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화보] 문희경 “팬들 사랑 덕에 여기까지 온 것, 앞으로 더 좋은 연기 보여줄 것” 2019-01-02 17:13:00
재관람률도 높다는 후문을 덧붙였다. 10년 만에 무대로 돌아온 그에게 어려움은 없었는지 묻자 “오랜만에 하다 보니 힘들더라. 노래라는 것은 매일 연습해야 하고 갈고 닦아야 하는데 오랜만에 하려니 성대도 많이 늙었고 소리도 예전만큼 안 나더라. 회복하는데 시간이 걸렸다. 연습하고 집에 오니 목이 쉬더라. 지금은...
`보헤미안 랩소디` 1000만 돌파하나..역대 외화 6위 2018-12-29 22:57:44
관람하는 `N차 관람`이 성행했다. CGV리서치센터가 개봉일인 지난 10월 31일부터 12월 23일까지 관객을 분석한 결과 재관람률은 9.3%에 달했다. 이는 같은 기간 평균 재관람률 3.6%의 2.6배에 달하는 수치다. 또 영화를 보며 귀에 익숙한 퀸 노래를 따라부르는 `싱어롱` 관람이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음악 영화에 최적화한...
'보헤미안 랩소디' 900만 돌파…아이언맨도 제쳤다 2018-12-29 22:35:09
관람하는 'N차 관람'이 성행했다. CGV리서치센터가 개봉일인 지난 10월 31일부터 12월 23일까지 관객을 분석한 결과 재관람률은 9.3%에 달했다. 이는 같은 기간 평균 재관람률 3.6%의 2.6배에 달하는 수치다. 또 영화를 보며 귀에 익숙한 퀸 노래를 따라부르는 '싱어롱' 관람이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음악...
`보헤미안 랩소디` 재관람률 9%…"30년 영화 인생 최초…`기적`같다" 2018-12-25 21:22:36
또 보고…재관람률 9.3% 장기 흥행 동력은 `N차 관람`(반복 관람)이다. CGV리서치센터가 개봉일인 지난 10월31일부터 12월 23일까지 관객 분석을 한 결과, 재관람률은 9.3%에 달했다. 총 관객 850만명(23일 기준) 중 약 79만명은 두 번 이상 봤다는 의미다. 같은 기간 다른 작품을 포함한 평균 재관람률 3.6%보다 배 이상...
'보헤미안 랩소디' 몇 번 봤니?…"난 50번" 2018-12-25 08:00:00
보고…재관람률 9.3% 장기 흥행 동력은 'N차 관람'(반복 관람)이다. CGV리서치센터가 개봉일인 지난 10월31일부터 12월 23일까지 관객 분석을 한 결과, 재관람률은 9.3%에 달했다. 총 관객 850만명(23일 기준) 중 약 79만명은 두 번 이상 봤다는 의미다. 같은 기간 다른 작품을 포함한 평균 재관람률 3.6%보다 배...
[ 사진 송고 LIST ] 2018-12-12 15:00:01
한유총 실태조사 돌입 12/12 10:18 서울 사진부 조명래 장관, 당사국총회 홍보 전시관 관람 12/12 10:18 서울 정하종 산타가 드리는 황금 돼지 12/12 10:18 서울 사진부 KT, 북유럽 통신 사업자 대상 '5G 상용화 계획' 공유 12/12 10:18 서울 정하종 인어 산타가 드리는 황금 돼지 12/12 10:19 서울...
2018 극장가 트랜드, 핵심은 #입소문 #팬덤 #20대 2018-12-06 17:16:13
20대와 입소문을 듣고 자란 10대들이 흥행을 주도하면서, 재개봉 초기에는 원정 관람, 암표 구입 등으로 화제를 자아냈다. 영화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 또한 팬덤이 만들어낸 쾌거였다. 개봉 이후 12일만에 30만 관객을 돌파하며 아이돌 다큐멘터리 중 가장 많은 관객수를 기록했다. 본 작품의 재관람률은...
방탄소년단 다큐멘터리, 전 세계 196만명 동원 2018-12-06 15:26:38
'N차 관람' 열풍이 불면서 재관람률은 10.5%에 달했다. CGV 관계자는 "역대 10만명 이상을 동원한 영화 가운데 이 작품이 최고 재방문율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해외에서도 북미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0위에 오르며 주목받았다. 포브스는 '비틀스로부터 55년이 지난 지금, 방탄소년단의 할리우드 순간이...
더 강해진 '입소문 힘'…관객당 3.7개 영화 정보 검색(종합) 2018-12-06 11:44:41
40∼50대에게 호응을 얻다가 젊은 세대로까지 팬덤이 확대됐다. 재관람률은 8.0%에 달했다. 방탄소년단 다큐멘터리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 흥행도 팬덤이 만들어낸 결과다. 개봉 12일 만에 30만명을 돌파하며 아이돌 다큐멘터리 중 가장 많은 관객을 동원했다. 재관람률은 10.5%로, 10만명 이상 영화 가운데 ...
더 강해진 '입소문 힘'…관객당 3.7개 영화 정보 검색 2018-12-06 10:30:02
관객을 돌파하며 아이돌 다큐멘터리 중 가장 많은 관객 수를 기록했다. 재관람률은 무려 10.5%로, 10만명 이상을 동원한 영화 가운데 역대 최고 수치를 기록했다. 올해 영화시장 또 다른 특징은 20대 관람객 증가다. 25∼29세대 비중은 2013년 18%에서 올해 22%로 증가했다. 300만명 이상을 동원한 '완벽한 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