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벤츠 "고객에 최고의 서비스"…수입차 AS 작년까지 7년 연속 1위 2023-10-24 16:29:46
차량의 뛰어난 품질 확보와 함께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공을 들이고 있다. 전국에 있는 77개 서비스센터에 1431개 워크베이를 마련하는 등 고객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발표하는...
한전KPS, 한국품질만족지수 12년 연속 1위 기업 선정 2023-10-23 17:26:04
정비 전문회사인 한전KPS는 2023년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발전설비 정비 서비스 부문에서 12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한국품질경영학회가 후원하는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품질의 우수성 및 만족도를 고객과 전문가가 직접 평가하는 국내 대표...
[게시판] 한국타이어, 한국품질만족지수 15년 연속 1위 2023-10-23 15:07:21
[게시판] 한국타이어, 한국품질만족지수 15년 연속 1위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161390]는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자동차 타이어 부문에서 1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성능·신뢰도 등을 평가하는 사용 품질지수와 이미지·인지도 등을 평가하는 감성 품질지수에서 모두...
영림원소프트랩, 품질만족지수 ERP부문 1위 2023-10-23 15:01:10
2023 품질만족지수(KS-QEI) ERP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한 품질평가모델이다. 한국표준협회에서는 매년 해당 기업의 서비스를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관련 분야의 전문가를 대상으로 ▲성능 ▲신뢰성 ▲내구성 ▲사용성 ▲안전성...
LG전자, 서비스 브랜드 'LG전자 BEST Care' 출시 2023-10-23 10:00:02
△AS 등 각각 나눠 운영되던 전화 상담 서비스 번호를 하나로 통합했다. 제품이나 서비스의 종류와 관계없이 전화 한 통으로 상담할 수 있으며, 상담 컨설턴트가 제품 문의부터 AS까지 모든 상담을 응대하는 ‘통합 상담’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이러한 전화 상담 우수성을 인정받아 지난달 한국표준협회가 선정한 ‘2023...
교원 웰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획득 2023-10-19 10:41:50
교원 웰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획득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교원그룹은 자사의 건강가전 브랜드 교원 웰스가 한국서비스진흥협회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인증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교원 웰스는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자체적으로 서비스 품질 진단 지수를 개발해...
경동나비엔, 202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보일러 부문 10년 연속 1위 기록 2023-10-18 16:31:27
경동나비엔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보일러 부문 10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KCSI는 산업별로 브랜드 고객만족 지수를 측정해 인증하는 제도로 경동나비엔은 통산 11회째 1위를 기록해 수준높은 기술력과 제품 품질을 입증했다....
경동나비엔, 온수 기능 강화한 친환경 콘덴싱보일러 개발 2023-10-17 16:20:33
가전기업 경동나비엔(영업마케팅총괄 김용범)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3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 보일러 부문 10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KCSI는 산업별로 브랜드 고객만족 지수를 측정해 인증하는 제도로 경동나비엔은 통산 11회째 1위를 기록해 명실상부한 기술력과 제품 품질을 입증했다....
더이누스-야놀자클라우드코리아, M&F 제휴협약 체결 2023-10-13 09:00:20
차별화된 야놀자클라우드코리아만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용 욕실 인테리어 상품 공동 개발도 진행하기로 했다. 더이누스는 야놀자클라우드코리아와의 사업 협력을 계기로 기존 주거 중심의 시장에서 상업용 시장으로의 본격적인 사업 영역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 사업 협력을 국내 욕실 인테리어 시장에서...
KB국민은행, 모바일 화상상담·챗봇 등 고객편의 서비스 확대 2023-10-10 16:32:31
고객 친화적 서비스를 확대해 챗봇 서비스의 월간 활성화 이용자 수(MAU)가 지난해 12월 기준 100만 명을 돌파했다. 답변 정확성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학습 데이터 품질 관리와 챗봇 기능을 꾸준히 고도화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을 인정받아 2022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조사한 ‘2022 KSQI (한국 산업...