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백화점, MZ 취향 반영 '시시호시X위글위글' 팝업 2023-03-16 06:00:07
취향 반영 '시시호시X위글위글' 팝업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롯데백화점은 17∼31일 캐릭터 브랜드 위글위글과 손잡고 '시시호시X위글위글' 팝업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시시호시는 롯데백화점의 의식주 브랜드로 여러 브랜드와 협업 행사를 진행해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에게 큰...
중소 식음료社 등용문…"CU에 올라타라" 2023-03-01 17:46:15
세븐브로이가 만든 곰표 맥주, 위글위글의 에코백 등 밸런타인데이 콜라보 상품, 디저트 전문 기업 참조은에스에프와의 크림모찌 등이 CU와 중소기업 간 협업으로 탄생한 대표 상품이다. 2017년부터 CU에 기획 상품을 공급하고 있는 참조은의 매출은 2018년 295억원에서 지난해 350억원으로 빠르게 늘었다. BGF리테일의 이...
"만들기만 하면 대박"…'SPC삼립'에 눈엣가시 같은 기업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3-01 14:08:15
150만개를 넘어섰다. 세븐브로이가 만든 곰표 맥주, 위글위글의 에코백 등 밸런타인데이 콜라보 상품, 디저트 전문 제조 중소기업인 참조은에스에프와의 크림모찌 등이 CU와 중소기업 간 협업으로 탄생한 대표 상품이다. 2017년부터 CU에 기획 상품을 공급하고 있는 참조은의 매출은 2018년 295억원에서 지난해 350억원으로...
SGC솔루션, 독일 암비엔테 2023 참가…글라스락 등 전시 2023-02-06 15:23:52
등 신제품과 브레드이발소, 곰표, 핑크퐁, 위글위글 등 콜라보 제품 및 삼성전자 BESPOKE 일부 모델에 맞춰 제작된 제품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마련했다. 이 밖에도 각 제품의 실제 활용도와 실용성을 체감할 수 있도록 냉장고나 수납장, 선반 등 주방 곳곳에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을 배치해 실제 주방의 모습을 실속 있게...
"인기 캐릭터·브랜드 다 모였다"…유통업계, 밸런타인데이 행사 2023-02-06 08:56:21
이 밖에 덴스, 위글위글 등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상품을 출시한다. CU는 오는 14일까지 캐릭터 이상형 월드컵 이벤트를 열고 캐릭터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GS25는 짱구, 크로우캐년과 크로스오버(상품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협업)한 밸런타인데이 상품을 선보인다. 세트상품으로...
교촌치킨 "신메뉴 `블랙시크릿` 누적 100만 마리 판매" 2023-01-12 13:01:58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함께 목도리, 양말, 장갑으로 구성된 컬래버 패키지 박스를 경품으로 준비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블랙시크릿은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개발에 더욱 힘쓸...
플라자 호텔, ‘시청의 겨울’ 패키지 선봬…‘낭만적인 분위기 만끽’ 2022-11-21 18:00:10
스테디셀러 테디베어가 제공된다. B타입은 브랜드 위글위글의 쿠션 담요를 받을 수 있다. 스케이트장 미운영 기간의 경우 더 플라자 P-collection의 테디베어 그립톡 2개로 대체된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은 22년 12월 중순부터 운영될 예정이다. 플라자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추운 겨울, 호캉스와 더불어 도심...
네컷사진 브랜드 플레이인더박스, 다이아 티비와 색다른 콜라보레이션 진행 2022-10-21 09:39:52
이러한 흥행에 발 맞추어 벨리곰, 위글위글, 에스더버니 등 캐릭터 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MZ세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네컷사진 브랜드다. 플레이인더박스 관계자는 "다이아 티비의 소속 뷰티, 아트 유튜버와 협업하여 지금까지 없던 새로운 형태의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각...
통신 3사, 오늘부터 아이폰14 예약판매 2022-09-30 10:44:44
증정한다. 사전예약 기간에는 LG유플러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개통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200명에게 한정판 애플 전용 액세서리 굿즈를 제공한다. 이는 `위글위글 X LGU+ 사전예약 한정판 굿즈`로, 인기 캐릭터인 `위글위글`과 LG유플러스 대표 캐릭터 `무너`가 그려진 ▲ 레디백 ▲ 아이폰14 케이스...
통신3사, 아이폰14 예약판매 시작…경품·퀵서비스 등 판촉 전쟁 2022-09-30 10:15:47
2천200명에게 한정판 애플 전용 액세서리 굿즈를 제공한다. 이는 '위글위글 X LGU+ 사전예약 한정판 굿즈'로, 인기 캐릭터인 '위글위글'과 LG유플러스 대표 캐릭터 '무너'가 그려진 ▲ 레디백 ▲ 아이폰14 케이스 ▲ 아이패드 파우치 ▲ 에어팟 3세대 케이스 ▲ 키링 ▲ 스티커 4종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