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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샘, B2C로 불황 뚫었다…10분기 연속 흑자 2025-11-17 16:23:18
이를 통해 일평균 주문액과 계약액이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온라인 홈퍼니싱(가구) 매출은 상반기 대비 27% 늘었다. 특히 '샘키즈 수납장'은 가족 단위 소비자층의 폭발적 반응을 얻으며 직전 행사 대비 판매량이 97% 뛰었다. 이에 업계에서는 한샘의 3분기 실적을 단순 '흑자 유지'가 아닌 사업 ...
LG전자 온라인몰, 라이프스타일 제안 '홈스타일' 서비스 개시 2025-11-17 10:00:01
LG전자 온라인몰, 라이프스타일 제안 '홈스타일' 서비스 개시 (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LG전자는 온라인브랜드숍에 가전과 어울리는 리빙 제품과 인테리어를 제안하는 '홈 스타일(Home Style)'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홈 스타일은 LG 가전과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를 선별해...
LG전자 온라인몰, '홈스타일' 서비스 오픈 2025-11-17 10:00:00
LG전자가 온라인브랜드샵(LGE.COM)에 가전과 어울리는 리빙 제품과 인테리어를 제안하는 '홈스타일'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홈스타일은 LG 가전과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를 선별해 제안하고,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LG전자는 공간을 꾸미는...
인증중고차부터 PBV까지…기아, '통합 모빌리티 허브' 개소 2025-11-17 09:29:35
개인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다. 특히,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전문가와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 상담 서비스도 도입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상담 환경을 마련할 예정이다. 아울러 기아 인증중고차 센터 평택 직영점만의 특화 프로그램으로 약 800m 길이의 '기아 인증중고차 전용 시승...
은행 직원까지 가담 대포통장 조직 붙잡혔다 2025-11-14 10:30:55
온라인을 통해 "은행 직원 모집. 당사자만 조심하면 절대 걸리지 않음"이라는 글을 올려 제1금융권의 모 은행 콜센터에서 보이스피싱 피해 담당자로 일하는 20대 여성 B씨를 조직에 가담시켰다. 이어 고객인 불법 자금 세탁조직으로부터 "불상의 금액이 통장에 들어왔다. 상대 조직이 입금한 소액의 보이스피싱 피해금으로...
소비자 보호…앞장선 기업이 신뢰를 얻는다! 2025-11-13 09:01:02
비대면·온라인 중심 서비스 제공 특성상 장애인·고령층 등을 고려한 접근성 및 안내 체계(글자 크기, 전용 상담 채널 등)가 미흡한 것으로 평가됐다. ‘사후관리(정보제공)’는 상품·서비스를 구매·이용한 이후 제공되는 정보 안내(A/S, 민원 채널 등)를 평가하는 항목이다. 가전·모바일 부문(64.3점)이 상대적으로...
삼성증권, 年 4회 미스터리 쇼핑…불법 영업행위 방지 2025-11-13 09:00:15
분기별로 회사, 프라이빗뱅커(PB), 비대면 상담, 패밀리센터와 mPOP(MTS)에 대한 고객추천지수 조사를 진행하며, 만족·불만족 요인을 세밀히 파악해 개선 방향을 도출한다. 분석 결과는 최고경영진에게 보고돼 서비스 품질과 소비자보호 정책에 반영된다. 삼성증권은 고객의 사소한 불편까지도 경영 개선의 자료로 활용...
블리자드 귀환…더 풍성해진 부산 '지스타' 2025-11-12 18:29:07
온라인 예매 방식을 도입했다. 도시철도 2호선 센텀역 교차로와 벡스코 정문 입구 구간의 6차선 도로는 양방향 통제할 방침이다. 박형준 시장은 “지스타는 국내 최대 게임축제를 넘어 세계와 소통하는 글로벌 산업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지역 게임 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고, 행사장 안전 관리에도 최선을...
"알뜰폰 개통·해지 간편하게"…LGU+, '알닷 2.0' 공개 2025-11-12 10:45:10
개통을 지원하는 온라인 서비스로 지난달 누적 이용자 수 300만명을 돌파했다. 개편된 알닷 2.0은 알닷케어 셀프 처리 서비스, 선불요금제 유심·eSIM 셀프 개통·충전, 부가서비스 가입·조회·변경, 인터넷·IPTV 결합 상담 신청 등 기능이 추가돼 알뜰폰 고객이 변경·해지·개통 등 업무를 온라인에서 직접 처리할 수...
LG유플러스, 올인원 알뜰폰 서비스 ‘알닷 2.0’ 공개 2025-11-12 09:56:36
비대면 셀프 개통을 지원하는 온라인 서비스로 시작해 올해 10월까지 누적 이용자 수 300만명을 돌파했다. LG유플러스는 알뜰폰의 대중화로 꾸준히 증가하는 알닷의 이용자들에게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대규모 개편을 진행했다. 알닷 2.0은 알뜰폰 고객이 변경·해지·개통 등의 업무를 온라인에서 직접 처리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