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 최대 인공지능 챔피언십 대회 11월 개최 2020-09-08 12:00:08
평점 등 │ │├──────┼────────────────┼──────────┤ ││ 위메프 │· 고객의 행동데이터 분석을 통한│· 로그인·아웃 시간│ │││ 고객의 세부 등급화와, 고객 등급│, 클릭수, 구매품목, │ │││변화 감지를 통한 맞춤 홍보 서비 │금액 등 │ │││스 제공 AI...
[집코노미] 아파트도 어뷰징…"우리집 검색순위 올립시다" 2020-06-12 09:16:05
서비스의 폐지를 결정했다”며 “부정클릭 방지 시스템을 적용했기 때문에 순위 조작은 불가능했던 상태”라고 설명했다. 순위 조작을 넘어 집값 담합으로 이어진다면 형사처벌 대상이다. 국토교통부 부동산시장불법행위대응반은 지난 4월 인터넷 카페 등을 통해 집값 담합을 유도한 아파트 주민들을 공인중개사법 위반 혐...
[숫자로 읽는 세상] '음원 서비스 1위' 멜론, 실시간 차트 없앤다 2020-06-01 09:00:26
서비스에도 변화가 불가피하기 때문이다. 시장조사업체 코리안클릭에 따르면 지난 1월 기준 국내 음원 유통시장에서 멜론 점유율은 40.3%에 달했다. 이어 지니뮤직(24.6%), 플로(18.5%) 등의 순이다. 앞서 SK텔레콤은 3월 자사 음악 유통 서비스 ‘플로’의 실시간 차트를 폐지하고 24시간 단위 순위를 도입했다. 네이버도...
'음원 서비스 1위' 멜론, 실시간 차트 없앤다 2020-05-19 17:20:35
서비스에도 변화가 불가피하기 때문이다. 시장조사업체 코리안클릭에 따르면 지난 1월 기준 국내 음원 유통시장에서 멜론 점유율은 40.3%에 달했다. 이어 지니뮤직(24.6%), 플로(18.5%) 등의 순이다. 앞서 SK텔레콤은 3월 자사 음악 유통 서비스 ‘플로’의 실시간 차트를 폐지하고 24시간 단위 순위를 도입했다. 네이버도...
베트남, 내수 소매판매 증가‥주가급락 기업인수 `기회`‥호텔매물 대거 시장으로/美 증시 하락‥버핏도 61조원 날렸다 -
KVINA(케이비나) 홈페이지 `베트남정보` <한줄뉴스>에서 유알엘 클릭시 기사 전문(원문)을 볼 수 있습니다.(www.kvina.co.kr)<베트남 비즈>* 베트남 올 4개월 만에 123억3000만 달러의 외국인 직접투자(FDI) 유치 -베트남, 올 4개월 동안 123억3000만 달러 FDI 유치, 특히 제조업으로 외국인 투자자들 가장 적극적인 접근,...
플로·바이브 '음원시장 공정경쟁' 구호 뒤엔…제살깎아먹기 전쟁[김은지의 텔레파시] 2020-04-22 14:28:47
출혈경쟁에 뛰어들었다. 코리안클릭 자료를 보면 올해 2월 기준 국내 음원 서비스 시장에서 멜론은 38.5% 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다. 2위 지니뮤직은 25.7%, 플로는 17.8%로 3위에 올랐다. 네이버뮤직(3.3%)과 통합을 준비 중인 바이브는 4위(4.9%)다. 작년 1월과 비교하면 멜론의 점유율은 6.4%포인트(P) 떨어졌다. 반면...
베트남, 주식 신규 계좌 급증‥피치 `BB` 등급 유지‥삼성 덕, 전자산업 맑음/美 1700만명 실직‥WTI 9.3%↓ -
KVINA(케이비나) 홈페이지 `베트남정보` <한줄뉴스>에서 유알엘 클릭시 기사 전문(원문)을 볼 수 있습니다.(www.kvina.co.kr)<베트남 비즈>* 베트남, 올 3월에 주식거래용 신규 계좌 수 급증 -베트남증권예탁원(VSD) 올 1분기 기준, 내국인 보유한 증권거래 계좌 수 약 240만 개, 외국인 투자자 계좌는 약 33,000여 개로...
베트남, 쌀 수출 재개검토‥제조업 PMI 하락‥부동산 바닥론 `투자기회`/세계증시·유가 `상승`‥공유경제 `흔들` -
KVINA(케이비나) 홈페이지 `베트남정보` <한줄뉴스>에서 유알엘 클릭시 기사 전문(원문)을 볼 수 있습니다.(www.kvina.co.kr)<베트남 비즈>* 베 산업통상자원부, 총리에 쌀 수출 재개 허용 요청 -코로나19 팬데믹 선언 후, 푹 정부 쌀 수출 일부 중단 선언 및 내수시장 최우선 공급 지시… 국내시장 유통할 충분한 쌀량 ...
"브랜드 로열티 기대말고 고객을 당장 만족시켜라" 2019-12-15 18:12:58
해당 광고를 클릭한 후 연결되는 사이트에서 물건을 샀다. 요즘 소비자는 온·오프라인을 넘나들고 있다. 상품을 결제하기 전 구글에서 제품 정보를 검색하거나 유튜브에서 구매 후기를 찾아본다. 구글은 “소비자 중 55% 이상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물건을 살 때 상품 관련 동영상을 찾아서 시청했다”고...
2019 구글 데이터로 살펴본 2020 디지털 트렌드 2019-12-15 14:44:19
보고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 해당 광고를 클릭 후 연결되는 사이트에서 물건을 샀다. 이제는 고객 여정이 온·오프라인을 넘나들고 있다. 사람들은 상품을 바로 결제하기 전에 구글에서 제품 정보를 검색하거나 유튜브에서 구매 후기를 찾아보고 있다. 구글은 "소비자 중 55% 이상이 오프라인 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