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하이브컴퍼니, '2025년 충북 창업페스티벌'서 네이버광고 파워링크 'liveAD' 솔루션 선보여 2025-11-03 11:28:05
광고의 전 과정을 자동으로 처리한다. 특히 별도의 운영비나 수수료 없이(네이버 공식 대행사 파트너) 서비스를 제공하여, 마케팅 예산이 한정적인 소규모 사업자나 스타트업도 전문 마케터 수준의 네이버광고(파워링크) 효율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비하이브컴퍼니는 페스티벌 부스 현장에서 'liveAD'의...
W컨셉, 메타 '협력광고' 도입…"파트너사 마케팅 돕는다" 2025-11-02 06:00:05
W컨셉, 메타 '협력광고' 도입…"파트너사 마케팅 돕는다"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패션 플랫폼 W컨셉은 글로벌 빅테크 기업 메타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협력광고'를 도입해 파트너사 마케팅 지원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메타 협력광고는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한 브랜드가 인스타그램,...
W컨셉, 메타 '협력광고' 도입…파트너사 마케팅 지원 2025-11-02 06:00:00
협력광고는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한 브랜드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구매 유도를 위해 효과적인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디지털 광고 솔루션이다. W컨셉은 이를 도입해 파트너사가 운영하는 브랜드 자사몰을 넘어 W컨셉 내에서도 효과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전방위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트럼프 관세'에도 LG 가전 "선방"…영업익 전년비 8.4% 감소 [종합] 2025-10-31 14:23:55
지연, 경쟁 심화가 예상되는 상황이지만 LG전자는 구독, 온라인 사업을 확대하면서 '질적 성장' 영역 중심의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MS사업본부는 매출 4조6525억원, 영업손실 3026억원을 기록했다. 경쟁이 심화됐을 뿐 아니라 마케팅 비용이 증가한 여파다. 대규모 희망퇴직을 단행해 발생한 일회성 비...
다가오는 2025 연말연시… 이번 쇼핑 시즌 마케터들이 CTV 중심 옴니채널 마케팅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2025-10-31 09:22:04
함께 연말연시 특집 콘텐츠를 즐기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오가는 유연한 소비 여정을 보인다. 따라서 브랜드는 다양한 채널에서 일관된 메시지와 감성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광고 경험을 제공해야 소비자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 이런 마케팅 전략의 중심에는 CTV가 있다.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나는 연말연시에는...
"롯데카드 해킹사태에 지난달 신용카드 소비자상담 세 배로" 2025-10-28 12:00:11
달보다 212.5% 늘었고 배달음식(198.6%)과 온라인광고(133.1%) 관련 상담이 그 뒤를 이었다. 지난달 신용카드 관련 문의 중에는 신청하지 않은 카드의 배송 전화를 받았다는 내용이 많았다. 소비자원은 이와 관련해 "최근 해킹 피해가 발생한 롯데카드 상담이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배달음식은 주문한 음식을...
[제주대학교 2025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아웃도어 환경에 특화된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르헤(BARHE)’ 운영하는 ‘제론드’ 2025-10-21 23:47:08
채널을 단계적으로 확장할 계획입니다. 국내에서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무신사 등 뷰티 및 쇼핑 특화 유통 플랫폼과 아웃도어 전문 버티컬 앱으로의 입점을 추진할 것입니다. 더 나아가 제주 관광몰 및 면세점 진출을 모색하며, Shopee, Amazon, Rakuten과 같은 주요 해외 이커머스 플랫폼으로의 단계적...
알리바바와 손잡은 G마켓, 7000억 쏟아붓는다…"오픈마켓 1등 되찾을 것" 2025-10-21 16:05:21
셀러가 예산과 목표를 설정하면 AI가 최적의 광고 전략과 키워드를 자동으로 추천하도록 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광고 노출 효율을 높여 운영 과정에서 발생하는 셀러의 부담을 줄인다는 방침이다. 혁신 외친 G마켓, 쿠팡 독주 막을까G마켓이 막대한 비용을 들여 변화를 추진하는 이유는 시장 경쟁력을 되찾기 위해서다. 현...
지마켓 "5년내 거래액 두배 이상으로…연간 7천억원 투입"(종합) 2025-10-21 14:12:19
AI 기술을 상품 추천과 광고에 활용하고 내년부터 고객의 의도를 식별해 다양한 형태의 검색 결과를 보여주는 '멀티모달 검색' 강화도 추진한다. ◇ 동남아 시작으로 해외 판로 확대…"온라인 수출 창구로" 지마켓은 신세계와 알리바바의 합작법인을 기반으로 해외 진출에도 속도를 내기로 했다. 5년 내 알리바바가...
지마켓 "5년 내 거래액 두배 이상으로…연간 7천억원 투입" 2025-10-21 11:30:00
AI 기술 등을 상품 추천과 광고에 활용하고 내년부터 고객의 의도를 식별해 다양한 형태의 검색 결과를 보여주는 '멀티모달 검색' 강화도 추진한다. ◇ 동남아 시작으로 해외 판로 확대…"온라인 수출 창구로" 지마켓은 신세계그룹과 알리바바 인터내셔널의 합작법인(JV)을 기반으로 해외 시장 진출도 확대하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