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양재준 기자의 알투바이오] 코오롱생명 `인보사` 허가 취소되나 2019-04-01 07:11:06
생산까지 신장세포가 포함된 것을 코오롱생명과학이 인지했느냐에 따라 사태를 달라질 수 있습니다.식약처 관계자는 "임상시험을 진행하면서 사전에 신장세포가 있는 것을 알고도 데이터를 숨겼다면 (인보사케이)의 허가도 취소될 수 도 있다"는 입장입니다. 식약처는 "회사(코오롱생명과학)이 속이려는 것인지 과학적 증명...
[모닝브리핑]뉴욕증시, 무역협상 기대감에 상승…정준영, 기소의견으로 검찰송치 2019-03-29 06:59:48
뉴욕증권거래소에서 다우존스 30 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91.87포인트 상승한 25,717.46에 거래를 마쳤습니다. 스탠더드앤드푸어스 500 지수는 전장보다 10.07포인 오른 2815.44에,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지수는 25.79포인트 상승한 7669.17에 장을 마감했습니다. 종목별로는 미 주택도시개발부가 페이스북을 고소했다는...
[제주소식] 제주관광공사, 봄 여행 이벤트 진행…5월 17일까지 2019-03-18 17:03:53
포인포 키즈 객실' 등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대표 콘텐츠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주중(일∼목) 29만7천원부터(세금 포함), 주말(금∼토) 35만2천원부터(세금 포함)다. 켄싱턴 제주 호텔은 이랜드그룹의 계열사인 이랜드제주리조트가 2010년 서라벌 호텔을 인수 개발해...
[마켓인사이트] 이랜드, 中 알짜 자회사 지분 팔아 1200억 조달 2019-03-05 17:41:30
이견을 좁히지 못해 최종 결렬됐다.이랜드위시는 포인포 등 5개의 중국 아동복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2000억원 이상의 연 매출을 올리는 중국 5대 아동복 회사 중 하나다. 중국 시장에서는 드물게 매장을 모두 직영으로 운영해 업계 최고 수준인 10% 이상의 영업이익률을 유지하고 있다. 이랜드위시는 이랜드그룹 내에...
[인터뷰] 국민 이별 가수가 되고 싶은, 황치열 2019-01-21 08:00:00
것을 잃어버렸을 때 그 상실감을 녹여내는 게 포인트였죠. 그렇다고 가사 내용 전부가 경험담은 아니고요. 대부분 영화나 드라마에서 영감을 얻었어요. 경험을 다양하게 할 수는 없으니.(웃음)” 그러고 보니 황치열은 30대의 후반을 걷고 있다. 주변 친구들을 볼 때면 결혼이 현실적으로 와 닿는단다. “지금 결혼해도 애...
스타 ‘공항 메이크업’ 따라잡기 2018-06-20 16:03:00
비롯해 손예진, 공승연 메이크업 포인트는 무엇일까. 장시간의 비행을 고려한 탓인지 선글라스를 사용해 얼굴을 가리기도 하지만 그들의 메이크업 공통점은 바로 한 듯 안 한듯한 내추럴함이다. 건조한 기내에서도 버틸 수 있도록 가볍고 밀착력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진행하는 한편 선글라스로 가려도 드러나는 입술에...
[여행의 향기] 이색파티·콘서트… '겨울 호캉스'가서 호강해볼까 2017-12-17 14:47:50
캐릭터룸이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캐릭터가 새겨진 엽서와 인형을 선물로 준다. 켄싱턴제주는 아이 눈높이에 맞춘 객실과 뷔페 그리고 키즈 크래프트, 쿠킹 클래스, 키즈 플레이, 케니쇼 등을 묶은 키즈 케어 서비스가 포함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포인포 키즈 패키지 상품을 내년 3월 초까지 판매한다.연인을 위한...
이랜드, 하루에 767억원… 유통업체 판매도 급증 2017-11-12 19:22:57
이랜드의 아동복 브랜드 ‘포인포’의 오리털 파카도 행사 한 시간 만에 품절됐다. 이랜드뿐만이 아니다. lg생활건강, 락앤락 등 다른 국내 기업들도 광군제 판매가 작년보다 크게 늘었다. 한·중 관계 개선의 흐름을 타고 국내 기업은 광군제에서 선전했다는 평가가 나온다.◆이랜드·lg생건 등...
이랜드, 광군제 하루 매출 767억…국내 기업 중 1위 2017-11-12 14:05:15
기간 이랜드는 티몰에서 이랜드와 프리치, 스코필드, 포인포 등 19개 개별 브랜드관을 운영했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이랜드의 모직 더플코트로 1만1000장(약 24억원어치)가 팔렸다. 가장 빠른 시간 안에 완판된 제품은 1시간 만에 완판된 스코필드 트렌치 코트와 포인포 아동 다운파카다. 이랜드는 지난 1년간 빅데이터...
이랜드, 티몰서 광군제 하루매출 767억원 올려…국내기업 중 1위 2017-11-12 13:51:33
이랜드는 티몰에서 이랜드와 프리치, 스코필드, 포인포 등 19개 브랜드관을 운영했다.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은 이랜드의 모직 더플코트로 24억원어치(1만1천장)가 팔렸다. 스코필드 트렌치코트와 포인포 아동 다운파카는 1시간 만에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이랜드는 이런 성과를 낸 배경에 대해 지난 1년간 빅데이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