고려한 가치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식물성 음료 제품을 17종으로 늘렸다. 지난...
우유소비는 줄고 수입은 늘어…유업계, 고급 신사업으로 다각화 2024-07-29 06:11:01
피력하기도 했다. 매일유업은 지난 2018년 10월 성인영양식 제품인 셀렉스를 처음 출시했고 2021년 10월에는 셀렉스 사업에 집중하기 위해 매일헬스뉴트리션 법인을 신설했다. 2018년 10월부터 지난해까지 셀렉스 누적 매출은 3천590억원이다. 매일유업은 또 친환경, 동물복지 등을 고려한 가치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
[신상잇슈] 청정원 '평양식 접시만두'·CJ제일제당 '백설 2배 바삭 콩기름' 2024-07-27 07:00:04
▲ 매일유업[267980]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은 고령자 맞춤 영양식 '오스트라라이프'를 출시했다. 호주 산양유 기반에 알파 리놀렌산, 오메가-3, 식이섬유를 배합하고, 15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았다. 식약처가 규정하는 '고령자용 영양 조제 식품' 유형에 맞춰 비타민D, 칼륨 등 영양소 6종을 함유...
그래도 복날엔…MZ 입맛 사로잡은 '국민 영양식' 2024-07-25 07:25:54
삼성카드 블루데이터랩이 삼성카드 결제 데이터와 NICE지니데이타의 품목 가명 데이터 결합을 통해 작년 6월부터 8월까지 서울·부산·대구 지역의 삼계탕 소비량을 분석한 결과, 복날(초복·중복·말복)의 일평균 삼계탕 매출액은 평일 대비 3.1배 더 많았다. 초복은 평일 대비 4.5배, 중복은 3.2배, 말복은 1.6배...
매일유업 김선희 부회장 "우유만 파는 中企 2026년이후 없어질것" 2024-07-18 13:05:02
매일유업은 성인 영양식, 메디컬 푸드, 아이스크림, 커피, 식빵, 체험 목장 등 우유로 만들 수 있는 온갖 부가가치 사업을 벌이고 있다고 게 김 부회장의 설명이다. 김 부회장은 "매일유업이 사업을 시작한 1969년에 신생아가 104만명 태어났는데, 당시 가장 수익이 많이 나는 제품이 분유였다"며 "파우더를 해외에서 사...
베베쿡-교원, 아이의 식습관부터 지식습관 개선 위한 ‘이유식+교육’ 결합 상품 출시 2024-07-09 10:20:20
0원 패키지’는 이유식부터 영양식까지 월령별로 세분화된 베베쿡 식단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 패키지를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200만원까지 할인 받아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다. 당일생산, 당일배송 시스템으로 신선함을 보장하고, 월령에 맞는 체계적인 영양식단으로 건강하게 구성된 베베쿡 프리미엄...
삼육식품, 28개국 입맛 잡은 삼육두유…글로벌 건기식 도약 2024-06-28 10:00:19
영양식 등의 특수용도식 브랜드(삼육케어) 총 3종의 브랜드로 두유 전문 제조기업에서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회사로의 도약에 나섰다. 삼육식품은 “지난 42년간 삼육식품이 ‘온 누리에 건강을’이라는 사명 아래 안전하고 건강한 식품을 제공하며 소비자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소비자들의...
"아이들이 사라졌어요"…저출산 수혜주, 실체 짚어보니 [엔터프라이스] 2024-06-19 15:05:38
낮아지는 출산율은 스스로 통제할 수 있는 변수가 아니니, 해외 시장 개척이나 다른 시장을 통해 파이를 키워야 할텐데요. 꿈비가 커피 유통을 하는 것도 비슷한 전략이겠고요. 유아용 영양식을 만들던 회사가 시니어용 제품을 개발하는 것도 같은 맥락으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앵커> 알겠습니다. 정 기자, 오늘...
160년 분유 만든 네슬레, 노인식 만든다 2024-06-03 18:33:40
저출산·고령화 심화로 글로벌 분유 회사들이 전문 영양식, 반려동물 식품 등 성장 속도가 빠른 사업을 찾아 나서고 있다. 160년 전통의 분유 회사 네슬레도 고령 인구를 겨냥한 제품으로 시니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 2일(현지시간) 울프 마크 슈나이더 네슬레 최고경영자(CEO)는 고령 인구를 위한 식사를 개발하는 일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