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좌석 밑에 20cm 뱀이"…日 지하철서 퇴근길 뱀 출현 소동 2024-05-13 19:56:53
20cm에 달했지만, 독성은 없었다고 전했다. 앞선 지난달에서 도카이도 신칸선 열차 안에서 40cm 길이의 뱀이 발견된 바 있다. 한편 야마노테선은 도쿄 시내 주요 번화가 서른 군데를 도는 순환 전철이다. 우에노, 이케부쿠로, 오쿠보, 신주쿠, 하라주쿠, 시부야 등 관광지를 지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성진우 한경닷컴...
라네즈의 파격…홍보대사에 여행 유튜버 발탁 2024-04-22 18:31:08
2022년 11월 일본 대형 멀티숍인 아토코스메 도쿄 하라주쿠점에 입점한 데 이어, 작년 5월 영국과 중동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중동 1위 뷰티 전문점인 세포라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아랍에미리트(UAE)를 비롯해 걸프협력회의(GCC) 회원국인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카타르, 바레인 내 세포라 매장에서 라네즈 주력 상품...
깐부치킨, 필리핀 이어 일본에도 매장 열어 2024-04-22 09:27:25
하라주쿠 중심지에 있다. 이 매장에서 깐부치킨의 인기 메뉴 3종인 바삭한식스팩(후라이드치킨), 크리스피순살치킨, 버버치킨(쟈크쟈크치킨)을 간단하고 빠르게 즐길 수 있다. 깐부치킨 관계자는 "외식 문화가 발달해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하는 일본에서 K-치킨의 우수성을 알리고 해외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못 참겠다"…갤S24 사려고 나고야서 도쿄까지 간 日 직장인 [김일규의 재팬워치] 2024-04-11 15:20:10
11일 도쿄 하라주쿠에 있는 삼성전자 직영점. 오전 11시 개점과 동시에 나고야에 사는 한 남성 직장인이 들어섰다. 도쿄에서 나고야는 서울과 부산 거리다. 이 직장인은 스마트폰 ‘갤럭시 S24’ 상위 기종을 약 19만 엔에 예약 구매했다. 그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한 번역과 요약 기능이 매력적”이라며 “집에서 받을...
식품·주류업계 팝업스토어 '전성시대'…"소비자와 소통강화" 2024-04-10 09:01:01
수출을 기념해 오는 13∼14일 도쿄 하라주쿠 GR8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기로 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원소주를 소개하고 티셔츠, 키링 등 굿즈를 선보인다. 앞서 맘스터치도 일본 직영점 개소를 준비하면서 지난해 10∼11월 도쿄 시부야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기도 했다. 식품과 주류업체들은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할...
박재범 원소주, 일본 진출…도쿄에 팝업 스토어 2024-04-04 10:26:44
시장에 원소주를 수출하고 이를 기념해 도쿄 하라주쿠에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원스피리츠는 지난 1일 일본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고 원소주 오리지널, 원소주 클래식, 원소주 스피릿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일본은 한국 소주 수출 시장 가운데 부동의 1위다. 지난해 대일 소주 수출액은 3천83만달러다....
[책마을] '미션: 도쿄역 유동인구를 쇼핑몰로 보내라' 2024-03-22 18:43:10
롯폰기 마루노우치 시부야 하라주쿠 등 ‘도쿄의 얼굴’로 꼽히는 곳들은 부동산 디벨로퍼를 통해 저마다의 특색을 찾고 현대적인 모습을 뽐낼 수 있게 됐다. 은 디벨로퍼들의 활약을 담은 이야기다. 저자 박희윤은 롯폰기 힐스 등으로 유명한 일본의 부동산개발업체 모리빌딩에 최초로 입사한 한국인이다. 그는 모리빌딩의...
30분에 2만원인데 인기 폭발…日 '돼지 카페' 뭐길래 2024-01-31 08:21:39
메구로점, 하라주쿠점 등 일본 전국에 10개의 지점으로 늘어났다. 사람들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 말에 두 곳이 더 오픈할 예정이다. 예약도 필수고, 이용료는 30분 기준 약 1870엔(기본 입장료 770엔 포함)으로 한화로 약 1만7000원에 달해 적지 않은 금액이지만 인기몰이 중이다. 미피크 카페 외에 '피그닉(Pignic)...
'K패션' 日시부야서 샘플전시회…한국 신진브랜드 日진출 기대 2023-10-24 11:00:02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할 수 있게 됐다. 코트라 김삼식 일본지역본부장은 "일본에 수출된 적이 없는 31개의 브랜드가 철옹성 같았던 일본 패션업계에 진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코트라는 한국의 우수 브랜드가 오모테산도, 하라주쿠와 같은 패션 거리에서 우뚝 설 수 있도록 전방위 지원을 계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없어서 못 판다는 '아웃도어계 샤넬'…파리에 깃발 꽂는다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2023-08-14 09:56:04
도쿄 하라주쿠에 HCC를 열었다. HCC에서는 캠핑의자 ‘체어원’뿐 아니라 테이블, 텐트, 택티컬 필드 오피스 등 전제품을 전시 및 판매한다. 헬리녹스 관계자는 “이미 수십개국에서 팔고 있지만, 기존 유통 매장에선 헬리녹스 브랜드를 알리기 보다는 잘 팔리는 의자 위주로 배치하다보니 한계를 느꼈다”며 “직영 매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