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생방송 투데이' 롱곱떡전골, 곱창 전골에 폭 빠진 기다란 밀떡의 기막힌 조화 2020-05-06 20:02:00
비주얼을 자랑한다. 라면사리와 오뎅, 향긋한 깻잎까지 곁들어 먹으면 곱창전골인 듯 곱의 고소한 맛이 밀떡과 어우려져 기막힌 조화를 이룬다. 맛의 비결은 떡볶이 양념에 춘장을 넣어 감칠맛을 더하고, 곱창에는 무, 키위, 우유를 갈아 넣어 손질해 비린 맛을 잡은데에 있다. 이 곱창떡볶이 맛집의 위치는 서울 강남구...
코로나19에 '집밥' 수요 증가…이마트, 피코크 밀키트 출시 2020-04-19 06:00:01
3가지다. 오뎅식당 부대찌개는 의정부 명물인 부대찌개 골목의 원조인 노포 '오뎅식당'과 손잡고 개발했다. 직화가 가능한 용기를 사용해 별도의 조리 도구 없이 야외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 중국 향신료인 마라의 얼얼한 매운맛을 구현한 소고기 전골과 가로수길 맛집 유노추보의 대표메뉴인 차돌...
끊임없는 변화로 분식의 역사를 만들다 `김가네 김밥` 2020-03-26 08:00:01
불오뎅김밥은 쫄깃한 어묵과 매콤한 김가네만의 비법소스를 조합해 먹을수록 끌리는 맛을 낸다. 또한, 요즘 외식트렌드를 반영해 얼얼하고 매콤한 마라향을 담은 마라만두,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수 있는 건강하닭죽 등 끊임없이 변화를 준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김가네 신메뉴 개발 관계자는 "김가네 김밥은 1세대 김밥...
[현장+] "날도 추운데"…자취감춘 붕어빵, 어디 갔나 봤더니 2019-11-25 10:10:46
되고, 오뎅, 순대는 물만 끓여도 만들 수 있다"라면서도 "(겨울에만 팔리는데도) 붕어빵은 추운 날이면 반죽이 얼어버린다. 구우면서도 타지 않게 계속 지켜봐야 한다"며 붕어빵을 만드는 데 고충을 토로했다. '현찰만 받는다'는 손님들의 볼멘소리에 손자에게 물어봐서 카카오뱅크, 인터넷송금을...
소비, 생산인구 비중 높은 화성시에 지식산업센터 '현대 실리콘앨리 동탄' 분양 앞둬 2019-10-25 13:58:33
개장을 한다. 가을음악회 1부에서는 필명 빠숑으로 유명한 김학렬 더리서치그룹 부동산조사연구소장의 특별 강연 및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며, 2부에서는 인기가수 홍진영의 특별공연과 행운권 추첨이 이뤄진다. 이와 함께 햄버거, 핫도그, 떡볶이, 오뎅 등 뉴욕과 한국의 정서를 느낄 수 있는 먹거리들도 무료로 제공한다....
테이스티나인, 가정간편식 통합 솔루션 `Tasty LAB` 서비스 개시 2019-10-23 09:00:00
100여개의 HMR 제품 중 `속초 명태회무침` 과 `제천 빨간오뎅 떡볶이`등은 현재 누적판매량이 각각 80만개, 100만개를 돌파하며 시장에서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온라인 플랫폼 쿠팡, 마켓컬리, 헬로네이처, GS Fresh 와 공영홈쇼핑, 홈앤쇼핑, 롯데홈쇼핑 등에서 성공적으로 런칭하여 매년 50% 이상 성장하며 올...
‘태원CI&D’ 새로운 영역으로 확산 2019-09-09 11:19:37
오뎅야’라는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오뎅야’의 또하나 특별함은 주방에서부터 홀까지 일하는 모두가 정직원들로써, 파트타임 아르바이트 및 다수의 계약직으로 운영되는 일반 프랜차이즈 업체와는 시작부터가 다르며, 직원들의 땀과 노력, 열정과 자부심으로 만들어진 또하나의 기업체임을 강조하고...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쇼핑·레저·여행 부문 2019-08-08 09:28:20
‘빅바이트’도 재탄생했다. 그리고 군고구마, 오뎅, 치킨 등 현 편의점 대표 간식거리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세븐일레븐 푸드드림의 차별화음료 플랫폼은 다양한 소비자 기호를 충족시키기 위한 맞춤형 음료들로 구성됐다. ‘빅바이트’와 함께 편의점 최초 PB로 불리는 ‘슬러피’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쇼핑·레저·여행 부문 2019-08-08 09:28:20
‘빅바이트’도 재탄생했다. 그리고 군고구마, 오뎅, 치킨 등 현 편의점 대표 간식거리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세븐일레븐 푸드드림의 차별화음료 플랫폼은 다양한 소비자 기호를 충족시키기 위한 맞춤형 음료들로 구성됐다. ‘빅바이트’와 함께 편의점 최초 pb로 불리는 ‘슬러피’와...
테이스티나인, 총 16억 규모 시리즈A 투자유치…최고 품질 `노력` 2019-06-28 17:39:22
판매되었으며 최근에는 밀푀유나베, 비빔밥 세트, 제천 빨간오뎅 떡볶이 등 프리미엄 HMR 제품군으로의 확대를 가속화하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인 가구 및 맞벌이의 증가 등의 사회적 현상으로 가정간편식 (HMR) 시장은 연간 20% 이상의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2018년에 3조원 시장 규모로 성장했다. 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