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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당 대구시장 경선 관여 이재만 회계책임자 집유 2018-12-17 17:47:01

    않거나 자기 가족 등에게 착신전환용 일반 전화를 개설해 여론조사에 중복 응답하도록 한 혐의도 받았다. 재판부는 "피고인이 공직선거법과 정치자금법 취지에 반해 범행해 죄질이 매우 나쁘지만 자기 잘못을 반성하는 점, 이재만의 지시로 소극적으로 범행에 가담한 점과 여론조사 중복응답이 당내 경선에 반영되지 않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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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당 대구시장 경선 개입 당협 사무국장 징역형 2018-12-11 10:43:20

    등에게 착신전환이 가능한 유선전화기 268대를 개설해 여론 조사에 중복으로 응답하도록 지시·권유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재판부는 "대구 특성상 자유한국당 당내 경선은 본선 못지않은 중요한 의미를 가져 당내 경선과 관련한 범행은 죄질이 가볍지 않다"며 "출마예정자들이 피고인 지시에 따르거나 동조해 범행에...

  • 대구시장 경선 여론조사 개입 지방의원 6명 불구속 기소 2018-12-03 15:19:46

    착신전환 유선전화를 10∼20대씩 설치한 뒤 여론조사에 중복으로 응답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 가운데 1명은 경선과 관련해 아르바이트생들이 책임당원을 직접 찾아가 모바일 투표를 도와주도록 하고 인건비를 제공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로써 이 전 최고위원과 관련한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으로 6명은 구속기소, 48명은...

  • KT 통신구 화재 1주일…대부분 복구에도 일부 상인 여전히 불편 2018-12-01 14:00:25

    휴대전화로 착신전환해 받고 있다. 완전 복구 시간이 KT가 목표로 한 1주일을 넘기자 상인들은 KT에 공동조사단을 구성하고 실태조사에 착수하자고 촉구했다. 상인들은 KT가 통신장애에 따른 간접피해에 대한 보상 방안을 내놓지 않은데 대해서도 불만을 피력하고 있다. KT는 사고 초기 유무선 회선 가입자에게 1개월...

  • "KT화재로 유선전화 아직도 불통…보상 기대도 안 해" 2018-12-01 12:27:28

    "전화 착신전환도 아무도 알려주지 않아서 뒤늦게 조치를 취했다"며 "피해를 입어도 혼자서 모든 일을 해야 했다"고 말했다. B씨 역시 "착신전환도 KT가 먼저 안내한 게 아니다"라며 "유선전화가 안 된다고 항의를 해야 해주더라"고 분통을 터뜨렸다. 지역 상인들은 피해 보상을 받아야 하지만 아직은 복구가 우선이라는...

  • '통신구 화재' KT, 유선전화 피해고객 6개월 요금 감면 2018-11-29 17:51:49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도 받는다. kt는 28일까지 고객 477명에게 카드결제 지원용 모바일 라우터를 공급했다.이날 국회에서는 통신장애가 일어났을 때 이동통신사의 보상·배상 책임을 강제하는 내용의 전기통신사업법 개정안이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전체회의를 통과했다. 개정안은 통신장애가 발생한 경우...

  • 화재 피해 보상 규모 늘린 KT, 최대 6개월 요금감면 2018-11-29 14:29:58

    '소상공인 헬프데스크'를 용산 고객센터로 이전해 확대 운영한다. 이날 중으로 지역별 3개 주요 거점인 은평, 서대문, 신촌지사에 헬프데스크 설치 운영할 예정이다.헬프데스크는 lte 라우터를 지원하고 일반전화 무선 착신전환 서비스(패스콜) 신청을 받는다. kt는 지난 28일까지 477명의 피해 고객에게 모바일...

  • KT, 동케이블 인터넷·전화 이용자 추가 보상…"3·6개월 요금 감면" 2018-11-29 10:20:45

    29일 중에는 은평, 서대문, 신촌지사에 헬프데스크를 설치한다.각 지사에는 헬프데스크 무료전화 상담을 운영한다. 헬프데스크는 동케이블 복구 지연에 따른 lte(롱텀에볼루션) 라우터를 지원하고, 일반전화와 무선 착신전환 서비스(패스콜) 신청을 접수한다. 카드결제 지원용 모바일 라우터는 28일까지 477명의 고객에게...

  • '통신구 화재' KT, 유선전화 피해 고객 6개월 요금감면 2018-11-29 10:14:44

    은평(☎080-360-1111), 서대문(☎080-370-1111), 신촌(☎080-380-1111) 등 지역별 3개 주요 거점에도 헬프데스크를 설치한다. 헬프데스크는 LTE 라우터를 지원하고 일반전화 무선 착신전환 서비스(패스콜) 신청을 받는다. KT는 전날까지 고객 477명에게 카드결제 지원용 모바일 라우터를 지원했다. harrison@yna.co.kr (끝)...

  • [현장+] KT 화재복구 '온도차'…"지근거리 상점간 카드결제 가능 여부 달라" 2018-11-28 09:28:24

    유선전화를 광케이블로 전환하는 작업 진행 중이다. 무선 라우터 교체, 착신전환 서비스 제공, 동케이블의 광케이블 교체 및 직원 방문 등을 원하는 경우, 100번으로 전화를 주면 상담할 수 있다.하지만 소상공인들의 반발을 잠재울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소상공인 연합회는 27일 성명서를 내고 "소상공인들의 피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